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타운하우스 금계포란형 최고의 명당!
용인이 숨겨둔 단 하나의 입지! 하늘이 내린 천혜의 명당

“용인 리베라힐” ( Riviera Hill) 은
프랑스 지중해 연안에 걸쳐 있는 아름다운 유럽의 대표적
휴양지 리베라(Riviera)와 높은 지위, 품격을 뜻하는 힐(Hill)의 합성어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품격 타운하우스를 의미합니다.

대지 100평의 전세대 남향배치 및 1:1 맞춤설계와 개별난방 도시가스를 적용했습니다!

 

 

용인 리베라힐 ! 용인 타운하우스, 분양가 및 매매 모델하우스 위치안내
하단 CG 및 그림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으니 관련문의 사항은 공식 분양 사무실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신만을 위한 최고의 명품 타운하우스를 설계하는 오늘의 용인 리베라힐에서는 주거의 품격이 남다르며 입지가치를 품은 프리미엄을 선보이는데요 특히나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개발호재의 중심에 아울러 입지해 최고의 미래비전과 청정자연을 만끽 가능합니다. 또한 이제것 가장 중심이 되는 교통과 교육 외에도 생활 및 레저 그리고 미래비전 등 어느것 하나 부족함 없는 최적의 주거환경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인근 인프라 시설 및 학군은 미비하지만자가 소유 시 종합적인 부분 양호한 입지 환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업개요  
명    칭 : 용인 리베라힐 (용인 타운하우스)
대지위치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338-1번지 일원
지역/지구 : 도시/자연녹지 지역
구조 : 철근콘크리트
건폐율 : 20%이하
용적율 : 100%이하
건물용도 : 단독주택
동/세대수 : 총 64세대
도로폭 : 단지내도로 6.5m/ 진입도로 6m 도로와 인접

개발 및 특징 : 사업지 인근 및 권역의 크고 작은 개발호재로 당 상품 가치 상승여력 우수
                  도로 개설 및 인프라시설 인접한 거리에 위치하여 위치적인 문제 양호

 

용인 타운하우스 ! 용인 리베라힐 각종 sk하이닉스 등 용인 동부권 개발호재 최우선적으로 누리는 곳!
권역 기 공급상품 건축면적 기준 @ 972 ~ 1,294만원/평 형성중
레저시설 용인양지리조트(10분), 용인시민체육센터(15분), 지산포레스트(10분), 은화삼CC(5분)

 


 

▶ 용인 타운하우스 미래개발비젼 중심입지!
 - 용인 SK하이닉스 반도체 (120조 투자), 용인테크노밸리, 국제물류단지, SG패션산업단지

▶ 용인 리베라힐 64세대 대단지 타운하우스!
 - 전세대 남향배치 및 세대간 단차를 통한 조망권 및 프라이버시권 확보!

▶ 용인 타운하우스 광역교통망을 통한 편리한 접근!
 -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영동고속도로, 용인-포곡 간선도로, 용서고속도로

▶ 용인 리베라힐 편리한 생활 및 효율적 설계 !
 - 대지면적 100평 및 편리한 도시가스 시공으로 쾌적하고 효율적인 주거공간 확보!

▶ 용인 타운하우스 자연을 누리는 힐링라이프!
 -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이 동시에 가능한 도시형 프리미엄 고품격 전원주택!

 


 

* 용인 리베라힐 / 용인 타운하우스 단지배치도와 고품격 내부 시스템 정보

편리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의 품격의 공간을 펼치는 용인 리베라힐 타운하우스는 절제된 화려함으로 깊이 있는 품격을 드러내는데요 특히나 고객 니즈에 맞춰 설계되는 1:1맞춤 설계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사는이의 편리함을 더욱 탁월하게 높인 공간설계로 세련되지만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다고 합니다. 자고로 이 단지의 규모는 총 64세대로 전용면적 타입은 총 A, B, C의 세가지로 나뉩니다.

용인 신중심에 탄생하는 고급 주거타운! 도시생활과 전원생활이 동시에 만끽 가능한 주거공간 용인 리베라힐! 용인 타운하우스의 해당 시공사는 경안종합건설주식회사로 시행사는 SH삼원하우징입니다. 이밖에 내부시설로는 도시가스, 디지털도어룩, 홈오토시스템, 국내산led조명, 일괄소등시스템, 각세대별인덕션, 전세대 전자식후드가 더해지며 마치 아파트처럼 정화조, 오폐수관이 마당에 없는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여 깨끗한 단지조성을 이룬다고 해요

또한 깨끗한 쓰레기처리 분리수거장 단지내 cctv 입출입 자동 차단시스템과 세대간 단차를 통한 전 세대 조망권 확보로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밖에 문의 사항은 대표를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해당 분양 현장에서는 관람용 주택을 마련했으니 관심고객 여러분들은 직접 관람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은 10시 ~ 18시까지, 주차시설 완비(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