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주 운정신도시가 선호 주거지로 떠오르면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가운데 2020년 입주를 예정하는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는 전반적인 안내만을 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은 야당역 이든시티 모델하우스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전문상담사의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이 입지한 파주 운정은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인 지역이지만 교통 개발이 다소 부족해 아쉬움을 남겼던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3조원 규모의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A노선(파주 운정역~화성 동탄역)의 사업자 선정이 임박해지며 야당역 오피스텔 일대가 들썩이고 있다고 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일대 GTX 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30분대 도달할 수 있게 돼 사실상 강남생활권에 접어들게 돼 운정의 부동산시장은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도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남북관계 개선에 대한 기대감까지 더해져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런 운정신도시 개발에 따른 수혜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입지를 선점한 야당역 오피스텔이 들어서 이목이 집중된다고 합니다. 바로 역세권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으로 이미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라고 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는 역세권 오피스텔로 최첨단 IOT시설과 Style러 및 full-option 시설을 갖춘 최대규모 381세대로 야당역 오피스텔로는 최대규모로 성황리에 분양을 시작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다른 지역과 달리 경기 북구 지역의 부동산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에는 마지막 기회를 잡으려는 방문객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지하) 4층~(지상) 16층 규모의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은 알짜투자처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1층 근린생활시설 21세대, 오피스텔 381세대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최상의 입지를 선점한 야당역 오피스텔 이든시티는 차량으로 일산 방면에서 운정신도시의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서울 지역 오피스텔 대비 압도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있는 야당역 이든시티오피스텔은 최신 투자 트랜드인 알짜 건물주 꿈을 실현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 소규모 빌딩에 투자해 높은 수익을 누리고자하는 투자자들은 야당역 오피스텔 이든시티를 주목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액투자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뿐아니라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투자처로 상승률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앞서 언급한 운정신도시 개발에 따른 수혜는 물론 타 지역과 달리 부동산규제 및 금융규제와도 무관해 또 다른 인기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탄탄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는 점도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눈여겨 본 부분이라고 합니다. 야당역 오피스텔 일대에는 일산신도시와 월롱, 선유, 축현 산업단·지 등 10여개의 파주 기존 산업단·지가 자리하며, SBS탄현센터와 출판문화단·지, 한국폴리텍대학(예정)까지 포함한 약 16만여명의 임대수요를 품고 있다고 합니다. 향후 LG디스플레이 클러스터 파주공장까지 준공되면 약 35만이라는 엄청난 배후수요를 추가로 확보하게 된다고 합니다. 





탁월한 입지 및 배후수요가 갖춰진 성공적인 야당역 오피스텔이면서 동시에 지역 교통 개발의 중심에 자리한다고 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주변에는 (현재) 제3지구 개발과 지·하·철 3호선 연장선, 민자고·속도로인 서울-문산 간 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개통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동급 오피스텔 중 최상급 특·화설·계와 시스템을 적용해 실주거지로써도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고 합니다. 명품주거 공간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은 고급HOTEL급 이상의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야당역 오피스텔 최초 입주자 보안 설비와 야당역 유일의 커뮤니티 시스템이 완비된 이든시티는 홈 IOT(사물인터넷)를 적용해 집안의 조명, 냉·난방, 가전제품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태양광발전, 세대별 로이유리 등 에너지 절감 설비도 설치할 으로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특·화설·계가 적용되었으며, 오피스텔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한 옵션 설치로 건조기가 설치되어 있는것 또한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의 모든 실은 1~2인 가구를 겨냥한 원룸형 구조로 설계했으며, Terrace·복층(일부 실) 타입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존 오피스텔에서 만날 수 없었던 최첨단 생활이 가능한 주거공간을 선보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이든시티 야당역의 많은 오피스텔 중 단연 돋보이는곳 입니다.





야당역 오피스텔 중 최대 세대수를 자랑하는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의 관리비는 단연 최저가격이라고 합니다. 전 세대는 100% 眺望(조망)권을 확보해 개방감을 극대화하였으며, 각 세대당 1대 주차 및 넓은 주차공간을 마련해 주차로 인한 입·주민간의 불화를 미연에 방지했다고 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은 운정신도시의 상징이자 축구장 100배 넓이인 친환경공간 운정호수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심학산과 황룡산, 장명산도 단지와 이웃하는 곳에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E마트와 메가Box, Lotte와 신세계 Premium 아울렛 등 다양한 infra도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어 생활편의성이 탁월한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생활의 불편함을 전현 느낄 수 없다고 합니다.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급 오피스텔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은 투자자들에게는 성공을 약속하는 투자처로 실수요자들에게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많은 관계자분들이 이야기 한다고합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의 뛰어난 가치를 알아본 투자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인기 평형의 경우 빠르게 마감이 진행되고 있다고합니다. 망설이고 있는 투자자와 실수요자라면 지금이라도 빨리 상담을 신청해보는 게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야당역 이든시티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현장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0-1번지라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안내 문자서비스 및 문의는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