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산 금호어울림 6.3주택법 개정이후 안전성 강화 !

경쟁력 있는 파격적인 공급가격 !

2,081세대 역대급 스케일 !

단지 독성산 조망권 탁월 !

오산 금호어울림 사통팔달 교통 요충지 !

전자가전제품 발코니 무상 풀옵션 !

과학적인 중소형 평면 설계 !

경쟁력 갖춘 조합원 모집가 !

오산 금호어울림 산업단지 활성화 정책 !

신도심 개발 촉진 !

지속적인 유입인구 증가로 !

남다른 미래가치 투자 프리미엄 !

오산 금호어울림 !














오산 금호어울림 분양가 홍보관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

 


 

오산 금호어울림  ! 튼튼한 살기 좋은 집이라는 기본적인 요구사항을 넘어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소비자들이 원하는 주거문화를 디자인하고 금호건설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금호건설이 시공예정사로 석정도시개발과 아시아신탁이 자금관리를 맞을 예정인 오산 금호어울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건축개요

대지 위치 :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 95번지 일원

지역/지구 : 2종 일반주거지역

     : 지하 1 / 지상 20~27, 22개동

     : 공동주택 및 부대복리시설

대지 면적 : 103,770.00(31,390.43)

건축 면적 : 13,069,400(3,953.49)

건폐율(법정) : 12.595% (60%이하)

연 면 적 :

지상층연면적 - 206,556.34(62,483.29)

지하층연면적 - 45,980.00(13,908.95)

총연면적 - 252,536.34(76,392.24)

용적률(법정) : 199.052% (200%이하)

주차대수(법정) : 2,132(1,754)


프리미엄 ! 지속적인 주거환경개발로 인구유입증가

 오산 및 인근 동탄 유입인구증가, 아파트 수요층 증가

주변 4개지구 도시개발사업

▶ 동탄1, 2신도시, 병점지구, 세교1, 2지구 등 오산 금호어울림 스마트시티 주변 지 역 개발로 인한 생활편의시설 확충 기대

오산시 산업단지 활성화 정책과 신도심 개발

▶ 산업단지 활성화, 주변지역 개발로 인한 생활편의공간 확충기대

 

규모오산 금호어울림은 경기도 오산시 양산동 95번지 일원 2 일반주거지역에 지하1, 지상 20~27, 22개동 규모로 조성될 예정 입니다. 전용면적 59㎡A 588세대, 59㎡B 274, 74㎡ 677세대 , 84㎡A 499세대, 84㎡B 93세대로 많은 수요층에서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위주로 2,081세대로 구성됩니다.

 

입지환경오산 금호어울림은 오산의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동탄생활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더블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오산 산업단지 활성화와 신도심 개발의 수혜로 그 가치가 커지는 비전의 중심지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독산성과 세마대

당사업지에서 독산성까지 3.44km, 차량으로 약12분에 접근 할수 있어, 산책등 힐링할 수 있는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합니다.

 

교통환경 금호어울림은 인근 1~ 3내에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세미역, 서동탄역 등이 인접하여 수도권 어디든 빠른 출퇴근이 가능 합니다. 또한, 북오산IC 서오산TG, 안녕IC 수도권(봉담, 동탄)순환고속도로 쾌속 교통망이 사업지와 인접하고 있습니다.

- 1호선 병점역 차량 5

- 1호선 서동탄역 차량 6

- 1호선 세마역 차량 3

- 안녕IC 차량 10

- 북오산IC 차량 5

 

생활환경 금호어울림은 가족이 모두 행복한 생활이 가능한 오산 스마트시티 독산성, 산림욕장 등이 이웃하고 있어 단지와 연계된 산책로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 합니다. 금융기관과 할인마트 병원, 문화시설 등이 가까우며, 오산 신도시 개발로 향후 주거편의시설이 더욱 확충될 것으로 전망 됩니다.

- 홈플러스 병점역 차량 4

- 세마주민센터 차량 3

- 수원지방법원 오산지원 차량 10

- 오산시청 차량 13

- 물향기수목원 차량 7

 

교육환경 금호어울림은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광성초와 양산초, 세마중과 문시중 명문고와 이웃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신대학교와 병점 시립도서관 풍부한 교육기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뛰어난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 세마중학교 차량 5

- 세마고등학교 차량 5

- 한신대학교 차량 2

- 오산대학교 차얄 12

 

자연환경 금호어울림은 단지를 감싸고 있는 독산성과 함께 아침을 맞이할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푸른 자연의 프리미엄으로 친환경적인 건강한 주거생활이 가능 합니다.

 

단지특화 금호어울림은 단지 안팎을 푸른 정원으로 가득 채운 주거공간으로 공원과 휴식의 스케일이 남다르게 담고 있습니다.

▶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 : 자연을 벗삼아 명상까지 즐기실 있는 스케일이 다른 둘레길과 산책로

▶ 중앙광장 : 단지의 상징이 되는 이국적인 조형물과 다양한 식재들로 입주민들이 있는 공간

▶ 어린이놀이터 : 아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기구를 갖추어 창의력과 모험심까지 키워주는 공간

▶ 맘스스테이션 : 자녀들과 부모님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등하교할 있는 스쿨버스 대기공간

▶ 주민운동시설 : 배드민턴장과 다양한 체력단련시설을 갖춘 단지 생활 체육공간

▶ 주출입 문주 : 단지 정문에 가치와 자부심을 높일 있는 고품격 문주를 설치

 

커뮤니티 금호어울림 평범했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드리는 고품격 커뮤니티 문화와 서비스를 만들어 드립니다.

▶ 호텔식 조식 서비스 : 호텔처럼 아침밥을 챙겨주는 편리한 조식 서비스 (추후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운영계획)

▶ 스파 :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럭셔리한 휴게시설

▶  골프연습장 : 스크린골프 시설로 편안하게 퍼팅과 스윙연습이 가능

▶ 도서실 : 다양한 문고배치 및 독서와 공부까지 즐기는 쾌적한 공간

▶ 셔틀버스 : 아이들의 통학이나 아빠의 출퇴근이 편리해지는 입주민 편의시설

▶ 전세대 계절창고 : 계절별로 사용하지 않는 용품이나 다소 큰 물건들을 보관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이해 !

▶ 오산 금호어울림 조합원 자격요건

- 서울, 인천, 경기 6개월 이상 거주한 세대주

- 무주택자 혹은 전용면적 85제곱미터 이하 1 소유자

▶ 주택소유기준

-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원(세대주와 동일한 세대별 주민등록표상에 등재 되어 있지 아니한 세대주의 배우자 및 배우자와 동일한 세대를 이루고 있는 세대원을 포함) 전원을 대상으로 충족 하여야함.

▶ 세대원이란?

- 세대별 주민등록상에 세대주의 배우자 또는 호주가 동일한 직계존비속 으로 이루어진 구성원

-  세대주와 동일한 세대별 주민등록상에 등재 되어 있지 아니한 세대주의 배우자와 동일한 세대를 이루고 있는 세대원

-동일한 세대별 주민등록상에 있더라도 형제자매, 며느리와 시어머니, 법정 분가한 차남 이하의 아들 및 출가한 딸 등은 세대원이 아니라 동거인에 해당.

▶ 주민등록 등본상 세대주가 아닌 경우 지역주택조합 설립인가 이전까지 세대주로 변경 시 가능.

▶ 역주택조합설립인가 신청일로부터 입주일까지 조합원 자격유지 (분양권도 주택으로 간주함)

 

오산 금호어울림 ! 오산 금호어울림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동탄의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있는 특별한 입지에 탄생하는 2,081세대 랜드마크 대단지 아파트로 풀옵션 혜택과 고품격 커뮤니티, 조식 서비스까지 예정되어 있음은 물론 스마트한 공급가격까지 누릴 있습니다.

오산 금호어울림 대하여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없이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오산 금호어울림 홍보관 방문은 원활한 상담안내를 위하여 사전방문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방문 전화예약 주시고 방문하시면 오산 금호어울림 오랜 기다림 없이 신속한 상담안내 받으실 있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언제나 선을 다하겠습니다.

 

 













 

오산 금호어울림 분양가 홍보관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