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악 파크뷰 분양 [조합문의]




강남생활권의 대단지 New Apt

합리적인 분양가와 강남 접근성을 겸비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아파트 안내드리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 및 상세 내용은 대표번호 이용과 관악 파크뷰 홍보관에서 직접 확인 가능 하십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관악 파크뷰




새 정부 출범 이후에도 줄곧 부동산 열기가 뜨겁습니다. 과열되는 부동산 시장을 잡기 위한 규제를 발표하였지만 앞으로의 부동산 시장을 예측하기는 쉽지 않아보인다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주거지에서 10분 안에 강남과 서초지역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00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일반 분양보다 훨씬 착한 가격으로 시선을 끄는 관악 파크뷰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서도 신규 아파트 공급이 타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악구에서 오랜만에 들어서게 될 브랜드 아파트 관악 파크뷰 수요자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1차 조합원 마감 후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 입지하고 있는 관악구는 최근 10년간 신규 아파트 공급이 이웃하고 있는 지역의 공급량 보다 굉장히 적어 공급 부재지역으로 새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과 미래가치가 높게 점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강남이나 서울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직주근접 주거지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그 인기가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가 성공적으로 조합원을 모집할 수 있었던데는 합리적인 가격 등 여러 측면에서 서울에 자리하고 있는 새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초특급 강점을 고루 갖추었기 때문이라는 평가가 우세하다고 합니다. 관악파크뷰 공급가격 또한 인근 아파트 시세와 관악구 내 아파트 상당수가 입주한지 10년이 넘은 오래된 아파트임을 고려하면 가격적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는 기존에 성공적으로 조합원 모집을 이룬 기존 단지와 하나의 단지를 이루는 초특급대단지 apt라고 합니다. 선호도 높은 59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로 이루어진 중소형 평형의 아파트 관악 파크뷰 무엇보다 핫한 트리플 역세권을 보유하고 있어 강남권역으로의 진출입이 수월해 기존 주민은 물론 서초 강남으로의 빠른 출퇴근을 원하는 분들의 조합원 신청이 많았다고 합니다.






1차 조합원 신청자를 조사해보니 50여프로가 강남과 서초지역의 신청자들이었다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 분양가와 뛰어난 입지조건 뿐만 아니라 서울 중심부 대단지 apt만이 갖출 수 있는 강점을 다수 확보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내 1만그루 편백나무가 숲을 이룬 자연치유apt로서의 명성을 얻은 관악 파크뷰 강남을 10여분대 오갈 수 있는등 강남권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대규모 아파트단지라고 합니다.







입지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관악 파크뷰 아파트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를 통해 강남으로 이어지며, 주변 편의시설로는 관악구청, 대형병원과 백화점, 영화상영관 및 대형 쇼핑몰 등이 있고 원당초등학교, 인헌초등학교, 관악중학교 등의 등의 학군이 도보 거리에 위치한다고 합니다. 단지 인근에 관악산과 낙성대 공원이 근거리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여유롭고 효율성을 겸비한 주거공간 관악 파크뷰 단지의 쾌적함을 위해 편목 숲 공원과 피부질환 예방과 치유에 효과적인 원목 마감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지주택 아파트 선택시 주저하게 되는 부분인 추가분담금에 대한 고민을 확정분담금보장서 발행으로 말끔히 해결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지하철 9호선 흑석역에 마련되거 있는 관악 파크뷰 홍보관에서 하나하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