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주 아파트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 상담안내]





대형 호재로 들썩이는 양주에 서희스타힐스 타운 단지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아파트가 생긴다고 합니다.





직접적인 경제파급 효과가 기대되는 양주테크노밸리유치로 일대 양주 아파트 단지 일대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많은 인구유입이 기대되는 지역으로 신규 아파트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중·소·형 평형은 공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지·하·철 1호선 덕정역 역세권 단·지로 불리는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3단지 분양에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양주테크노밸리뿐 아니라 광역급행열차인 GTX의 C노선 개통으로 양주 덕정부터 수원까지 연장하는 방안추진으로 앞으로 개통 시 의정부부터 삼성역까지 13분대로 진입 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또,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교통호재로 광역급행철도망(GTX) 노선을 2024년까지 의정부~금정 구간(45.8km),GTX C노선을 경기도 양주 덕정역~수원역까지 연장하는 방안도 추진 될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고 합니다.




양주 아파트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행정구역인 양주시는 2025년까지 2635억 원을 투입해 섬유/패션/전기/전자분야 첨단 산업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며 직접적인 경제파급 효과가 기대되는 양주 테크노밸리 유치확정으로 인하여 일대 부동산 시장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덕정역 서희스타힐스가 조성될 양주신도시는 GTX가 덕정역까지 연장되면 서울은 물론이고 강남 삼성역을 10분대에 주파하기 때문에 제2의 분당 신드롬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양주 아파트 덕정 서희스타힐스 타운의 양주신도시는 서울과의 접근성 외에도 테크노밸리 유치로 자족도시로서의 가치도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신도시들은 베드타운으로 자족 기능이 없어 주목받지 못했기 때문에 서울, 강남과의 거리가 곧 부동산 가치로 이어졌다.  




대표적으로 분당신도시가 강남과 거리가 가깝고 교통이 편리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아 왔다고 합니다. 분양시장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높은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와같은 신설 노선 지역의 양주 아파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구리부터 포천간 고·속도로도 얼마전 개통되었으며, 다가오는 2024년 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양주 테크노밸리로 인해 일자리창출은 물론 많은 인구유입이 기대되는 양주시의 중심지역의 신규 아파트 중·소·형 평형은 공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었던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런 까닭에 양주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합리적인 시세, 신도시 Premium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 등 탈(脫)서울을 노리는 수요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양주신도시에 총 3500채 [대단·지] 서희스타힐스 타운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이미 (입주)를 마친 1단·지와 2단·지 이어 3단·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양주 아파트 덕정 서희스타힐스 3단지는 (지하) 2F부터 (지상) 20F, 12개동, 전/용면/적 59제곱미터 부터 84제곱미터 8백8십7채로 지어진다고 합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는 평당 7백여만원대라고 합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 모두가 양주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단·지 바로 앞으로 이전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덕정 서희스타힐스 교육부문에 있어서도 Premium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양주 아파트 서희스타힐스 이미 1단·지2단·지는 (입주)해있는 상태로써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3단지를 포함하여 앞으로 총 3천5백여세대의 양주시를 대표하는 미니 신도시급 [대단·지] 규모로 Premium이 어마어마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분양 관련 담당자는 정부 규제대상지역에 속하지 않은 덕정 서희스타힐스 GTX 개발 호재까지 예상돼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이 예상됨은 물론이고 여기에 풍부한 인프라까지 갖춘 단·지로 랜드마크 (Brand)타운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주택전시관은 경기 의정부시 호원동 회룡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발빠른 투자자와 함께 덕정 서희스타힐스 실거주를 목적으로하는 수요층들이 방문하면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혼잡을 최소화 하고자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서는 고객지정 담당제를 운영하는바 대표번호로 안내를 받으신 후 양주 아파트 덕정 서희스타힐스 주택 홍보관을 방문하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