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 이천 라온프라이빗 !

싼타맘 2018. 12. 4. 12:32




전 세대 평균 분양가 평당 910여만원대 !

이천시 송정동에 10여년만에 공급 되는 신규아파트 !

송정1지구 도시개발사업으로 기반시설 확충 예정 !

이천시 특화형 평면 펜트하우스, 테라스하우스 !

2021년9월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 이천 라온프라이빗 !


그 소식 전해드리려 합니다. 전반적인 내용만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신 문의사항이나 보다 자세한 안내는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정확한 정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주택가격의 추이는 특별한 입지나 특정지역에서 강세를 보이기 보다는 유난히 신규주택의 가격이 상승하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의 경우에도 입지면에서는 청담동이나 삼성동이 우수하지만 신축아파트 단지들이 계속해서 들어서는 개포동이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상승률을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신축apt의 가격 오름현상은 단지 서울에서뿐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수도권을 비롯한 지방의 전역에서도 비슷한 현상들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 최근의 부동산 시장의 흐름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흐름 속에 2018년 경기도우수시공업체로 선정된 라온건설이 경기도 이천시에 이천 라온프라이빗 아파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룰디앤씨가 시행하고 라온건설이 짓는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205-3번지 일원에 전/용면/적 75제·곱미·터 278가구, 84제·곱미·터A 329가구, 84제·곱미·터B 82가구, 84제·곱미·터C 83가구, 총 790가구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이 들어설 이천시는 입지상으로 경기도에 있으면서도 수도권으로 분류되기 모호하다고 합니다. 약 40㎞ 가량 떨어져 있지만 비슷한 거리의 화성 동탄신도시에 비해서도 서울 출·퇴근 수요가 많지 않아서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주택 수요는 적지 않다고 합니다. 이는 바로 하이닉스로 대표되는 공업도시 이미지가 강하다보니 자체적으로 소화되는 주택수요가 꾸준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천시에서는 노후아파트가 약 78%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송정동에선 지난 2006년 분양한 송정동 동양파라곤 이후 이천 라온프라이빗이 첫 분양이라고 합니다. 오랜만에 선보이며 분/양되는 새 아파트 단·지인 만큼 오전부터 많은 이천 라온프라이빗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시는 방객들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라온건설에 따르면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이지역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특화된 평면도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는 전/용면/적 84제·곱미·터P 2가구 △84제·곱미·터S 1가구, Terrace하우스는 84제·곱미·터T 12가구 84제·곱미·터H 3가구가 공급된다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분양가는 전 가구 (평균) 평당 910만원으로 책정됐다고 합니다. 전/용면/적 75제·곱미·터는 2억6200만~2억8200만원, 84제·곱미·터는 2억8600만~3억1000만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특화 평면인 펜트하우스 분양가는 3억5000만원, Terrace하우스는 3억2700만~3억390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Balcony 확장비는 전/용면/적별로 75제·곱미·터 990만원/84제·곱미·터 1150만~1250만원/테라스하우스 84제·곱미·터 1300만원/펜트하우스 84제·곱미·터 155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천시 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테라스하우스/펜트하우스로 눈길을 사로 잡는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전/용면/적 75제·곱미·터는 가족이 함께 생활하는 거실 너비가 5m로 동일 평형대 (평균)보다 넓은 편으로 탁 트인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전/용 84제·곱미·터에는 주방 [팬트리]와 드레스room이 함께 있어 탁월한 수납공간 확보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용 84제·곱미·터C는 [팬트리]가 빠진 대신 거실 너비가 5.3m로 설계되어 개방감을 극대화 하였다고 합니다.







인근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일반주택 형태로 공급되는 대부분의 테라스하우스와 달리 아파트 단지안에 위치해 있는 테라스하우스와 펜트하우스의 평면을 갖추고 있는 이천 프라이빗아파트 그 만큼 더 많은 관심 속에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인기가 좋은 만큼 선호하시는 동이나 호수에 대한 경쟁률이 높은 이천 라온프라이빗에 대한 궁금증 빠르게 해소해드릴 상담문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非조정대상지역에 공급되는 이천시 신규아파트 단지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합리적인 분양가격으로 입주 전부터 가격 프리미엄이 형성되었다고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행정구역인 송정동은 이천시내 신시가지인 증포동 바로 옆에 위치해 시내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천시는 이천 송정1지구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이천 라온프라이빗 단·지가 들어서는 송정동 205-3번지 일원 총 5만1148제·곱미·터을 아파트 및 기반시설과 연동해 개발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7월 이천시 고시에 따르면 오는 2021년까지 이 일대 도로를 넓히고 공원, 주·차장을 새로 만들어 각각 면적 8311제·곱미·터, 6399제·곱미·터, 511제·곱미·터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단지 가까이 자리한 송정동 동양파라곤(2009년 (입주), 324가구)과는 전/용 84제·곱미·터 (최고)가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약 2500만원 정도 차이가 난다고 하니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미래가치 기대해볼 만 하겠죠.

 



최근 이천시 주택시장 상황은 꾸준히 회복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다. 이천시는 지난 1월 주택도시보증공사(HUG)로부터 미분/양관리지역으로 지정됐지만 지난 6월 말 미분양 물량 감소로 관리지역에서 해제된 바 있다고 합니다.





주변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이천시의 아파트들은 입주전 분양가 대비 가격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이천 라온프라이빗의 경우도 실수요는 물론 투자 목적으로 접근하기에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이천시에서 최근 분양한 안흥동 이천롯데캐슬골드스카이는 분/양가보다 약 5000만~1억원 가량 올랐다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분양담당자는 여주 아이파크, 부발 SK하이닉스나 서울 송파구 문정 업무지구, 경기도 광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을 주요 수요자로 꼽았다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에서 문정동까지 1시간이면 이동 가능하고 주변에 부발 SK하이닉스, 여주 아이파크가 있어 이쪽에서 일하는 직장인 수요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합니다.





이천 라온프라이빗 모델하우스는 이천시 증포동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하여 문자서비스 받으실 수 있으며, 기타 문의 또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