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신내역]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트리플파크 공급안내◀





부동산 규제 정책 이후에도 서울 집 값 고공 행진 중 입니다. 내집 마련 안쓰고 안먹어약 10년!! 그럼에도 IN 서울에 숨은 원석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트리플파크 살펴보겠습니다.





불광동, 응암동 등 은평구 일대가 재개발·재건축으로 변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비사업 성공에 대한 기대감으로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조합원 문의가 늘면서 거래량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연신내 공동주택 아파트 신축공사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은평구 불광동 312일원에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전용 59, 84㎡ 총 1,037가구로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제 시작 단계지만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성공에 대한 기대감으로 활발한 움직임이 진행 중이라는 것이 인근 관계자들의 설명이라고 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들어 시세가 더 많이 오르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지방선거와 양도세 중과 등 영향으로 거래 비수기임에도 대세가 된 직주근접 아파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의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조합원 문의가 곧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뿐 아니라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자리한 불광동 일대는 재개발·재건축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불광7구역 재개발사업이 진행돼 지난 2011년 882가구 규모의 북한산힐스테이트7차가 들어섰고 불광3구역 재개발 구역에는 2011년 북한산힐스테이트3차가 지어졌다고 합니다.







응암동·녹번동 등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입지한 은평구 일대는 대규모 아파트촌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합니다. 녹번역 동쪽은 지난 2015년 입주한 북한산푸르지오를 시작으로 남은 1-1, 1-2구역에 힐스테이트녹번과 래미안베라힐즈가 올해 말까지 입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응암동에 위치한 녹번역e편한세상캐슬아파트는 2020년 5월 입주 예정으로 최고 23층, 30개동 총 2,441가구 규모라고 합니다. 












은평구는 그동안 저평가 받았던 지역이지만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와 노후화된 단지 재정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등 교통 호재로 인해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주변 업계 관계자는 은평구는 주변에 낡은 연립·다가구주택이 많아 주거환경이 좋지 않지만 연신내 GTX역이 개통하면 재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고 상권도 커질 전망이라며 물건 자체가 많지 않은데다 상승 피로감이 쌓여 실거래가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진 않지만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인근의 경우 작년에 비해 문의가 3배 정도 늘어난 상황이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환경을 분석해보면 탁월한 중심업무지구로의 접근성와 성대적으로 저평가된 은평구 지역적 입지에 다양한 세권(역세권/학세권/숲세권/쇼핑권)을 갖춘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앞으로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지하철 3호선과 6호선 여기에 연신내역 GTX-A노선 개통예정을 통해 서북부 최대 교통 중심지역으로 성장하게 될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더블역세권에 GTX, 신분당선 독바위역까지 미래가치 높은 신역세권 단지로 연신내 상권 성장세가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은평구의 가치가 재조명 받고 있는 만큼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연신내역 트리플파크 앞으로 뜨거운 관심 속에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조금 서두르셔서 찾아주시면 좋은 동호수 선점 가능 하십니다.


 








연신내 트리플파크 다양한 언론에서 접할 수 있듯이 특급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라고 합니다. 위 대표번호를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궁금하신 부분 안내 받아보실 적극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