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의 부동산시장 규제강화로 상업용부동산과 업무동 부동산에 대한 투자수요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아파트 중심의 부동산 대책이 이어지면서 상대적으로 진입장벽이 낮은 오피스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2018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은 주식회사 태건종합건설이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 공장과 상가 등의 건축을 통해 다양한 현장 경험의 노하우를 집약한 강남 헤븐리치 더써빗761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에서는 전반적인 사항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이용하시거나 강남 헤븐리치 더써빗761 모델하우스 내방하셔서 전문상담사의 안내 받으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오피스텔의 태건종합건설은 직접 토지를 매입해 시행, 시공, 분양, 임대관리 등을 맡아 진행하는 자체사업 방식을 추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명 ‘원스톱(one-stop) 부동산 업무 서비스’는 시행과 시공은 물론이고 임대, 매매, 분양관리대행, 전월세, 임차인 모집까지 부동산 업무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무후무한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차병원 사거리 언주역 8번 출구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과 같이 통상 입지가 좋은 대단지 중심 오피스텔은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목받는다고 합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오피스텔은 건축법상 업무시설로 분류돼 아파트와 달리 구제가 덜하고 청약통장 없이도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강력한 장점으로 부각된다고 합니다.





특히나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과 같이 최근 주거 기능이 특화된 아파트형 오피스텔은 이른바 아파텔이 늘어나면서 1인이나 2인 가구는 물론 신호부부에게도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과 같은 강남 오피스텔은 다주택자 대출규제 및 엉약 제한에서도 자유롭고 장기화 되고 있는 저금리 기조에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부분에서도 강점으로 작용된다고 합니다.




정부의 다양한 부동산 규제책으로인해 갈 곳을 잃은 유동성자금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오피스텔과 같은 상업용부동산과 업무용 부동산으로 시선을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남에서도 유동인구와 임대수요가 높은 강남대로 노른자위 차병원 사거리에 입지하여 직장인들의 임대 수요에 알맞은 고품격 주거 및 직무 효율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강남 오피스텔 주변 건물들의 신축으로 인한 기대수요로 지가 상승률 역시 기대해 볼 만 하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권 중에서도 임대수요가 몰려 있는 강남대로 오피스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불패 신화를 이루고 있는 황금입지임에도 시세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또한번 시선을 사로 잡는다고 합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오피스텔이 입지한 강남 일대는 대형호재가 가득하여 관련업체가 들썩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서초사옥의 약 2배 규모의 개발계획과 한전 부지의 현대차 개발, 영동대로 신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폭발적인 유동인구 유입이 기대되는 등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직접적인 호재를 누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전 실 높은 층고의 복층 구조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싱글라이프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설계가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에 모두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도입되는 혁신적인 특화설계인 플러스 알파면적과 입주민의 안전을 생각한 내진 설계, 여기에 친환경 자재 시공까지 어느것 하나 높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여기에, 내부 편의시설로는 빌트인 냉장고를 기본으로 드럼세탁기, system에어컨, 전기쿡탑, 실발장, 붙박이장, 가스보일러, 디지털도어락 등 이 모든 시설이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분양가에 포함되어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상급 토지와 최고의 품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에서는 원스톱 입주와 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강남역과 언주역, 여기에 선릉역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기존 헤븐리치 분양을 성공적으로 추진해온 종합부동산회사 주식회사 태건의 신뢰성으로 수요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선호하시는 로얄호수를 원하신다면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모델하우스에 직접 내방하셔서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위치 안내 및 문자 서비스는 대표번호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