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식사동 위시티 맨 앞 1천3백3십3세대 [대단·지]

명품 도시의 완성 일산 자이 3차 !!


강력한 대출 규제 속에서도 중도금 무이자 혜택은 기본

6개월 후 전매가능한 일산 자이 3차 !


입지와 상품성 모두를 갖춘 불패신화

일산 자이 3차 !!

당첨자 부적격자 및 일부 미계약 세대 분양가가 드디어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그 소식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소비자 심리 지수는 97.5로 한 달 전보다 0.6point 오르는 등 소폭 상승했지만, 주택 가격에는 비관론이 우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다주택자의 대출을 제한하는 규제와 주택의 공급 증가 등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데요, 집값 상승세가 주춤함에 따라 내 집 마련을 위해 수도권 주택으로 눈길을 돌리는 분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라고 합니다. 






서울보다 상대적으로 주택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은 수도권지역인 경기도는 가격적인 매리트가 있는데다, 정부의 규제가 서울보다는 덜한 지역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실수요와 투자수요 면에서 모두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내수시장의 경제여파와 더불어 서울 부동산 주택가격이 잠시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내집 마련을 위해 수도권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증가추세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이는 경기도 등 서울과 인접한 수도권 지역은 서울과 다르게 집값 상승폭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특히 일산 자이 3차가 입지한 경기도는 서울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며, 이러한 좋은점으로 인근에는 백화점, 마트 등 각종 편의 시설 또한 들어서고 있어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사회 트렌드 가운데 일산 자이2차이후 선보이는 Premium 대규모 단·지 일산 자이 3차가 청약 부적격 당첨자 일부 잔여물량을 [선착순] [동·호지정]제로 운영 중에 있다고 합니다. 







서울과 가깝고 이미 조성되어 있는 도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일산 최대 (Brand)타운 일산 자이 3차가 당첨자 부적격자 일부 미계약 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한다고 합니다.





일산 자이 3차는 안심계약 프로그램을 도입해 당첨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후 전매가능하며 계약체결일로부터 8개월 후 중도금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입주)시까지 추가 비용이 일체 없다고 하니 수요자 입장에서 부담 없이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식사2지구 A2Block일대에 전/용면/적 59제·곱미·터~100제·곱미·터의 총 1천333세대, 중·소·형 평형위주로 구성된 일산 자이 3차아파트 중·소·형 주택이 91%이상 차지했으며 전/용면/적 84제·곱미·터기준으로 3.3제·곱미·터당 1천580만원대로 책정됐다고 합니다.






일산 자이 3차의 전 세대는 남·향위·주의 배치로 가족구성원의 건강을 위한 일조량이 풍부하며 세대별로 드레스room, 붙박이장, [팬트리] 등 부족할 수 있는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침실, 서재, 자녀놀이방 등 취향에 따라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room, 베타-room이 제공되어 같은 면적이라도 더 넓게 활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버드대학 니얼커크우드의 명품조경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한 일산 자이 3차의 또 다른 매력은 일산 최초로 전세대 전/용창고를 추가로 제공해 타 아파트보다 한 층 더 넓은 실내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 유치협의, 도보권의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일산 식사동 아파트 일산 자이 3차라고 합니다. 국제고, 저현고, 동국대 등 명문학군이 조성되어 있어 학군 걱정 없는 것은 물론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대형 할인마트, 은행 등 생활편의시설 또한 다양하게 잘 어우러져 생활의 불편함이 전혀 없는 일산 자이 3차 명품 주거단지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내 년이면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울문산고·속도로을 비롯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경의중앙선 풍산역, 백마역 등 지·하·철을 이용해 서울로 출·퇴근이 용이한 일산 자이 3차 교통시설의 이용에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일산 자이 3차는 경기도 미분양아파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점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라고 합니다. 계약금은 1차 1천만원 정액제 시작하여 중도금 전액 무이자에 Balcony 무상확장 등 다양한 혜택이 수요자들에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일산 자이 3차가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이미 (입주)가 완료된 식사1지구 일산 위시티 자이와 지난해 분양완료한 식사2지구 일산 자이 2차와 함께 약 7천여세대의 대규모 명품 주거공간 자이 (Brand) 타운을 형성한다고 합니다.






오는 2일부터 시작인 올해 설 연휴에는 새로 문을 여는 모델하우스가 없다고 합니다. 긴 명절 연휴를 빌어 내 집 마련의 꿈을 안고 발품을 팔려던 수요자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일산 자이 3차와 같이 앞서 개관해 설 연휴에도 손님을 맞이하는 모델하우스가 더러 있으니 가까운 곳에 발걸음해보시기 바랍니다.


 





 

 31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GS건설이 분양 중인 일산 자이 3차 모델하우스는 설 연휴에도 열려 있다고 합니다. 청약은 이미 끝났지만 부적격 당첨자 등으로 소량 남은 일부 가구에 대해 [선착순] 동.호수 지정 중이라고 합니다. 일산 식사동 자이 3차⊙는 예약제로 운영되니 미리 문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지하) 2층~(지상) 32층, 10개동 총 1333가구(전/용면/적 59·77·84·100제·곱미·터)로 구성된다고 하는 일산 자이 3차의 평형은 중.소형 평형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현재) 일산 자이 3차는 9.95: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하여 그 인기를 검증 받았다고 합니다. 인기가 높은 만큼 입주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 만큼 당첨자 부적격자도 생기기 마련, 일부 부적격자 물량분에 한해 [선착순] 동호 지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명절 연휴에도 모델하우스가 대거 문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던 최근 몇 년 동안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 요즘 기존에 문을 열었던 곳 위주로 찾아서 둘러볼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일산 자이 3차의 자세한 위치 및 잔여세대 등 전문상담사를 통해 상담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