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정역 개통시 서울역까지 쾌속이동 가능

GTX 수혜단·지 파주 운정 라피아노 !!

서울 생활권 가능한 이유 있는 단독주택

GTX A로 눈길이 쏠리는 도심 속 여유로운 주거공간

운정신도시 파주 운정 라피아노 !!




Lifestyle 변화로 단독주택이 인기를 모으며..

개인정원/Terrace/루프탑까지 갖춘

단·지형 단독주택에서 한단계 더 진화한 402가구 분양

운정신도시 파주 운정 라피아노 !!






GTX효과 누리는 신주택 트랜드 게이티드 COMMUNITY 단독주택

운정신도시 라피아노 !!

단독주택 (Brand) 라피아노의 세번째 시리즈 단·지

파주 운정 라피아노 !!

관리비 걱정 줄여주는 각종 시스템·공법을 갖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고 합니다.







서울시가 지난번 광화문광장 재구조화 계획에서 광화문광장부터 서울시청까지 이어지는 (지하)공간을 활용해 GTX A 역사를 신설하겠다고 밝히자 노선 경유지가 재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 계획대로 추진되면 운정신도시 파주 운정 라피아노가 자리하고 있는 파주 운정은 기존 노선의 서울역, 삼성역 외 광화문까지 한 번에 이동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GTX는 수도권 외곽과 서울 중·심지를 (최고) 시속 180km로 연결한다고 합니다. 개통 시 기존 대비 이동시간이 최대 80%까지 줄어들 것으로 예측돼 계획 단계서부터 큰 기대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중 사업 속도가 가장 빠른 파주 운정 라피아노의 운정신도시에서 출발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 A노선은 지난달 27일 착공식을 열며 본격 착공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파주 운정 라피아노가 입지한 경기 서북부 운정신도시는 서울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파주 운정신도시~서울 삼성~화성 동탄신도시 83.1km를 10개 정거장으로 이어지면 서울 도심까지 30분내 출퇴근이 가능한 곳으로 재탄생된다고 합니다.



GTX는 수도권 외곽에서 서울 도심을 직선화하며 기존 지하철의 3~4배 가량 속도가 빨라 출퇴근 부담이 대폭 줄어들 전망이라고 하니 파주 운정 라피아노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실제로 한국인의 출퇴근 시간은 세계 평균 출퇴근 시간보다 2배가량 웃돈다고 합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2016년 기준) 한국인의 출퇴근 시간의 경우 세계 평균 시간인 28분 보다 두배 가량 많은 58분으로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 파주 운정 라피아노를 선택하신다면 수도권광역급행철도 이용으로 출퇴근 시간이 큰폭으로 줄어들게 되면서 하루의 피로를 덜어드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GTX 수혜지인 파주 운정 라피아노를 비롯한 운정신도시 인근은 부동산 시장 위축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GTX A노선 연장이 확정된 지난해 상반기 파주 지가상승률은 5.6%로 전국에서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이는 경기도 (평균)(2.01%)의 두 배 이상으로 3분기 전국 누계 지가변동률에서도 파주 지가상승률은 8.14%로 전국 1위였다고 합니다. 운정신도시 라피아노의 경우 서울과 달리 청약이나 대출 규제가 덜해 틈새 투자처로도 각광받는 중이라고 합니다.





GTX 수혜지역으로 부동산 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운정신도시 라피아노는 7만8천여 세대를 수용하는 신도시 사업지역에 조성되는 4개 단지로 구성된 4백2규모의 게이티드 커뮤니티 단독주택이라고 합니다.




단독주택의 단점은 줄이고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시켜 특화된 설계의 단독주택 파주 운정 라피아노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우수한 공간 활용성과 단독의 여유 있는 주거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뛰어난 생활환경을 베이스로 명문학군까지 품고 있는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생활인프라까지 어느것 하나 모자람이 없이 풍성하다고합니다.



이번 달 전매가 풀린 운정 아이파크 분양권은 웃돈 2억원대까지 형성된 상태로 분양 시장도 활발하다고 합니다. 서울과 달리 청약이나 대출 규제가 덜하다는 것도 파주 운정 라피아노를 선택함에 있어 우수한점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여유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에게 단독주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1980년대 이후 전국적으로 아파트가 보편적인 주거 형태로 자리 잡게 되며 한동안 빛을 보지 못했던 파주 운정 라피아노와 같은 단독주택이 쾌적한 생활, 워라밸 등 Lifestyle의 변화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한국감정원 자료에 따르면 2010년 8만1000여 가구에 불과했던 전국 단독주택 거래량은 2012년 10만5000여 건, 2014년13만1000여 건으로 늘어나더니 2017년에는 16만2000여 건으로 통계 작성 이후 최대치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요가 늘면서 단독주택의 매매가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8월 기준 전국 단독주택 매매가는 작년 동기간보다 3.03%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는 아파트 상승률(0.20%)보다 높은 수치로 파주 운정 라피아노에대한 기대치가 높은 부분이라고 합니다.



파주 운정 라피아노는 나홀로 주택과 달리 여러 가구가 모여 거주해 아파트와 같은 공동체 생활이 가능한 단·지형 단독주택으로 하나의 주거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Premium형 단·지형 단독주택 게이티드 COMMUNITY 단독주택 공급으로 더욱 활발히 이뤄지는 중이라고 합니다. 





사생활 보호는 기본 다양한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주거생활이 가능한 파주 운정 라피아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면 자세한 안내 및 운정 라피아노 분양가에 대한 안내 받으 실 수 있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 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