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권은 동탄2신도시, 가격은 반값 !

진화하는 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에서 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전반적인 사항만을 안내드리고 있사오니 보다 자세한 부분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조합 창립총회 개최 완료로 수요자 리스크를 최소화한 경쟁력 갖춘 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최근 계속되는 집값 오름세로 수요자들의 신도시 아파트 매수 부담이 높아지면서 신도시 인근 아파트가 대체 주거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인즉 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신도시 집값이 상승함에 따라 동반 시세 상승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런 점에서 가장 눈여겨 볼 만한 곳이 바로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가 자리한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주변지역이라고 합니다.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는 아파트 가격는 (입주)물량 증가로 올해 초 집값 안정세를 보이다가 최근 다시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올해 7월부터 동탄2신도시가 포함된 경기 화성시 아파트 매매가는 7월 0.06%, 8월 0.02%가 오르는 등 상승세로 돌아섰다고 합니다. 추석 이후 가을 이사철이 다가오면 집값 상승폭은 더 커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자족형 신도시인 동탄2신도시의 생활편의시설을 공유할 수 있는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의 주거 생활 인프라는 물론 SRT, GTX, 인덕원선 등 교통망까지 대거 확충돼 서울까지 1시간 내에 진입이 가능해 교통여건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이렇듯 동탄2신도시의 우수한 주거인프라와 교통여건에도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는 절반 수준에 공급 되다보니 많은 분들의 이목을 사로 잡는다고 합니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의 기대되는 미래가치로는 9분 정도면 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는 뛰어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GTX, SRT, 인덕원선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인근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강남권역까지 삽십여분 정도 이내 이동이 가능하며, 여기에다 GTX 개통과 인덕원-동탄 복선 전철 노선 사업 등이 추진되고 있어 사통팔달의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를 비롯 많은 건설사들이 다양한 COMMUNITY시설과 [조경시설], 평면 등 다양한 부분을 특화시켜 주택수요자들에게 더욱 멋진 이미지를 각인시켜주기 위해 분주히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더 이상 단순히 주거공간만을 제공하는 공간으로만은 사업성이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특화된 아파트로 거듭나기위해 여러방면으로 다양하게 변신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헬스장, 사우나, 풀장 등 다양한 COMMUNITY 공간을 단지 내 마련해주고 입·주민들의 다양한 편의와 휴식공간을 제공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멀리까지 움직이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는 COMMUNITY시설 또한 남동탄 서희스타힐스의 인기 비결이기도 합니다.





동탄2신도시 생활권에 들어서는 (Brand)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신평면과 차별화된 COMMUNITY시설로 주택수요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아이시티에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실내풀장이 설치되며 신평면을 적용해 공간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고 합니다.





단·지 내 실내풀장이 있으면 입·주민 여가생활 향상은 물론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Brand)이미지를 높이는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고 합니다. 실제, 서울 서초구 반포동 반포자이, 반포 래미안퍼스티지와 용산구 청암동 청암자이 등 명품 아파트들은 모두 풀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처럼 풀장을 갖춘 아파트의 주거선호도는 앞으로도 더욱 높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교육부가 초등학생 수영 실기 교육을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지난해부터 어린이 익사 사고를 막기 위해 도입된 생존 수영 교육은 (현재) 초등 3~4학년을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교육부는 교육대상을 6학년으로 점차 확대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풀장을 갖춘 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실내풀장 외에도 FITNESS 센터가 설치되고 GX룸, 골프연습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력 단련시설이 마련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특·화설·계한 파티룸과 쿠킹룸, 작은 도서관과 어린이집 등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만의 특화된 COMMUNITY 시설까지 마련해 품격을 더 높였다고 합니다.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는 평면도 특화시켰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3면 Balcony가 가장 돋보인다고 합니다. Balcony 확장은 요즘 중·소·형 평면의 주거만족도를 높이는 요인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Balcony를 확장하면 실제 사용하는 공간이 늘어나 좀 더 넓은 공간에서 생활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 실사용공간이 더욱 넓어지면서 향후 가치 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3면 Balcony 설계는 서비스 면적을 최대로 늘린 평면으로써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분양가 인하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전/용 74제·곱미·터A형의 경우 서비스 면적이 3평 이상 늘어난다고 합니다. 또 74제·곱미·터B형과 84제·곱미·터은 각각 약 3평과 약 4평을 확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팬트리]와 드레스room, 파우더룸 등을 설치해 공간활용성을 극대화 시킨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가변형 구조를 적용해 (입주)자들의 라이프 Style과 취향에 따라 평면에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1차분 공급에 있어 2차분 공급에 나선 남동탄 서희스타힐스 서희건설이 오산시 원동에 짖는 [대단지]아파트로 동탄2신도시 생활권은 물론,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주변 가격보다 저렴한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는 600만원대로 아주 합리적입니다.








명품life의 꿈이 가깝고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는 랜드마크 대단지 아파트 남동탄 아이시티 서희스타힐스 홍보관은 오산시 원동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문 전 사전예약 후 찾아주시면 기다림의 불편함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