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거복합단·지에서 원스톱 인프라 누리는 오피스텔

인천 신흥부촌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 !


오피스텔도 더블 역/세권이 대세

출·퇴근 부담이 다운 역/세권 오피스텔 루원시티 sk리더스뷰 !


우수한교통망과 생활infra를 갖춘 랜드마크

부동산 불황기에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가정동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 !


인천 가정동 루원시티의 황금입지에서 요즘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인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에 대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최근 1인 가구 및 소규모 가구가 증가하며 자연스레 소형 주거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루원시티 sk리더스뷰와 같은 오피스텔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 떠오르며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은 아파트 못지 않은 특·화설·계와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데다 부동산 규제에도 비교적 자유로워 실수요자를 비롯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크다고 합니다.





실제 1인 가구 수는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통계청에 의하면, 1인 가구 수는 2000년 222만여 가구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5년 520만여 가구, 2016년 539만여 가구를 기록했고 2017년에는 1인 가구 수가 무려 561만여 가구에 달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1인 가구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자 인천 가정동 루원시티 sk리더스뷰와 같은 소형 주거상품이 덩달아 각광 받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은 소형 아파트의 대안으로 떠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아파트 청약 문턱이 높아짐과 더불어 오피스텔은 주택 보유 수 산정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최근 공급되는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구조가 흡사하고 특·화설·계와 탄탄한 인프라를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 가운데 복합단·지에 조성돼 단·지 내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원스톱 인프라 오피스텔로 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 분양한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 주상복합 단·지로, 올 상반기 수도권에서 분양한 오피스텔 중 1순위 청약경쟁률이 가장 높은 단·지로 꼽혔다고 합니다. 총 420실 공급에 총 1783건의 청약이 접수됐고 단기간 완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 오피스텔은 주상복합 단·지에 조성되는 오피스텔로 루원시티 sk리더스뷰처럼 원스톱 인프라를 갖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그 외 화서역 파크 푸르지오 오피스텔 또한 아파트, 상가와 함께 조성되는 주상복합단·지로 주목 받았고 총 458실 모집에 총 2만9천여명이 몰리면서 (평균) 64.8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마감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관련업계 담당자는 주거 목적의 오피스텔 수요가 증가하면서 단·지 안에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주상복합단·지 내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주상복합단·지 내 원스톱 인프라를 갖춘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에 대한 주거수요가 증가하자 투자자들의 문의도 급증하는 추세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인천 서구의 숙원사업이었던 루원시티에 개발이 이어지며 인천의 신흥부촌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가정동 루원시티는 도시개발구역으로 지정됐음에도 오랜시간 동안 사업이 진행되지 못하는 어려움도 있었지만 루원시티 sk리더스뷰가 대대적으로 분양을 시작하면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가 입지한 곳은 인천 서구 가정오거리 인근 93만4000제·곱미·터를 개발하는 루원시티는 인천의 서북부 황금입지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와 인접해 있는 루원시티 오피스텔 가정동 sk리더스뷰는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수도권내 중심업무지구 어디로든 수월하게 이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계양테크노밸리가 신도시로 지정됐는데, 인천광역시는 계양테크노밸리가 원도심 재개발과 검단신도시 조성 등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자 기업 (입주) 시기는 앞당기고 주택 공급은 2021년 이후로 늦출 계획이라 밝혔다고 합니다. 주택 공급 규모도 종사자의 5분의 1 수준으로 계획해 배후지역 분양시장의 호재로 작용하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특히 루원시티 가정동 sk리더스뷰는 용적률을 높여 고층화된 첨단도시로 조성해 인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청라국제도시와 가정지구를 연결하는 sky라인이 조성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초고층 주상복합 단지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 !






루원시티 sk리더스뷰의 교통여건으로는 지·하·철 연장 사업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부평구청~석남역 구간을 잇는 지·하·철 7호선 석남연장선이 2020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순탄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2021년 착공 예정인 7호선 연장안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2017년말 통과하는 등 다양한 교통개발 호재가 산재해 있어 루원시티 sk리더스뷰를 비롯한 지역 가치는 하루가 다르게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인천광역시는 분산된 공공기관을 집적화하고 루원시티 sk리더스뷰가 자리하고 있는 인천 서북북지역의 균형발전에 기여하고자 교육청과 인천도시공사, 인재개발원, 인천발전연구원 등 9개에 달하는 기관들을 이전 통합청사를 조성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루 추진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개/발호/재가 끈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루원시티 인천의 부천으로 다시 태어나는고 있는 이 곳에 성공적인 apt분양에 이어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오피스텔은 가정동 루원시티 내 초핵심 입지에 조성되며 더블 역/세권까지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으며 앞으로 개통될 예정인 서울 지·하·철 7호선 가칭 루원시티역이 개통될 경우 더블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오피스텔로 새롭게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 제1경인고·속도로와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이용도 편리하다고 합니다.






단·지 내 대규모 근린생활시설을 공유하고 원스톱 라이프 생활환경이 잘 갖추고 있는 루원시티 SK 리더스 뷰은 가정동 루원시티 내 중·심상·업지구(예정) 및 가정지구 상권과도 인접해있어 입·주민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생활가전과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이 빌트인 가구가 마련되어 있어 있으며, 현관 디딤석과 선반은 엔지니어드스톤으로 제공돼 고급스러움과 경쟁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루원시티 sk리더스뷰의 전 실에는 온돌마루가 설비되는 등 국내 굴지의 sk건설의 우수한 상품성이 또 한번 빛을 발한다고 합니다.




스마트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최첨단시스템이 도입된 루원시티 sk리더스뷰에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phone으로 Home네트워크system과 Home기기를 제어하고 조명이나 난방시설등을 원격으로 제어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안전편의시설과 운동공간이 설치 마련된다고 합니다.





그 외 친환경 시스템을 갖추게 될 루원시티 sk리더스뷰는 타 오피스텔에 비해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태양광 설전설비를 구축하여 생산된 전기는 입주민들의 고용전기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연과 사람 모두를 생각하는 루원시티 오피스텔 가정동 sk리더스뷰 입니다.





루원시티 sk리더스뷰 모델하우스은 인천 서구 경서동에 준비되어 있으며 현재 많은 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로얄호수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확한 위치 안내 및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상담안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