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서 SK뷰 운서역 생활권
브랜드 대단지

행복한 +α의 세상
SK VIEW 관심고객 등록하세요

운서역 생활권에 없던 자부심을 산다. 운서 SK VIEW Skycity
11월 초 오픈예정 / 총 1,153세대 공동주택 신축 프로젝트

 

 

운서 SK뷰! 운서역 아파트, 모델하우스, 영종도 분양 및 오픈일정

이제껏 운서역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생활권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운서 SK뷰는 송도, 청라, 용현 및 루원시티에 이어 영종에서 들어설 계획으로 인천 대표 브랜드 SK VIEW의 그 위대한 명성과 자부심으로 운서역 생활권을 대표할 브랜드 대단지를 완성합니다. 공동 주택 1,153세대 중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공급 전용 84??㎡이하 100%(1,153세대)를 구성하는 이 단지는 평균 전용률 76.01%의 공동 주택 세부 면적설계를 띄우고 있으며 단지 뒷편으로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있어 교육환경이 아주 탁월한데요 뿐만아니라 근린공원과도 마주하고 있답니다.

※ 본 홍보물상의 사진, 이미지컷, 일러스트, CG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명    칭 : 운서 SK뷰, 영종도 분양
대지위치 :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917일대
용도 : 아파트 및 부대, 복리시설
규모 : 지하 2층 ~ 지상 20층
대지면적 : 66,707.80㎡
시공예정사 : SK건설
신탁사 : 아시아신탁(주)

운서 SK뷰 지역별 청약 예치금 250만원~1,000만원의 경우 모두 청약가능!
주택보유수 관계없이 수도권 거주자는 누구나 청약가능하며, 세대주가 아니어도 1순위라면 누구나 참여가능!

 


 

▶ 영종도 분양SK VIEW의 브랜드 가치
 - 송도, 청라, 용현, 루원시티에 이어 영종에서 처음 만나는 인천 대표브랜드

▶ 운서 SK뷰 완성된 생활 인프라
 - 공항신도시와 운서역세권 상업지구로 편리한 생활권

▶ 영종도 분양 새로운 랜드마크 대단지
 - 영종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총 1,15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

▶ 운서 SK뷰 내일이 기대되는 미래가치
 - 영종항공 일반산업단지(예정) 및 파라마운트 픽쳐스 테마파크(예정) 등 개발비전

▶ 운서역 생활권 대표 프리미엄 영종도 분양
 - 운서역 생활권을 대표하고 프리미엄을 선도할 브랜드 아파트

▶ 편리한 운서 SK뷰 광역교통망
 - 공항철도로 서울 40분대 및 제2경인고속도로, 제3연륙교(예정) 등

▶ 우수한 영종도 분양 교육환경
 - 단지 내 어린이집(예정) 과학고, 국제고 등 우수한 명품학군

 


 

운서 SK뷰의 일대 인프라 및 시장 조사

영종대교, 인천대교, 영종IC, 운서역을 이용해 인천전역 및 서울권역 등 광역 접근성을 띄우는 오늘은 이 단지는 도보 약 2분거리에 단지 앞 버스정류장이 놓여 있으며 차량 6분으로는 제2경인고속도로(인천대교)를 이용하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공할철도를 이용 시 서울 마포권역까지 약 40분대 소요합니다.

이밖에 세부 입지로는 운서초와 영종중학교가 배정되며 영종하늘 1중학교가 2023년 3월에 개교될 예정이랍니다. 명문고등학교인 인천국제고와 인천과학고 그리고 하늘고가 약 1.5km 거리에 놓여 있어요. 아쉬운 한점을 꼽아 보라고 한다면 유치원이 밀집되어 있지 않고 군데군데 분포해 해 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는 아직 개원된 곳이 없습니다. 대부분 6분 이상 소요되니 단지내 어린이집을 아마 적극 이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밖에 판매시설로는 중심상권을 차량으로 5분거리에 즐길 수 있어 마트, 공원은 물론이거니와 영화관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