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억 넘는 마곡지구 집값에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자리한 김포 풍무지구가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고 합니다. 마곡 (입주) 기업이 사택용으로 수십채를 구입하기도 한다는데요 그소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마곡지구에 집값이 폭등하면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입지한 경기 김포 풍무지구 등 외곽지역에서 반사이익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시는 마곡지구와의 거리가 10km 이내로 가까운데다 집값은 3분의 1수준에 불과해서라고 합니다. 최근 주택가격에 부담을 느낀 수요자들이나 사택이나 기숙사용으로 집을 구매하는 기업까지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도시철도가 내년에 개통하면 풍무동 한화유로메트로는 마곡지구와의 직주근접이 가능한 아파트 단·지가 된다고 합니다. 이에 직장인들과 내 집 마련 수요자들에게 김포 풍무동에 자리한 한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모델하우스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서울 마곡지구에 입주한 A기업이 김포 풍무지구에 위치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1810가구)수십채를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 기업은 풍무동 한화유로메트로 아파트를 직원들을 위한 사택이나 기숙사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다. 관계자에 의하면 마곡지구의 주택가격이 너무 높은데다 매물을 구하기도 쉽지 않다보니 김포 한화 유로메트로 자리한 김포 풍무지구로 오게 됐다고 합니다.





마곡지구의 주택가격은 최근 2~3년 사이에 폭등세를 나타냈다고 합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따르면 최근 마곡동 힐스테이트의 전용 84㎡가 12억원에 거래됐다고 합니다. 최근 3개월 동안 거래된 실거래가만도 11억~12억원 사이라고 합니다. 전용 59㎡의 경우 9억9000만원에 거래됐고 나와 있는 매물들은 10억원을 찍었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이를 평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4000만원을 넘긴 셈이라고 합니다. 2015년 12월 준공된 이 단지의 전용 84㎡의 분양가가 5억5000만원 안팎이었다고 합니다. 분양가 대비 두 배로 집값이 뛰어오른 셈이라고 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





가파르게 오른 주택가격에 김포가 반사이익을 얻으면서 전문상담인력까지 배치한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 한화건설이 풍무5지구에 분/양 중인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지하)2층, (지상)10~26층, 26개동으로 이뤄진 1810가구 [대단·지]로 전/용면/적 84제·곱미·터 1274가구, 101제·곱미·터 461가구, 117제·곱미·터 75가구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마곡지구 입주 직장인의 문의가 쇄도하면서 아예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하기도 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마곡 입주 기업들의 문의가 분양 초창기부터 꾸준했다고 합니다. 풍무동 한화유로메트로는 (현재) 대부분 분/양이 완료돼 전/용 101제·곱미·터, 117제·곱미·터 일부 잔여세대에 대한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분양가는 평균 공급면적당 1,150만원 수준이라고 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용 101제·곱미·터는 4억3,800만원부터이며, 전/용 117제·곱미·터는 5억 760만원부터라고 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를 선택하시는 분들은 김포가 투기 비규제지역이라는 강점이 작용하며 주택담보대출이 60%까지 가능해 초기 자금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한화건설이 잔여 한정세대를 대상으로 잔금(분/양대금의 25%)을 2년간 납부 유예하는 프로모션을 (현재)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용 101제·곱미·터의 경우 6천만원대(주택가격의 15%)의 실입주금으로 원하시는 날에 바로 입주할 수 있는 좋은 조건으로 내 집 마련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보여 집니다.





풍부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추고 있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단지는 유현초등학교와 풍무중학교가 단지 앞에 자리하고 있어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며, 고등학교 또한 김포시에서이름 있는 좋은 학교인 풍무고등학교와 김포고등학교, 사우고등학교 등을 편리하게 등하교할수있는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COMMUNITY 공간이 설계되어 있어 명품 주거단지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단지 내 시설은 물론 단지주변에도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생활인프라가 다양하게 입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접목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의 단지 내부는 공원을 품은 듯한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곡지구 직주근접 아파트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의 호재 중 하나는 내년 김포도시철도 가칭 풍무역 연결이 예정돼 있을 뿐만 아니라 명문학군에 편리한 상업시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등도 지속적으로 확충되고 있다고 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의 입지적 위치인 풍무지구는 마곡지구와 약 8.7km 떨어졌지만 apt가격이 약 3배 이상 차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풍무동 한화 유로메트로의 가격적 메리트가 돋보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잔여세대에 한해 다양한 특별 혜택을 드리고 있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에대한 보다 자세한부분이나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방문을 원하시는 분든 상세 주소 문자서비스도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