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제주 연동의 명품 브랜드 !

제주의 행정, 생활, 관광의 중심 !

국내유일, 제주 최초 2 아파트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전 세대 5미터 층고 !

사통팔달 교통 프리미엄 !

호텔급 품격의 로비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공간활용과 생활은 UP !

전망과 개방감은 Wide !

시스템과 마감재는 High !

제주 연동의 투자 프리미엄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 앞서서 미래를 내다보고  나은 내일을 건설하는 중흥건설이 Special 특별한 사람들을 칭하는 의미로써  시대의  귀족주의를 지향하는 제주 연동 중흥s클래식 새로운 개념의 주거공간을 선보입니다인간중심자연중심첨단중심 제주의 강남 연동에서 명품브랜드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의 품격을 누릴  있습니다.

 

사업개요

: 제주시 연동 주상복합 신축계획안

대지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6번지 5필지

지역지구 :

준주거지역, 방화지구, 일반미관지구, 최고고도지구(35M)

건축용도 : 공동주택,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오피스텔)

대지면적 : 2,313.700 (699.89)

건축규모 : 지하 3층 지상 13

도로현황 : 북측 : 10미터, 서측 : 10미터, 동측 : 35미터

건축면적 : 1,385.3891 (419.08)

지상연면적 : 11,564.6706 (3,498.31)

용적율산정면적 : 11,564.6706 (3,498.31)

연 면 적 : 17,448.7727 (5,278.25)

건 폐 율 : 59.88% (법정 : 60%이하)

용 적 율 : 499.83% (법정 : 500%이하)

건물높이 : 34.93미터

조경면적 : 355.81 (15.38%)

주요구조 : 철근콘크리트조

 

규모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시 연동 주상복합 신축계획안이라는 공사명으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306번지외 5필지 준주거지역, 방화지구, 일반미관지구, 최고고도지구(35미터) 지하3, 지상 13 규모로 조성되며 공동주택과 근린생활시설, 업무시설(오피스텔) 구성됩니다.

 

특화설계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층고가 낮아 공간 활용에 한계가 있던 기존 복층아파트와 달리 아래층 5미터 층고로 마치 이층집처럼 생활하실 있습니다

 전면 와이드창으로 설계되어 트인 개방감 속에 제주 시내를 바라보는 전망까지 한층 넓게 즐기실 있습니다.

 홈네트워크와 이중안전시스템으로 프라이버시와 안전은 강화하고 고급마감재이 복층 인테리어로 아파트의 품격은 더욱 높였습니다.

 주차대란이 빈번한 제주시 연동의 기존 공동주택들과는 달리 세대별 1:1 자주식 주차공간을 설계해 주차공간은 넓고 주차는 더욱 편리합니다.

 아래층은 물론 윗층에도 별도의 욕실이 설계되어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제주 여행객들을 위한 단기 렌트하우스로 활용가치와 투자가치가 더욱 높습니다.

 

입지환경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단지 반경 1.5㎞내 신제주지역의 중심지로 평가되는 노형오거리가 입지하고 있으며 대형할인마트, 호텔, 업무빌딩 등이 밀집되어 있고 2019년 준공계획으로 공사중인 도심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제주지역의 관광상권인 바오젠거리가 위치하고 있으며 북측 700미터 권내  제주도청1·2청사, 교육청, 경찰청, 제주관광공사 등 주요 공공시설과 금융기관, 업무시설이 집중된 제주도 경제의 중심지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교통환경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도 진출입 관문인 제주국제공항과 제주항,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등 광역교통시설이 입지하며, 일주서로, 1100, 노형로, 안연로, 중앙로 등 주요도소를 이용하여 서귀포시와 성산읍, 대정읍 등 각 지역별 진출입이 편리한 교통 중심에 위치해 제주 전역 어디로 가든 편리한 도로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발환경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가 자리한 제주도는 세계에서 유일한 세계자연유산3 보유지로써 환경적 자산가치를 전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으며, 2003년부터 2010년에 걸쳐 채택된 관광자산을 바탕으로 꾸준한 입도객 인구상승으로 제주도 이주열풍은 식을 모르고 있어 연도별로 가파른 인구 유입이 지속 입니다. 내력에서 보기 드문 자연환경과 세계문화 유산등재, 각종 개발 계획등으로 인한 인구 유입이 경제 지표를 상승세로 이끌면서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아파트 가치 상승 가격 상승용인이 됩니다. 제주도 주요 정책 상업 개발사업으로는 동부의 2공상, 북부의 신항만 건설, 서부의 영어교육도시와 신화역사공원, 남부믜 혁신도시와 강정 크루즈터미널 건설 제주 중흥s클래스 시세 상승 호재가 있습니다.

 

생활환경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반경2 이내에 이마트 신제주점, 롯데마트 제주점을 비롯한 다수의 대형 상업시설이 입지하여 있으며, 판매, 쇼핑, 문화, 의료, 금융 업종이 입점한 상가가 다수 분포하여 편의환경이 우수합니다. 특히 반경 1이내에는 서쪽의 신라면세점, 제주점과 서북쪽의 바오젠거리등을 비롯하여 외국인 관광객이 빈번히 이용하는 다양한 상업시설이 입점해 관광객 체류객을 대상으로 거주 환경도 우수한 입지적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육환경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신제주초등학교와 제주중앙중학교를 걸어서 통학할 있는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제주제일고등학교는 2 이내에 위치하는 교육환경이 편리한 입지적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임대수요 !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도에서도 1~2 가구 비율이 특히나 높은 곳으로 젊은층의 임대수요가 높은 투자수익의 핵심요지 입니다.

 

시스템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에서는 제주도 최초로 LG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해 터치와 음식인식으로 집밖에서도 집안 환경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있는 상상 세계가 열립니다. 또한 보안안심시스템은 최첨단으로 높이고 인테리어시스템은 고품격으로 누릴 있어 입주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확실하고 챙기면서 에너지까지 든든하게 챙길 있습니다.

 

투자가치 연동 중흥s클래스는 토지가 상승율 전국 1위를 달리고 있는 제주도의 초중심지라 자리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충분한 제주 아파트 입니다.

또한 제주도 지역 생산 14조와 맞먹는 프로젝트가 개발되고 있는 만큼 인구 유입에 따른 부동산 시장이 활황으로 많은 전문가들이 내다보고 있습니다.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는 제주공항과 도청이 가까운 제주의 관광, 행정, 교통, 생활의 요충지에 자라하고 있어 외부에서 관고아객 수요가 밀집하고, 제주에 사는 젊은 수요가 집중되는 곳에 자리해 입지환경의 프리미엄을 누릴 있는 제주 아파트 입니다. 고객의 인정과 수상 실적으로 증명된 명품브랜드 중흥s클래스와 믿음의 기업 KB부동산신탁이 제주에 놀라운 감동을 선사합니다.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에 대하여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문의 주세요!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 방문은 고객님들의 편안하고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사전 방문예약제가 운영 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방문 사전 전화예약 찾아주시면 오랜 기다림 없이 빠르고 정확한 상담 안내 받으실 있습니다.

 



















 

제주 연동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