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여역 이스트원 도보3분 초역세권 입지 인프라 !

총1,255세대(예정) 위례신도시 생활권 입지 !

거여동 송파 이스트원 지역주택조합 사전예약 실시 !


이 곳에서는 전바적인 내용만을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송파 이스트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부분 및 궁금하신 점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송파 이스트원이 입지하고 있는곳은 서울에서 동남권역이 다양한 개발 호재소식으로 그 열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작년에 오픈한 잠실 롯데타워같은 경우 이제 명실상부한 서울의 랜드마크로 확실한 자리 메김하였으며 수서역은 SRT 개통과 함께 역주변으로 개발이 한창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COEX개발, 잠실종합운동장개발 등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와 함께 주변 주거시설도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그 중 거여동 송파 이스트원 지역주택조합은 동남권 개발 호재를 누리며 거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미래가치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지하철5호선 거여역을 걸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과 위례신도시가 길하나 사이로 존재하는 송파 이스트원이 1,255세대(예정) 단지로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거여동 지역주택조합 송파 이스트원이 입지하는 곳은 잠실과 강남구 대치동의 명문 학원가가 근접하여 8학군이며, 생활편의시설로는 단지 앞 상업시설과 인근 잠실 롯데몰, 잠실 롯데타워와 백화점, 가락농수산물 종합도매시장, 하나로마트 송파점, 가든파이브 등 강남 생활권을 송파 거여이스트원 안에서 모두 공유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인근 문정동에 조성되고 있는 문정법조타운과 미래형 업무지구에 입주할 다양한 기업등으로 송파 이스트원의 배후 수요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srt수서역과 잠실종합운동장, 성남.캐슬렉골프장등 다양한 형태의 생활인프라 또한 잘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송파 거여 이스트원의 행정구역 송파구 거여동은 최근 거여마천재정비촉진지구 재개발이라는 이슈로 시선을 끌고 있는 곳으로 송파 이스트원이 행정구역상 송파구에 위치하고 있지만 오랫동안 생활해온 주택주거단지로 인해 그동안 상대적으로 낮게 평가되어 북위례신도시보다도 주택가격 시세가 저렴하게 형성되어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거여동 지역주택조합 송파 이스트원 소식과 함께 최근들어 재개발과 재건축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변 주택가격을 비롯한 부동산 가격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학적인 혁신평면 4Bay 설계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충분한 채광과 통풍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이 돋보이는 송파 이스트원 거여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거여/오금/올림공원이 인접함은 물론 배산임수의 지리적 풍수로 송파 거여 이스트원 단지 앞으로는 한강과 뒤로는 남한산성과 동쪽으로 천마산 근린공원등 명당에 속한다고 합니다.





송파 이스트원 단지 주변으로 많은 공원과 천마산, 청량산, 남한산, 금암산, 검단산 등이 자리하고 있어 서울에서 접하기 드문 깨끗하고 청량한 공기를 송파 거여 이스트원에서는 호흡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가락시장과는 거리가 좀 되다보니 여름철 냄새걱정 송파 이스트원에서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강점들로 가득한 거여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파 거여 이스트원 미래가치를 따져본다면 송파헬리오시티를 앞지르는 주거공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송파 이스트원의 교육시설로는 단지에서 쉽게 등하교할 수 있는 영풍초를 비롯하여 걸어서 5분여거리에 많은 중고등학교가 명문학군을 이루며 개교하고 있어 학생과 학무모들의 학교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합니다.





단지에서 걸어서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을 이용하실 수 있는 초역세권 거여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송파 이스트원 ! 지하철 3호선 오금역 또한 2정거장으로 이용이 수월하다고 합니다. 그 외 도로여건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와 서하남ic 진출입이 수월해 서울 수도권은 물론 타지역으로의 이동도 쉬워 송파 거여 이스트원 교통여건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송파 이스트원이 자리하고 있는 송파구 거여역 인근 아파트 들이 거여마천재정비촉진지구 등 재개발과 재건축 열기로 후끈하다고 합니다. 노후화된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생활기반시설을 확충을 목적으로하는 도새재생사업의 하나인 재정비촉진지구에서는 재개발사업과 재건축사업, 도시환경정비사업 등이 대규모로 이루어지다보니 송파 거여 이스트원을 비롯 인근 지가 상승여력이 높다고 합니다. 





송파 이스트원과 같은 재정비촉진지구 내 주거공간은 앞으로 공사가 완료되면 시세 차익에 따른 가격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는 프리미엄이라고 합니다.








송파 거여 이스트원 최근 들어 재개발과 재건축등의 다양한 호재로 인해 급상승 중인 주변시세 대비 저렴하게 공급되다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원하시는 분들이 삼삼오오 송파 이스트원 홍보관으로 모여든다고 합니다.








서울 재정비촉진지구 중 노른자위에 속하는 지역에 입지하고 있는 송파 이스트원 빠른 물량 소진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선호하시는 동이나 층이 있으시다면 발 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합니다. 송파 거여 이스트원의 자세한 위치 안내 및 전화상담 문의는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