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기 (입주)부담은 Down, 다양한 금융 혜택은 多, 합리적 공급가격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곳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홍보관에서 전해 드립니다. 이 곳에서는 전반적인 부분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 및 궁금하신 사항은 주저 마시고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찾아보기 힘든 프리미엄과 미래가치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택시장 진입은 더욱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특히 대출 규제가 시행되면서 상대적으로 자금력이 부족한 사람들의 아파트 매매는 더욱 멀어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주택시장에서는 자금 부담을 낮춰주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이 선보여지고 있다고 합니다. 금융 혜택을 제공해 비용 마련을 도와주거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입 장벽을 낮춰주는 움직임이 활발하다고 합니다. 그 중심에 서 있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



특히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의 경우 기존에 유상으로 제공되던 옵션들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수요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가전과 가구, 공간 확장 서비스 등이 full-option으로 제공되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과 같은 아파트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전과 가구뿐만 아니라 조식 제공이나 발/렛/파/킹, 자동차 셰/어/링 등의 편의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를 선택하는 데 있어 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는 금융 혜택과 합리적인 공급가격 여기에 이제 무상 서비스는 필수가 된 분위기라고 합니다.


 




이러다보니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은 기성세대 뿐 아니라 요즘은 자금 여력이 충분하지 않은 수요자들도 주택시장에 시선을 돌리다보니 주택 구매에 자금 부담이 덜하는 즉 금전적으로 부담이 덜하는 아파트를 선호하는 추세하고 합니다. 여기에다 정부의 대출규제까지 더해지다보니 더더욱 주택 구매에 있어 초기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같은 아파트가 수요자들에게 기분 좋은 아파트로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가성비 최고의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 다양한 무산 옵션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입주) 조건을 깐깐하게 따져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입지가 탁월하면서 제공되는 혜택이 풍부한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은  (입주) 자금 부담이 적은 아파트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분위기 속에서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6ㆍ3 주택법 개정안을 적용 받은 오산 지주택아파트로 사업의 투명성과 안정성은 덤이라고 합니다. (현재)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 95% 이상 토지가 확보가 된 상태로 이제 사업 매진을 위한 카운트다운만 남은 상황이라고 합니다.





일반 분양 아파트에 비해 비교가 않되는 경제적인 공급가격은 기본 풍성한 금융혜택까지 제공되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지주택아파트 여기에 그치지 않고 각양각색의 생각지도 못한 오션이 무료로 제공되다보니 주변 주택시장에서 가성비 갑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또하나 놓칠 수 없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만의 특별함 바로 (입주)와 동시에 생활이 가능할 정도의 가전 무상 옵션으로 가득가득 채워진 아파트라는 사실 입니다. 이러하다보니 요즘 대세인 1인 가구와 이제 막 시작하는 신혼부부들에게 특히나 사랑 받는 아파트가 된다고 합니다.





명품브랜드 LG전자의 55inch TV를 기본으로 Dios 김치냉장고, Dios 양문형 냉장고, Tromm 드럼 세탁기, Tromm 빨래 건조기, Tromm Style러, Whisen 시스템 에어컨, Tromm 광파오븐, 하이라이트, 매직 비데 등 소비자가격을 기준으로 했을 때 무려 이천여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이 모두 무료로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의 이곳 저곳에 제공된다고 합니다.초기 (입주) 비용 부담이 거의 없는 아파트로 생활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은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만의 특화된 설계 살펴보시면 모든 가구 4베이, 4룸의 혁신적인 중·소·형 평면을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어느 아파트보다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전자제품을 제외한 또하나의 무상 제공 오션은 Balcony 확장, 특화된 수납시설, 주방 [팬트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가변형 벽체 적용과 모든 가구에 제공되는 계절창고까지 공간활용의 극대화를 보여주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은 중대형 아파트 부럽지 않다고 합니다.

 




동탄 생활권과 오산 생활권을 공유해 생활 인프라가 다채로운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은 친환경 주거환경을 놓치지 않은 공세권과 명품학군과 교육인프라가 풍부한 학세권 모두를 품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오산산업단·지 활성화 정책과 신도심 개발 계획으로 더많은 편의시설들이 추가적으로 확충될 것으로 보여저 그 미래가치는 이루 말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여 집니다.






이렇듯 많은 장점과 함께 교통환경 역시 뛰어난 접근성으로 돋보인다고 합니다. 오산시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착한 공급가격 책정만으로 경졍력을 갖춘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주변 신규아파트들이 대부분 평당 1,100만원을 넘긴 상황에서도 평당 600만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놀라워 하십니다. 그만큼 차후 시세 차익이 높을 것으로 자연스럽게 기대가 모아집니다.









한편,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 어울림 홍보관 오산시 오산동에서 오픈 성황리에 진행 중에 있다고 합니다.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서둘러 안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