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강남까지 30여분, 사통팔달의 교통환경 !

송파~양평 고속도로 개통 예정 15 소요 !

양근대교 4차선 확장 예정 !

강하대교 신설 예정 !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세상에 하나뿐인 !

남한강과 용문산 모두를 담다 !

도심 고급 타운하우스 !

도시문화와 자연생활이 조화를 이룬

갖춘 프리미엄의 완성 !

양평 최고의 자리에서 누리는

특별한 도심형 전원생활 !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절대 놓쳐서는 안되는 기회 !

비교할 수 없는 희소성 높은 입지 !

강남을 가까이, 강산은 더 가까이 !

대한민국, 모두가 꿈꾸는 삶을 누리세요 !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타운하우스 !











 

 

 프리미엄 !

전원주택의 여유로움과 도시형 주거공간의 편리함을 모두 누릴 있는 양평 타운하우스 애스톤리버빌리지 에서는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대단지 프리미엄

따로 같이, 함께 모여 하나의 마을을 이루는 대규모 양평 타운하우스 애스톤리버빌리 주거단지가 미래가치입니다.

- 양평을 대표하는 76필지 대단지 조성

- 독립성과 편리성을 모두 갖춘 블록형 전원주택

 

프라이빗 공간

가족과의 아름다운 추억은 차곡차곡 쌓이고, 행복은 더욱 안전하게 양평 타운하우스 애스톤리버빌리지가 지켜줍니다.

- 주차 관제 시스템

- 출입차단기 설치

- CCTV 설치

- 세대별 개인정원

 

품격 있는 단지 시설

실수요자들의 편의를 위해 고민한 흔적과 남다른 고품격 시설은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만의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 8m의 넓은 도로, 회전 교차로

- 단지내 도로 칼라 아스콘 시공

- 자전거도로와 연결되는 산책로

- 무인택배 시스템

- 게스트하우스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타운하우스 !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일대 21,000평 대지면적 보전관리지역과 (한강)수변구역의 지역지구에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타운하우스 들어 섭니다.

양평 전원주택단지인 애스톤리버빌리지는 토지를 분양 받은 후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취향대로 주택을 건축할 수 있습니다. 실버 세대의 전유물로 여겼던 전원주택의 대중화를 이끈 주거시설로 교통과 생활편의시설 여기에 자연환경까지 모두 갖춘 뛰어난 양평 전원주택단지 입니다.

 

규모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병산리 253 일원 보전관리지역, 한강 수변구역에 대지면적 59.857(18,107) 규모로 조성되며 도심으로의 빠른 접근성과 남한강과 용문산의 트인 조망권, 희소성 높은 뛰어난 입지로 남다른 도심형 양평 타운하우스를 이루게 됩니다.

 

입지환경 애스톤리버빌리지는 도심에서 한걸음 벗어난 서울생활이 완성되는 양평 타운 하우스로 수도권과 연결된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주거생활의 여유로움을 안겨다 줍니다. 남양평IC 5, 양평역(KTX 경강선)10 거리에 위치하며 88지방도 이용 강남까지 30분에 진입이 가능한 양평의 노른자위 입지에 위치합니다.

 

교통환경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남양평IC 양평IC 이용할 있는 5분거리 이며, 2023 개통예정인 송파과 양평가 고속도로가 개통될 때면 송파까지지 15분대, 2020 개통예정인 2외관순환도로 화도 양평간 도로 우수한 도로망과 청량리역 17, 서울역 46분이면 관통하는 KTX양평역을 10분이면 이용할 있는 양평역 역세권 입니다. 강하대교 신설과 양근대교 확장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췄습니다.

 

생활환경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대한민국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자연 속에서의 휴양과 단지 인근으로 자리하고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은 주거생활의 풍요로움을 선사 합니다.

대형할인마트인 롯데마트, 10여분 거리에 자리한 맑은물시장, 양평병원, 양평군청 등이 위치해 전원생활 속에서도 원스톱라이프를 영위할 있는 편리한 생활환경 여건이 마련됐습니다.

 

자연환경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트인 남한강과 용문산이 눈에 들어오는 탁월한 조망권과 400년된 느티나무가 자리한 두물머리, 세미원과 들꽃수목원 주거단지 가까이에서도 푸르름을 만끽 있습니다.

 

미래가치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따져보면 볼수록 가치가 더욱 빛나는 황금입지로 오늘보다 내일이 기대되는 최고의 명품 입지의 양평 전원주택단지 입니다.

- 희소성 높은 입지에 위치한 전원주택단지

- 송파~양평간 고속도로 개통 , 직접수혜지역

- 양평읍 군부대 이전으로 인한 대규모 주거단지 개발 예정 개발호재 풍부

- 양평군에서 양평시로 승격 가능성으로 투자와 실수요자들의 이목 집중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타운하우스 !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는 강산이 한눈에 보이고 수도권 접근성까지 좋은 자연과 어우러진 완벽한 주거문화가 시작되는 곳 입니다. 상상이 현실이 되는 양평 타운하우스 전원주택단지 애스톤리버빌리지에 대하여 궁금하신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전화문의 바랍니다!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홍보관 방문은 고객님들의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방문예약제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번거로우시더라도 오시기전에 전화예약 주시고 방문하시면 오랜기다림의 불편함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받으실 있습니다




 

양평 애스톤리버빌리지 타운하우스

분양가 홍보관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