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상지 아스테르 이수

싼타맘 2018. 7. 12. 13:45


상지 아스테르 이수





이수 Terrace하우스 상지 아스테르 이수, (최고)급 중·소·형 지역ㆍ주택ㆍ조합 아파트가 분/양중이라는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교통 중·심지로 변모하고 있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의 조건을 모두 갖춘 신규 중·소·형아파트 상지 아스테르 이수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분/양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국제자산신탁이 신탁사로 참여하면서 안정성을 높인 상지 아스테르 이수는 서울시 동작구 동작대로 35길 97(사당동)에 (지하) 2층~(지상) (최고) 7층 29개동, 총 575가구 아파트 439가구, Terrace하우스 136가구 규모로 들어는 지주택 아파트라고 합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는 우리가 생각하는 고급빌라의 새로운 인식 변화를 제시하는 상지카일룸이 새로운 시도를 대담하게 표현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매년 실거래가 기준 최고가주택 탑10에 기록될 만큼 우리나라의 상위 1% 주거 프리미엄band를 구축해 온 상지카일룸이 사당동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동안 상지카일룸은 대한민국의 부촌이라 불리우는 청담동, 삼성동, 서래마을 등에서 완판 신화를 기록한 코스닥 상장사로 회계투명성과 신뢰도 제고는 물론 강남권 고급빌라 브랜드 입지를 구축해왔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지 아스테르 이수 역시 기존의 획일적인 apt와는 차별화된 고급빌라의 장점을 결합한다는 각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내외장재는 기존a*p*t에서 찾아 보기 힘든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품격을 높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강남권 시세보다 저렴한 공급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원하시는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상지 아스테르 이수 재건축이 진행되고 있는 사당동의 주변 개발호재까지 하면서 투자와 실수요자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남향 위주 배치로 (통풍) 및 (채광)이 우수하고 동간거리를 넓게 확보한 상지 아스테르 이수라고 합니다. 세대 별로 드레스room, [팬트리],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층간소음 저감재를 적용한 부분이 일반 아파트와 차별화된 상지 아스테르만의 장점으로 눈에 띈다고 합니다. 도심에서 전원주택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Terrace 설계와 상지카일룸만의 우수한 커뮤니티시설등 명품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코스닥 상장사로 회계투명성과 높은 신뢰도로 강남권 고급빌라 (Brand)로 알려져 있는 상지카일룸의 상지 아스테르 이수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있지만 강남시세의 절반 가격으로 공급하는 지역ㆍ주택ㆍ조합아파트기 때문에 저렴하게 내집마련을 원하는 수요자에게 매력적인 아파트로 많은 전문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단지에서 강남까지 10분이면 갈 수 있게 되는 서리풀터널(2019년 1월 개통예정)과 사당동 재건축바람이 불어오는 분위기라 단지주변의 개/발호/재도 풍부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 주택홍보관은 내방역 7번출구 인근에 마련되어 있으며 [선착순] 분/양을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 분양가 및 자격요건 등 궁금하신 부분 언제든지 전문상담사와 상담 가능하다고 합니다.















최근 부동산시장과 소비계층의 양극화가 갈수록 심화되는 가운데, 상위 5% 상류층의 라이프 Style과 그들만의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대변할 수 있는 상지 아스테르 이수최고급 주택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명품 빌라 (Brand)인 상지 아스테르 이수의 상지건설에서 시공하는 도곡동 상지카일룸은 매봉산 자락에 위치해 있으며, 청담동, 삼성동, 장충동, 잠원동에 이은 카일룸 시리즈로, 올해 12월 준공 예정이라고 합니다. 

상지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상지카일룸은 정제계 인사 및 유명연예인들이 선택한 고급빌라로 유명하며, 가수 비, 배우 김태희 부부도 청담동 상지카일룸에 신혼집을 꾸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상지 아스테르 이수와 도곡동 상지카일룸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도곡동 카일룸은 상위 0.1%를 겨냥한 (최고)급빌라로, (최고)급 명품 내, 외장재를 사용하여 럭셔리한 고급빌라 분위기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명품주방가구 지메틱(SieMatic), (최고)급 빌라 “도곡동 상지리츠빌카일룸“으로 고급 수요 잡는다고 합니다.  

특히, 독일명품주방가구 지메틱(SieMatic)을 적용하여 주거의 중심인 리빙공간에 자연스럽게 흡수될 수 있는 (최고)급주방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청담동, 삼성동, 잠원동에 이어 도곡동까지 (최고)급 (Brand) 상지카일룸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지메틱(SieMatic)은 독일의 명품주방가구 (Brand)로 지난 90년간 오직 주방가구만을 취급해오고 있어 수입 주방 가구계의 “에르메스”로 통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2017년 하반기 기준, 서울 (최고)가 아파트 순위 TOP 10안에 드는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청담동 상지리츠빌카일룸, 도곡동 타워팰리스, 삼성동 아이파크, 청담동 동양파라곤, 반포동 반포래미안퍼스트지를 비롯해 그 외 국내 (최고)급 아파트 상지 아스테르 이수, 주상복합, 빌라, 타운하우스에 꾸준히 납품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메틱(SieMatic)의 국내 수입업체 리빙지코 담당자는 “올해 12월 준공 예정인 도곡동 카일룸에 지메틱(SieMatic)의 세미클래식 제품 2탄인 뷰자2(BeauxArts 2)가 납품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뷰자2(BeauxArts 2)는 지메틱의 대표적인 세미클래식 제품으로 니켈, 유리, 유광도장 등을 조합해 기존의 클래식한 이미지에 트랜드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독일명품주방가구의 ‘멋’을 살리고 있다고 합니다. 

상지 아스테르 이수공간의 경계를 허무는 트랜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단순히 초고가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역사와 장인정신을 겸비한 지메틱(SieMatic)이 상지카일룸 외 고급주택의 선택을 받는 이유라고 합니다. 

리빙지코 담당자는 “최근 강남 재건축 시장 및 초고가 주택 등을 중심으로 불고 있는 하이앤드 주방 가구 시장을 공략해 B2B영업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 더불어 쇼룸방문고객을 통한 B2C영업에 주력하기 위하여, 2018년 3월 양재천 카페거리 소재에 새로운 쇼룸을 오픈할 예정”이라 전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