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충북혁신도시 내 최대 커뮤니티시설 !

그린프리미엄을 자랑하는

수변 조망권 가능 아파트 !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 !


전가구 중소형 전용84제곱미터 !

주변 32개 산업단지 5만명 배후수요 확보 !

학세권 교육특화 아파트 !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 !





충북혁신도시 에코단지 진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 분양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입주가 속속 이어지고 있는 충북혁신도시에서 주식회사 건영과 양우건설 주식회사가 선보이는 중소형아파트 단지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 아모리움의 막바지 분양이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이 들어서는 충북혁신도시는 지방도시가 스스로 자립할 수 있도록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던 공공기관을 분산하기 위해 11개의 공공기관을 이전되어 마련된 신도시라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는 충북혁신도시내 C2블럭에 위치하며 파격적인 조건으로 현재 잔여세대를 분양이 진행 중에 있다고하니 관심 가지고 계셨던 분들인 이번 기회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지하)1층~(지상)22층으로 총13개동, 전체 842세대로 조성되는 충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 분양가는 단일평형인 84㎡가 분양초기 2억1천만원임에도 주변 기반시설미비와 혁신도시내 공공기관 이전이 지금보더 훨씬 더디어 큰 인기를 누리지는 못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준공이 된 현 시점에서 혁신도시내 기반시설들이 갖춰지고 공공기간 이전이 순조롭게 되면서 혁신도시내 일부 아파트는 프리미엄까지 형성되어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 아모리움의 미래가치는 하루하루 그 빛을 발한다고 합니다.


 




4Bay 판상형 구조로 주거생활의 활용도 높은 과학적 평면설계로 조망권 및 일조량이 우수한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이라고합니다. 세대별로 드레스room/붙박이장/팬트리/수납장 등 생활공간을 초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의 단지 앞 수변공원과 체육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어 가족모두가  친환경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충북혁신도시 입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이 확정돼 덕산면 혁신도시 내(두촌리 2749)에 건축 연면적 1000㎡(지상 2층)로 2019년 하반기에 완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센터가 완공되면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의 입주민 뿐아니라 인근 주민들의 부모교육 및 일시보육 서비스제공, 양육지원 프로그램, 장난감 도서관 운영 등 양질의 육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 외 진천군은 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양우내안애 아파트 시행·시공사 및 입주예정자협의회와 국·공립어린이집 무상임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합니다. 진천군이 영·유아 보육시설 확충을 원하는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 아모리움 입주예정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에 나섰으며, 시행·시공사에서는 어린이집을 무상으로 임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가 무상임대 받은 어린이집은 진천군에서 위탁운영체를 공개모집 후 건물 내부 리모델링 공사를 거쳐 올해 하반기에 개원하게 된다고 하니 보다 좋은 환경 속에서 우리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국공립어린이집 외에도 옥도초와 서전중학교, 자율형공립고와 서전고 등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단지에서 걸어 5~10분여 거리에 명품학군이 조성되어 있어 탁월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중심상권과 학원가, 마트 등의 생활인프라들이 충북현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아파트 단지 정문 앞에 잘 조성되어 있어 이용하시기가 수월하다고 합니다. 





현재 입주가 시작된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은 혁신도시내 개발효과로 꾸준한 인구 증가률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11개나 되는공공기관이 이전을 완료한 상태이며, 그 외 혁신도시내 산단과 클러스터 단지에도 국내 굴지의 기업들의 이주가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계속해서 공공기관의 이전이 이루어질 전망으로 유입 인구는 더욱 늘어날 것이며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진다고합니다.





한 예로 충북혁신도시 내 미분양아파트가 1개월만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주변 공인중개사 사무실에도 충북혁신도시 아파트 문의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충북혁신도시 양우내안애 건영아모리움을 선택하시는 분들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는 공공기관 직원에게 지원되는 혜택의 일부를 일반인 입주민들에게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협력업체인 타운엠 D&C에서 취득세를지원해 드리며, 담보대출(60%) 또한 2년간 이자를 전액지원해 드린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충북혁신도시 건영 아모리움 양우내안애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방법으로 분양할인의 혜택을 지원해 드린다고 합니다.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 선호하시는 동호수 및 잔여세대 지금바로 확인가능하다는 말씀과 함께 물러나겠습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