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수리 두물머리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복층 아파트 홍보관



 



양수리 두물머리 테라스 아파트가 명품주거단·지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한강조망이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명품 주거단·지로 가치가 높은 중·소·형 두물머리 복층 아파트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홍보관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자연친화적인 쾌적함을 누릴 수 있는 도심 속 친환경 아파트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두물 펠리체 최고의 프리미엄이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수요자들은 획일화된 도심형 아파트에서 벗어나 더욱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단·지면서 주요 도심지와의 접근성이 좋은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같은 도심형 친환경 그린 아파트를 선호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대표적인 입지로는 주변 산과 호수공원 등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입지를 선점해 자연 그대로를 누리면서 우수한 교통망이 갖춰진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자리한 양평 양수리 일대를 꼽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양평군 양수리 내에는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의 조망이 가능하며, 생태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에 천혜의 자연환경을 품은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입지한 양평 양수리 일대가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강과 녹지공원 조망확보가 유리하면서 입지적으로 편리한 좋은점이 갖춰진 양평 양수리 일대는 단·지와 공원 등이 가까워 가족과 함께 산책 또는 운동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힐링 Premium이라 불리는 숲세권 단·지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충분하다고 합니다.







탄탄한 교통망도 지역과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의 가치를 높이는 데 일조한다고 합니다. 경·의·중·앙선 양수역이 1킬로미터에 위치하고 있음은 물론 지역을 잇는 주요도로인 국도6번과 45번외 춘천고·속도로 등을 갖추고 있어 두물머리 테라스아파트 사통팔달 교통망이 갖춰졌다고 평가 받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서울은 물론 수도권 일대 접근성이 상당히 우수한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2020년이면 양평과 송파를 잇는 고·속도로가 개통된다고 합니다. 그리되면 두물머리 복층아파트 양평에서 송파지역까지 개통 후 양평~송파까지 약 20분 내 도달 가능하다고 합니다.






더불어 2020년부터 2025년까지 제2외곽순환도로의 구간별 개통이 예정돼 있다고 합니다. 이에 강남은 물론 수도권 일대로의 이동이 편리해지며, 도로가 개통되는 수혜효과를 누리는 두물 더 팰리체 테라스 지역 일대는 직장인들의 출·퇴근길에 대한 부담도 적극 해소될 것으로 보여 두물머리 테라스아파트의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친환경 입지의 양수리 내 최초의 고급형 두물머리 테라스아파트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선보이게될 예정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잇따른 교통호재로 나날이 개선되고 있는 교통망을 통해 도심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수혜단·지로 급부상 중인 두물머리 복층아파트라고 합니다. 특히 잠실, 강남 일대는 30분대, 하남은 10분대를 기록하고 있는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는 경의중앙선 양수역도 1㎞ 거리로 이용의 편리함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수려한 자연환경과 생태공원을 집앞 정원처럼 누릴 수 있는 자연친화 단지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서울 특급 생활권이나 다름없는 입지까지 확보해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지역 최초 고급형 두물머리 테라스 복층 아파트로 평가되는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주변에는 걸어서도 충분히 통학이 가능한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는 물론 명문학군으로 상위에 랭크하고 있는 양서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교육환경 역시 우수하다고 합니다.


남편들을 위한 편리한 교통망과 아이들을 위한 뛰어난 교육환경 여기에 주부들을 위한 주거생활 인프라로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에서 10여분 거리에 하남스타필스가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쾌적한 채광과 통풍을 위해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서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광폭 동간거리와 세대별 측벽 설치로 개개인의 프라미버시 소호까지 신경 썼다고 합니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조성돼 쾌적함을 극대화했고, 단·지 내부는 친환경으로 구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






또한 다양한 두물머리 테라스 아파트 두물 펠리체만의 고품격 COMMUNITY 시설로는 게스트Room과 키즈park, 키즈book-cafe, FITNESS, G/X, 사우나시설, 스크린Gofe, 비즈니스room, (입주)자카페 등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또하나의 서비스공간 (지하)주·차장에 세대별 전/용창고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넓은 테라스와 넉넉한 서비스 공간활용으로 남다른 여유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아름다운 정원이 제공되는 고품격 단독주택형과 고품격 펜트house 복층형등 비교뷸가 고급 생활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전/용면적 78~84제·곱미·터, (지하) 1F과 (지상) 5~8F, 8개동, 총 2백십8세대 규모로 건립 예정인 두물 더 펠리체 테라스 홍보관에서 지금 바로 궁금하시점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두물머리 테라스 아파트에 대해 더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