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 코아루 휴티스 오피스텔 & 안흥동 아파트 분양가

 

 

 

 

 

경기도 이천의 스카이라인이 바뀐다고
합니다. 그 중심에 선 랜드마크
주거단지 이천 코아루 휴티스 오피스텔
한국토지신탁이 안흥동에 공급하는
안흥동 코아루 생활형 숙발시설의
편리함과 아파트의 장점을 동시에
모두 누릴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이천시 중심가의 메인 주거블럭으로 각광받고 있는 안흥지 옆 주거블럭 내에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주상복합아파트 이천 코아루 휴티스 분양가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소량 남아 있는 물량으로 빠른 소진이 예상되오니 발 빠르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일부세대에 한해 이천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안흥동 아파트 이천 코아루 휴티스 두개의 아파트 단지와 생활형 숙박시설로 이루어진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서 이천의 1천만 관광 수요와 SK하이닉스, 현대엘리베이터, CJ제일제당 등 1,000여개 업체의 4만 여명 종사자 임대수요를 소화하기 위해 이천시 코아루 휴티스 아파트 & 오피스텔이 발 벗고 나섰다고 합니다.

 

 

 

 

 

이천 오피스텔 주상복합단지로 생활 편의 시설들을 단지 내 상가에 품을 수 있어 입주민들의 불편을 덜어 줄 이천 코아루 휴티스 뿐만 아니라, 생활형 숙박시설의 임대 수요도 있어 실입주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에게도 더 없이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천 코아루 휴티스 같은 생활형 숙박시설은 주택에 해당되지 않아 담보대출 규제대상에서 제외 된다고 합니다. 종합부동산세도 면제되며 1가구 2주택 대상에도 포함되지 않아 양도소득세 중과가 되지 않아 이천 오피스텔 안흥동 코아루 오피스텔 투자자들의 생활형 숙박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천 코아루 오피스텔이 입지한 이천은 지난해 9월 판교와 이천, 여주를 잊는 경강선 이천역이 개통되면서 서울과 수도권 접근성이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이천IC와 국도를 이용해 타 지역으로 이동하기 편리한 이천 오피스텔 & 아파트 이천 코아루 휴티스 황금 입지를 품고 있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작년말 성남과 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가 완전 개통되고, 2021년에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이천과 오산 구간도 완공되면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것으로 보여지는 이천 코아루 아파트 입니다.

 

안흥동 이천 코아루 오피스텔 관계자는 교통망이 개선되면서 주목받고 있는 이천시에 새롭게 오픈하는 생활형 숙박시설이라는 점에서 이천 휴티스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천 코아루 휴티스 모델하우스 첫 오픈 이후부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발길이 끝이지 않아 현재는 회사보유분에 한해 소량 남아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와 생활형 숙발시설로 이루어진 이천 코아루 휴티스 1단지와 2단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젼용면적 84제곱미터 apt 총 4백3십2세대는 1단지 지하 3F부터 지상 42F, 2단지 지하 5F부터 지상 40F 규모라고 합니다. 이천 코아루 오피스텔 생활형 숙박시설은 1단지 젼용 26제곱미터 총 3백8십4실로 가꾸어진다고 합니다.

 

 

 

 

 


안흥동 이천 코아루 휴티스 단지 주변으로 롯데마트 입점이 예정돼 있으며 이천온천park와 이천시청,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등 쇼핑와 여가, 행정과 의료 인프라를 두루 갖췄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안흥초교와 이천중학교, 이현교 등이 안흥동 아파트 이천 오피스텔 안흥동 코아루 가까워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에게도 환영은 받는다고 합니다.

 

 

 

 

 

 

 

 

 


이천 코아루 휴티스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기업 SK하이닉스 신규 공장과 CJ 헬스케어 공장 증설 등의 이슈로 인해 보다 많은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천시의 도자기 축제나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 축제 등 다양한 문화예술축제로 매년 이천을 찾는 관광객만 약 백여만명에 이르고 있어 이들을 위한 숙발시설이 부족한 상황으로 숙박시설과 프리미엄 아파트를 향한 필요성을 충족시켜줄 이천 코아루 오피스텔 실수요와 투자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로 보여 집니다.

 

 

 

 

 

 

 

 

이천 코아루 휴티스 분양가 및 세금 관련 문의는 안흥동에 자리하고 있는 이천 코아루 휴티스 모델하우스에서 상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