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포 전원주택 같은 [대단·지] 김포 타운하우스

김포 한강늘품마을 !!

자연친화적인 김포 전원주택에서의 낭만적인 삶을 희망하신다면

김포 한강늘품마을 !!




풍부한 전원주택 시공경력을 차곡차곡 쌓아 실력을 갖춘 주식회사 미주건설은 김포에 자리한 [대단·지]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에 대해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김포 한강늘품마을은 전원주택의 좋은점을 갖추고 단점을 보완한 [대단·지] 김포 타운하우스로 10~20세대의 일반 타운하우스와 달리 40세대가 (입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인 한강늘품마을, 한강 신도시 중심에 입지하며,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명품 주거공간으로 최근 주거트렌드에 맞게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는 기본 넓은 정원과 맞춤형 주거공간에 기품있는 외관이 눈에 띈다고 합니다.





40세대가 거주하는 만큼 보안과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있는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인데요, 단·지 내에는 방범용 CCTV가 사각지대 없이 설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차량통제시스템 및 세대전/용 주·차장이 완벽하게 완비되어 있어 세대별 보안 및 주차문제가 전혀 없는 김포 한강늘품마을의 강점이라고 합니다.







조망권에 따라 토지 분양 금액 대가 차이나는 일반적인 김포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단지와는 달리 김포 한강늘품마을은 조망권은 물론 토지필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전세대 같은 분양금액으로 선호하시는 곳의 토지선정을 먼저 할수 있다고 합니다.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의 또하나의 강점은 개별적 특성이 없이 모두 비슷비슷한 주거공간이 아닌 각 세대별로 (입주)자 개개인이 원하시는 스타일에 따라 바닥재, 마감재, 전반적인 설계부분 등 가족의 주거공간 설계를 원하시는대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똘똘 뭉친 기업 주식회사 미주건설의 전문 설계사들이 분/양부터 시공까지 함께 참여하는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 남다른 품격으로 더욱 믿음이 가는부분이라고 합니다. 이는 (입주)자의 편의성과 함께 흥미, 꼭 가지고 싶어 하는 마음을 최대한 고려한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의 배려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운유산에 둘러싸여 프리미엄급 친환경적인 입지조건을 갖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이 가능한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는 한강眺望(조망)권, 숲 산책로, 생태공원 등 자연친화적인 녹지와 공원이 주거공간과 인접하며 이외 경인아라뱃길과 에코center 등 자연과 가까이에서 생활할 수 있는 요소요소들이 곳곳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에서의 생활 보다 더욱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개인 정원(마당) 비율이 높아 김포 타운하우스 중 단연 돋보이는 한강늘품마을은 그 활용도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김포 한강늘품마을만의 남다른 전원주택의 특징을 살린 넓은 마당이 있어 어른 아이 모두가 뛰어 놀고 좋으며, 가까운 지인들과 또 가족이 함께 바베큐파티를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이라고 합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꿈과 같은 전원생활을 누리기에 더 없이 좋은 주거공간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각종 상업시설과 영화관 등 편의시설도 가까워 이용이 불편함이 없다고 합니다.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 단지 근처5분거리에 구축되어 인프라로는 한강신도시 최대 [상업시설], CGV, 메가박스 등과 대형할인mart, 병원, 관공서 등이 위치하여 이용하기 쉽도록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었다고 합니다. 또한 [교육환경]으로는 초, 중, 고·등학·교 및 학원가, (교육)시설, 어린이시설이 밀집해있다고 합니다.






사통팔달의 교탕망이 구축되어 있는 눈에 띄는 교통환경의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 서울은 물론 인천으로의 접근서이 뛰어나며 외곽순환도로와 인천/김포공항, 올림대로등의 이용이 탁월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올 7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마산역과 장기역, 운양역과도 가까워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의 교통프리미엄이 한단계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김포 전원주택에 관심 있으셨던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현재 김포 한강늘품마을 타운하우스에 대한 분양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탁월한 입지프리미엄은 물론 교통입지와 뛰어난 생활인프라와 완벽하고 체계적인 관리system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대부분의 물량이 소진 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김포 한강늘품마을 관심 가지고 지켜보고 계시다면 간단한 상담안내 받아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시공업체인 미주E&P와 함께 한다면 만족하실 만한 다양한 혜택으로 김포 타운하우스 한강늘품마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장기동과 구래동 사이에 마련되어 있는 김포 한강늘품마을 모델하우스에서는 미주건설·미주E&P를 통해 김포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에 대한 분양문의는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