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9제·곱미·터·74제·곱미·터·84제·곱미·터 전 세대 중·소·형 구성

혁신적인 4BAY 설계·COMMUNITY시설

대형Shopping시설/문ㆍ화시설/호수공원등 생활편의시설 우수

수도권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용인 [대단·지] 아파트

남판교 동양라파크 !


신도시급 주거지로 거듭나는 용인 상미지구 아파트

남판교 동양라파크 !


동 호수지정 불만시, 시공사 선정 불만시 계약금

100%환불 해주는 안심보장 확약서 작성 !

믿고 진행할 수 있는 남판교 동양라파크 !!





지속적인 서울 아파트값이 오름세를 보이면서 서울 부동산 시장 내 매매나 전세를 계획하던 수요자들이 경기·인천 지역으로 내 집마련을 위한 관심을 돌리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다양한 정부대책에도 고공행진을 멈추지 않는 수도권 아파트 가격은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입지보다 분양가에 더 집중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관련업계에서는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들어서는 경기 용인시의 경우 서울 생활권 진입이 수월하고 최근 교통망 확대로 미분/양 물량도 줄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평가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용인시에서 대규모로 진행하는 경제신도시 개발 계획 발표로 주택공급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고 합니다.




이에 최근 용인 경제신도시 개발 계획으로 인해 수혜지역으로 평가받는 동시에 교통의 요지로 재조명되고 있는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용인 신갈지역에서 합리적인 금액대까지 형성하고 있어 수도권내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수요의 움직임을 재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매제한, 대출규제, 청약가점제 등 각종 규제에서 벗어난 비조정지역으로 전매제한 기간이 계약 후 6개월로 짧아서 풍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대표적인 이 곳 오늘 안내해 드릴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자리한 용인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부동산포털에 따르면 지난 3월 매매건수가 전년 대비 174%나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는 경기 전체 건수의 17%를 차(지하)는 수치라고 합니다다. 한때 미분양의 무덤이라 불리던 용인의 분위기가 대반전된 셈이라고 합니다. 이에는 용인테크노밸리 등 첨단산업단·지 조성이 확정되면서 경부축 핵심 경제신도시로 성장한 것이 가장 큰 요인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이같은 상황에 용인 상미지구에 [대단·지]로 들어서 랜드마크 아파트를 예정하고 있는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신갈IC와 신갈JC 사이에 자리한 신갈 상미지구 3Block과 4Block을 사업지로 예정하고 있는 남판교 동양라파크라고 합니다.



상미지구 3Block은 남판교 동양라파크가 926가구, 4Block은 456가구 총 15개동 규모로 들어선다고 합니다. 남판교 라파크는 전 세대 중·소·형 주택인 59제·곱미·터, 74제·곱미·터, 84제·곱미·터로 이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넉넉한 동간 거리를 확보한 [판상형] 4BAY 설계가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특화된 구조를 보인일 예정인 용인 남판교 동양라파크 라고 합니다.




단·지 내 COMMUNITY와 조경 완성도도 업그레이드 시킨 남판교 동양라파크는 실내골ㆍ프연습장, 체력단련실센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을 설치해 주거생활에 필요한 주거여건을 개선하고자 했으며, 녹지 공간 극대화를 도울 수 있는 햇빛광장, 어린이놀이터, 수변쉼터 등을 적용해 남판교 라파크만의 공원형 단·지를 완성하고자 한다고 합니다.



실생활의 편의를 돕기 위해 loT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Home시스템을 채택해 모바일 원격 제어가 가능한 최첨단 아파트 남판교 동양라파크, 안전한 단·지 조성을 위한 디지털도어락, 무인경비system, 원격검침system 등도 놓치지 않고 적용했다고 합니다.



남판교 동양라파크의 사업지인 신갈 상미지구는 경부고속도를 비롯 서울용인간, 영동고속도로, 서해안 고·속도로의 접근이 수월함은 물론 빠르기까지 하여 수도권은 논할 것도 없으며, 남판교 라파크 사방 둘러보면 교통망으로 둘러싸여 있어 주변 어느 지역으로든지 빠른 이동이 가능함은 물론 출·퇴근이나 지역 간 이동을 고려하는 수요에게 유리하다고 합니다.



이에 못지 않게 대중교통망 또한 우수한 수준을 뽑내는 남판교 동양라파크는 광역권을 다양하게 이을 수 있는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GTX용인역이 2023년 예정 중에 있어 완공될 경우 서울과 용인을 오가는 이동시간이 10여분 대로 큰폭으로 단축된다고 합니다.




단지내 시설은 기본 남판교 동양라파크의 인근으로는 생활편의시설도 다양하게 잘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신세계 백화점, 이MART, 코스트코 등 대형 Shopping시설 방문이 편리하고, 강남Hospital, 주민Center, Art센터 등 남녀노소 누구나 관계없이 문화 활동이 가능한 인프라 공간도 마련돼 있다고 합니다. 신갈저수지 호수공원, 흥덕중앙공원도 주변에 있어 힐링의 여유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용인시 수지구 용구대로에 남판교 동양라파크 홍보관이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 방문 상담을 통해 (조합원) 가입과 분/양 일정, 상세 정보 확인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 가능하다고 하며, 간단한 정보 및 문의사항, 상세 위치 안내는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