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지 내 상주인원 고정수요와 입지여건 여기에 유동인구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춘 평택 고덕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퍼스트 고덕 홍보관에서 전해드립니다. 보다 상세한 문의 및 관련 사항은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풍부한 상주인구 및 배후수요를 품어 안정적인 임대수익 실현과 높은 환금성을 자랑하는 평택 고덕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이 틈새 투자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과거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은 평일 상권이라는 인식이 강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뛰어난 입지여건과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상업시설]들이 잇따라 등장해 주말에도 주변 유동인구를 활발히 흡수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옥석 가리기는 필요하다고 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평택 고덕 지식산업센터의 [상업시설] 투자에 앞서 꼼꼼한 검토가 필요하다 조언한다고 합니다. 가장 먼저 상층부 업무시설 계약률 확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공실이 많아 상주인구가 부족한 경우 [상업시설]의 매출이 하락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외부 소비 수요 유입 가능성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외부 유입 인구가 풍부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런 점에서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 안성맞춤 인데요. 대기업, 산업 단·지가 인근에 자리해 있으면 많은 인구 유입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를 적극 고려할 만하다고 합니다. 지·하·철역과의 거리, 건물 앞을 지나는 인구의 수, 건물의 주목성과 가시성 등과 같은 요인도 사전 확인이 필수라고 합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평택 고덕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 투자는 지식산업센터에 비해 누구나 투자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좋은점이라며 무분별한 투자는 피하고 주변 고정수요 및 유동인구, 교·통환·경 등을 잘 따져본 뒤 선별적으로 투자에 임하기를 권장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수도권 부동산시장의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경기도 평택 고덕신도시에 안정적인 투자수익이 기대되는 고덕 지식산업센터 내 상업시설이 나와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고덕신도시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퍼스트 고덕 상업시설이 그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이 [상업시설]은 상품성이 뛰어나 주중은 물론 주말에도 많은 유동인구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퍼스트 고덕이 시/행/사로 참여하고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 내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이 4개 노선이 지나는 역/세권 입지로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스 퍼스트 고덕 상업시설은 ▶(지하) 1층 14개 호실 ▶(지상) 1층 72개 호실 총 86개 호실으로 이뤄지며 건물 내 4~5000명에 육박하는 상주인원을 고정 수요로 확보했다고 합니다.




특히 에이스 퍼스트 고덕 상가는 도보 15분 내외 거리에 1호선 서정리역 및 지제역 [KTX]가 예정돼 있으며 지제역 SRT를 비롯해 GTX(예정), 서해안 복선전철(예정)과 수도권 고·속도로 등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춰 서울, 수도권은 물론이고 전국 각지로의 비즈니스 활동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고객 체류시간을 늘리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계획된 에이스 퍼스트 고덕 상업시설은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3면개방 설계가 도입되며 고객 흡수효과가 우수한 다양한 휴게공간이 조성돼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또한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MD구성을 통해 상권의 고급화와 키테넌트 입점을 이끄는 가운데 고객 집객력을 높이는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 단·지 내 휴게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후수요가 탄탄한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는 센터 내 입주기업 근무자 자체 수요와 인근 삼성전자 근로자, 협력사 임직원, 주변 단독주택 용지에서 종사하는 근로자를 합하면 기본적으로 약 9만명의 탄탄한 배후수요층을 형성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뿐 아니라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의 사업지인 고덕 국제신도시는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장당동, 고덕면 일대 1,342,148제·곱미·터로 개발되는 제 2기 신도시로 5만7천가구, 수용인구 15만 명이 계획된 의료, 업무, 상업, 교육 등을 포함한 대규모 복합 신도시라고 합니다. 90여 곳에 달하는 평택 삼성반도체 협력사가 고덕산업단지에 (입주) 예정이어서 향후 배후수요는 더욱 탄탄해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따라서 15만 명의 SM전자 평택캠퍼스 종사자와 14만 명의 고덕국제신도시 배후인구를 잠재 수요로 품은 에이스 퍼스트 고덕 상가의 큰 미래가치가 Premium으로 지목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덕신도시 내 중앙공원, 도서관(예정), 박물관(예정) 등도 상권 확대의 도화선이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또한 고덕국제신도시 개발 및 SM전자, LG전자, 신재생산업단·지, 브레인시티, 성균관대 사이언스파크, 평택항 등 개발사업의 직접적인 수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에이스 퍼스트 고덕은 경기도 평택 고덕 국제화계획지구 지원1-1-1, 2BL에서 고덕 국제신도시에서 처음으로 인?허가를 획득한 최초의 최대 규모 고덕 지식산업센터이라고 합니다.







고덕 국제도시와 SM전자의 글로벌 Premium을 누리는 SM전자 앞 고덕 지식산업센터 에이스 퍼스트 고덕은 지식산업센터(지하) 2층~(지상) 10층, 근린생활시설(지하) 1층~(지상) 1층, 지원시설(지상) 2층으로 구성되며 법정 주차대수의 279.6%에 달하는 535대의 주차 공간이 마련됐다고 합니다. 고덕 국제신도시의 큰 미래가치를 기반으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스 퍼스트 고덕 분양 담당자는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고덕 지식산업센터 내 상가로써 유동인구와 약 14만 명의 수용인구 및 SM전자 고용창출효과 약 15만 명까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분양 전부터 초미의 관심사로 부상했으며 큰 투자가치가 돋보이는 [상업시설]로 조기에 분양이 마감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뜨거운 관심 속에 분양 중인 에이스 퍼스트 고덕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화성시 동탄대로에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방문 전 사전 예약 후 찾아주시면 자세한 관련사항 및 준비 서류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오랜 기다림 없이 빠르고 신속한 상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