티스토리 뷰




검단신도시 옆 오류지구

마지막 미분양 아파트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

다양한 혁신 평면 !

작지만 다 갖추고 있는 강소형 주거공간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

강남 8학군 부럽지 않은 교육인프라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





서울 강남 집값이 비싼 이유는 입지-교통-생활문화 인프라 등 다양하지만 그 중의 하나가 8학군으로 표현되는 교육인프라라고 합니다. 소위 명문 사립 초중고교가 다수 위치해 있고 어린이집, 유·치·원 등 인프라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자녀를 둔 30~40대 부모가 아파트 구입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가 아이들의 교육인 만큼, 인근에 우수한 시설과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갖춘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교를 두고 있는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과 같은 아파트는 선호도가 높다고 합니다. (교육)시설 인근지역에는 법제도적으로 유해시설이 들어설 수 없다는 점도 좋은점이라고 합니다.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과 같이 서울이 아니더라도 강남 8학군 못지 않은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춘 아파트 단·지는 여건이 비슷한 다른 아파트보다 더 선호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지난해 대전시 서구에 들어선 GS건설의 복수센트럴자이는 정당계약 진행 2주만에 전 가구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Brand) 파워도 있지만 이 단·지 인근에는 다수의 초중고교와 대학교가 있다고 합니다. 





업계에서는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처럼 교육 인프라가 풍부한 apt단·지의 인기가 매우 높아 공급이 부족할 정도라며 새롭게 분양되는 단·지들도 교육 인프라 수준에 따라 청약 경쟁률이 천차만별이라고 지적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는 물론 놀이시설, 도서관 등 인접지역에 자리하고 있어 높은 선호도로 주목 받고 있는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SM우방산업이 인천 서구 오류동 1722다시1번지 일대에 선보이는 아파트로 걸어서 3분여 거리에 단봉초·등학·교를 품고 있다고 합니다.






이 뿐 아니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위치에 유·치·원과 어린이집이 자리하고 있고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단·지 바로 앞에는 중·학·교가 들어설 예정부지가 있다고 합니다.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교육)시설뿐만 아니라 아이의 정서발달에 유익한 놀이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대촌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이면 아이들이 시원한 물놀이터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검단 우방아이유쉘의 단·지 내부에는 우리 아이들을 위한 키즈cafe를 비롯한 작은 도서관과 잔디밭으로 조성된 중앙광장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주거공간 선택에 있어 직주근접 여부도 아이의 등하교 뒷바라지나 퇴근 후 자녀와 함께하는 여가시간을 감안할 때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2021년 4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검단 우방아이유쉘 단·지 인근에는 검단일반산업단·지 등 여러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고 합니다.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의 또하나의 강점은 요즘 마케팅 시장의 트렌드인 미니멀, 다운사이징이 아파트 분양시장에도 적용되면서 소규모 세대가 빠른 속도로 증가하면서 아파트 또한 크기 보다는 실속 있는 강소형 아파트가 트렌드로 부상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 인천 검단시도시 옆 오류지구에 검단오류역 초역세권의 희소성 높은 소형 아파트로 작은 평면 설계에도 없는 것 없이 모두 다 갖춘 아파트라고 합니다. 과학적인 혁신적 평면설계에 특화된 수납 설계로 주거공간의 활용성을 초극대화한 것이 검단 우방아이유쉘과 같은 강소형 아파트의 최강점이라고 합니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서울과 인천 등 전국적으로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과 같은 강소형 아파트의 비중이 해마다 점점 증가한다고 합니다. 거래가 또한 중대형APT의 상승률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는 서울 강북에서 59제·곱미·터의 APT가 9억원 후반대에 거래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검단 우방아이유쉘처럼 소형 면적에 대한 수요가 많다는 얘기라고 합니다. 





단일평형 전용면적 66제·곱미·터 소형 420가구로 구성된 인천의 강소형 아파트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그랜든 오픈과 동시에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소비자 라이프 Style과 취향 등을 고려한 다양한 타입의 도입은 물론 아파트 분양 시장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합니다.  





인천 검단신도시 대비 저렴한 공급가격의 검단 우방아이유쉘은 오류지구 내 유일한 소형apt이지만 중대형 평형에서나 볼 수 있었던 4Bay구조를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의 66제·곱미·터A와 66제·곱미·터B 타입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며, 나머지 타입 또한 과학적인 혁신 평면설계로 중대형 면적 못지 않은 넓은 주거공간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4Bay 혁신평면의 남·향위·주의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단·지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세대별로 드레스room, 붙박이장, [팬트리], 현관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최대한 반영해 실생활 공간을 넓혔다고 합니다.





디지털home시스템, IoT-home네트워크, 최첨단CCTV, 무인택배system 등 최첨단system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친환경 벽지와 페인트, 자연환기 시스템 등 검단 우방아이유쉘에서는 친환경 재료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2호선 검단오류역, 왕길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은 검단양촌IC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공항철도 등 사통팔달 교통망을 구축했다고 합니다. 중·심상·업시설, 홈플러스, 익스플레스 등 생활infra를 바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단지 인근에 인천 검단신도시가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어 청라국제도시와 김포한강신도시의 생활infra를 모두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검단 우방아이유쉘 인근으로 8천여세대가 넘은 동시분양아파트와 1만 세대 이상의 아파트가 분양예정에 있다고 합니다. 또한 훗날 주변에 대규모 신도시와의 우수한 접근성과 많은 산업단·지로 인한 배후수요 확보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어 미래가치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검단신도시와 비교시 평당 약 1~2백만원가량 낮은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분양가는 900만원대로 책정된 일반분양아파트로 미분양 세대에 한해 마지막 [선착순] 동호수 지정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검단 오류역 우방 아이유쉘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후 찾아주시면 다양한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를 통해 잔여세대 확인과 자세한 위치 안내 문자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