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인근 [대단·지] 전원생활이 가능한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

독립적인 주거공간 한강신도시 Premium 김포 비엔뷰빌리지 !

원스톱학세권에 초특급 역/세권 김포 전원주택

김포 비엔뷰빌리지 !


(최고)의 입지의 도심 속 전원주택

[대단·지]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

한강신도시 인구 유입 증가로 무한한 미래가치를 꿈꿀 수 있습니다

도심형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





요즘은 많은 부분에서 그렇겠지만 특히나 부동산 시장에서 힐링life에 대한 동경이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거생활은 물론 친환경 자연을 누리면서 갑갑한 도심에서의 생활을 떨쳐버리고 싶어하시는분들에게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와 같은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등이 많은 호감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김포 한강신도시 마산동, 구래동 중심에 약100세대이상 조성되는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과 가깝게 인접해 있는 김포시 중·심지역 중 하나인 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와 가까운 거리에 대규모로 조성되는 김포 비엔뷰빌리지 타운하우스는 분양가가 3억원대 후반에서 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역/세권을 품고 있음은 물론 김포 비엔뷰빌리지의 분양가는 이웃한 가까운 곳에서 충분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부부는 물론 아파트의 층산 소음 등에서 자유로운 김포 전원주택(단독)으로 지어지는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는 자라나는 아이들과의 새로운 주거공간을 마련하고자 하신 분, 중년의 부부들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세대 간 경계 펜스는 물론 방범용 CCTV를 설치하는 등 철저한 보안시설로 안심할 수 있는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는 200세대 [대단·지]로 전/용면/적 99제·곱미·터~148제·곱미·터 3가지 타입으로 방 3개와 욕실 2개로 3층짜리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완전히 분리된 단독주택으로 합벽 세대나 기존 땅콩 주택들과는 큰 차이를 보이는 김포 비엔뷰빌리지를 개인 정원(마당)이 넓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실내인테리어, 마당 테크 배치 등 세부적인 사항 하나하나 모두 입주자들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자유유롭게 변경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는 김포도시철도역(예정) 마산역(예정)과 구래역(예정), 양촌역(예정)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트리플 역세권 전원주택 단지라고 합니다. 5호선, 9호선을 연계하면 서울과 인천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등으로 인천, 서울 여의도, 신논현, 서울역, 목동까지 이동하기 쉽다고 합니다.








주거 생활의 힐링을 안겨다줄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가현산과 필봉산 자락의 자연친화적인 곳에 위치하고 있는 김포 비엔뷰빌리지에서는 진정한 힐링life를 즐기고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김포한강신도시 내 중·심상·업지구와 가까운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에서는 한강신도시 E-MART, 영화관까지 10분 이내로 우수한 생활편리성은 기본이며, 여기에 강화지역 마니산과 호수공원, 생태공원과 한강시네폴리스, 대명항등과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생활과 김포뉴고려병원, 김포우리병원도 가깝워 건강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수한 학군으로도 자녀를 두신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라고 합니다.나비초·등학·교, 은여울초·등학·교(2019년3월예정), 마산서초·등학·교(2020년예정), 마산중·학·교(2021년예정), 은여울중·학·교, 솔터고·등학·교, 김포외고를 포함해 유·치·원 9개원 청소년수련시설 1개소 및 사회체육시설 3개소등 탁월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가까운 명문학군의 초중고교와 대형할인마트와 대형병의원,영화관 등 모든 생활인프라와 문화생활이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 가까이에서 즐기기 좋아 도심생활의 좋은점과 함께 자연친화적인 힐링라이프를 모두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전원생활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생활 편의성, 교통 등을 고려해 서울에서 가까이 접근한 김포 한강신도시로 이동하여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에 적합한 김포 비엔뷰빌리지가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빌리지의 첫 (입주)는 2019년 4월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산역 인근 현장에 김포 비엔뷰빌리지 모델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