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타운하우스 전문기업 우리앤하우징이 새로운 주거문화를 창조하며, 합리적인 분양가격에 나만의 라이프 Style을 반영할 수 있는 용인 파인브리즈가 젊은 신혼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에서 꾸준하게 타운하우스 단지를 만들고 있는 기업인 우리앤하우징이 참여한 고림 택지지구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가 새로운 주거 Style을 제시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국내 방송에서 자연 속 전원주택의 삶을 살아가는 연예인과 일반인의 이야기가 많이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이미 여러 기관으로부터 전문성을 인정받은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의 우리앤하우징은 입·주민들의 자연친화적 라이프 Style을 반영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시행과 시공, 분양을 원스톱으로 해결해 거기서 오는 비용절감의 효과와 단지의 효율적인 지리적 선택 등으로 호평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입·주민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한 우리앤하우징의 진심 고림동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는 도심의 팍팍한 삶에서 벗어나 웰빙과 힐링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려는 중장년층은 물론, 여유로운 인생의 황혼기를 맞이하는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의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는 비교적 싼 분양가와 입·주민들의 라이프 Style을 반영한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내 집 마련의 꿈을 키우는 신혼부부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개발한 타운하우스를 100% 완판시키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우리앤하우징이 자신있게 내놓은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 역시 다양한 좋은점을 어필하며 분양 호황을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우선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는 시행과 시공, 분양을 도맡아 비용절감의 효과를 이끌어내면서 3억원대 분양가라는 결과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최근 멈추지 않는 서울 집값 상승세를 감안한다면 고림동 타운하우스 용인 파인브리즈 그야말로 이제 막 가정을 이루고 내 집을 마련하고자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봉두산 자락에 위치해 뛰어난 자연환경을 자랑하며 단지 주변으로 자연녹지가 조성될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는 특히 자연훼손을 최소화하고 지형에 따라 眺望(조망)권을 확보, 푸르른 자연 속에서 이루려는 작지만 큰 삶의 꿈을 실현시킬 총 4개 타입A타입(103.76제·곱미·터), B타입(102.78제·곱미·터), C타입(102.56제·곱미·터), D타입(78.22제·곱미·터)으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의 내부는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시공됐다고 합니다. 나만의 공간 혹은 가족과의 공간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설계가 가능해 개성이 돋보이는 집을 꾸미고자하는 신혼부부들의 꿈을 이뤄줄 수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고 합니다.





고림동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의 건물 외벽에는 고급 실내장식에 사용되는 고벽돌을 사용, 단순함을 피하고 디자인 수준을 높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고림동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 단지와 가깝게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과 학교는 도심생활과 비교해 부족하지 않은 다양한 편리성을 제공하려는 우리앤하우징의 배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이처럼 새로운 주거문화를 창조, 선도해 나가고 있는 우리앤하우징의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에 대한 기대감은 자연친화적 삶을 누리려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전망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내다보고 있습니다. 





아울러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에서는 각 세대별로 넓은 마당과 Terrace, 장독대를 놓을 수 있는 장소가 마련돼 자신만의 실외 인테리어 감각을 뽐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Terrace형 선큰가든(안쪽마당) 등도 신혼부부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요인 중 하나라고 합니다. 





생애 첫 집인 만큼, 건물의 내구성 등도 신혼부부 (입주)자들의 가장 큰 걱정 중 하나이겠지만 이는 기우일 뿐,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의 건물은 강진에도 버틸 수 있는 내·진설·계를 기본으로 안전에 초점을 둔 철근 콘크리트 시공으로 튼튼하게 지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용인시청과 용인시 종합운동장,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E-MART, 세브란스병원, 에버랜드, 롯데시네마 등이 용인 고림동 타운하우스 파인브리즈 단지와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젊은 신혼부부들이 자연 속에서도 마음껏 도시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특히 제2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용인 에버라인 송담대 역이 인접해 있어 높은 교통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렇듯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연친화적이고 쾌적한 삶을 영위함과 동시에 도시 라이프를 즐기려는 신혼부부들의 바람을 이뤄 줄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미 전문성을 인정받고 지금껏 개발한 타운하우스를 100% 완판시키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우리앤하우징이 자신있게 내놓은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에 대한 신혼부부들의 관심과 문의가 집중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라고 합니다.





한편 용인 파인브리즈 타운하우스 모델하우스 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둔전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접 내방 또는 대표번호를 통한 정확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