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탁사가 시행사로 참여하는 안전한 지주택 !

안성스타필드 바로 앞 !

초대형 복합쇼핑몰 조망권 확보 !


신탁사가 시행사로 참여하는 첫 도새개발사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자리할 안성 공도 스타허브 그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반적인 사항만을 전해드리고 있으므로 안성 공도 스타허브 서희스타힐스보다 자세한 안내 및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 침체로 많은 수요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공급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기회가 주어지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안성 공도 스타허브에 관심을 보이며 그 공급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국 곳곳에서 지역주택조합 사업이 그 어느때보다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지만 그에 못지 않게 폐해도 잇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정부의 주택법 개정이 실지로 행해지면서 지역주택조합원 모집 요건들이 수준이나 정도가 높아지면서 사업을 정도를 지나치게 벗어나게 앞당겨 밀고 나아가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조합원들이 그대로 피해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안성 공도 스타허브는 안정성을 장착하고 사업이 진행되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국제자산신탁이 도시개발사업에 신탁사 최초로 시행사로 참여해 사업 안정성을 강화해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589다시5 승두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자리하게 될 지주택apt 안성 공도 스타허브 도시개발사업구역 확정 고시완료, 토지관련 허가절차 완료 여기에 안정성 갖춘 자금관리까지 안심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도시개발구역을 지정 받아 조합원을 모집해 사업의 안정성을 확보한 가운데 도시개발 사업의 이익이 안성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의 모든 조합원들에게 혜택으로 돌아가도록 계획해 일반 분양에 나선 주변지역의 아파트 보다 안성 공도 스타허브 분양가가 평당 100만원 이상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믿고 볼 수 있는 지주택 안성 공도 스타허브의 조합원 모집가는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고 합리적이다보니 앞으로 입주하게 될 쯔음에는 시세차익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들이 추가 분담금 발생이나 토지 확보 미비 등의 사업안정성 문제로 지적 받는 와중에 지역주택조합사업에 신탁사가 시행사로 참여하면서 높은 안정성으로 눈길을 끄는 안성 공도 스타허브 서희스타힐스라고 합니다.





지정된 도시개발구역에 사업의 안정성까지 확보하고 있는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 안성 공도 스타허브는 786세대(전용면적 59~84㎡)의 1단지와 703세대(전용 59~84㎡)의 2단지를 포함 모두 1,489세대의 규모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쾌적한 주거생활을 위해 남향 위주로 배치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일조량을 충분히 확보한 안성 공도 스타허브에서는 생활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3Bay와 4.5Bay의 공간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과학적인 평면 설계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안성 공도 스타허브 인근으로 광역 교통망인 평택제천, 경부고속도로, 38번국도, 간선도로 등이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착공예정인 서울세종간고속도로를 비롯한 평택안성선이 예정되어 있어 교통시설과 관련된 불편함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단지 앞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정류장에서는 서울 업무중심지구인 강남까지 30여분이면 다이렉트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성 공도 스타허브 서희스타힐스 대중교통시설을 비롯 다양한 교통망 하나 둘 계속해서 개선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요즘 주거공간을 선택하는데 또하나의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몰세권 프리미엄을 갖추게 될 안성 공도 스타허브 서희스타힐스가 건축 심의를 통과해 오픈을 예정하고 있는 안성 스타허브를 만나면서 몰세권 아파트의 위엄을 뽑내고 있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과 이mart 트레이더스, 일렉트로mart, 아쿠아world, 메가box, sport몬스터 등이 들어설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신세계 스타필드 안성이 착공이 되면서 안성 공도 스타허브를 비롯한 인근 아파트들이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시세차익에 따른 가격 프리미엄에 경기 남부권 최대규모 쇼핑몰 스타필드 안성 개장으로 몰세권 프리미엄까지 더블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는 안성 서희스타힐스 스타허브는 하나로mart와 E-mart, 안성시장를 비롯해 안성시청과 성모병원, 동인병원, 안성병원등 주거생활의 편리함을 안겨다 줄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가득하다고 합니다.





불안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아닌 확실한 안정성 확보로 사업추진이 이루지는 안성 공도 스타허브 직주근접까지 갖추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 확보로 실거주를 목적으로하는 수요자와 임대를 목적으로 하는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대표 건설사로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환경친화형 첨단 주거공간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는 기업 서희건설의 안성 공도 스타허브 서희스타힐스 성공적인 1차 조합원 모집 마감에 이어 회사 보유분 2차 조합원 모집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빠른 물량 소진이 예상된다고 합니다.





안성 공도 스타허브 모델하우스 내방하시면 잔여세대 확인과 함께 선호하시는 로얄 동호수 빠른 선점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 안내 및 궁금하신 부분은 대표번호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