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 분양가 ⊙ 홍보관




강남권 2만 재건축 철거 수요로 주목 받는 하남시 신장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프라임파크 !!

지하철 개통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

강남 접근성 중요한 가치 있는 수도권 아파트 하남 프라임파크 !!

대형쇼핑몰 옆 신규 단지로 트렌디한 몰세권 아파트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





(최고) 21층 높이를 예정하고 있으며, 전/용면/적 59~84제·곱미·터, 총 350세대(예정) 공급을 예정하고 있는 하남시 신장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프라임파크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전반적인 사항만을 다루고 있으므로 자세한 부분은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하남 프라임파크 분양가 등 전문 상담사의 정확한 브리핑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강남·서초 ·송파권에서 생기는 재건축 이주 수요는 1만 8000여 가구에 이른다고 합니다. 재건축·재개발사업 향방은 일반 주택시장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특히 재건축은 시장 흐름을 주도할 정도로 파급력이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라고 합니다.







그 동안 서울 강남권 아파트 가격이 급등한 것은 곳곳에 재건축이 성행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재건축 대상 아파트값이 크게 오른 것도 이유지만 그것보다 철거 때 지급되는 하남 프라임파크 이주비 위력이 엄청나 인근 넓은 아파트에 전세를 들고도 돈이 남았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철거 수요가 쏟아져 나오면 주변 전세 가격은 급등하곤 했다고 합니다. 전세를 구하겠다는 사람이 줄을 섰으니 가격이 치솟는 것은 당연했다고 합니다. 전셋값이 뛰면 매매가도 덩달아 오른다고 합니다. 이런 시장 구조 때문에 그동안 전국 주요 지역 집값은 천정부지로 치솟았다고 합니다.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










하남 프라임파크 하지만 이제는 상황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정부가 이주비를 통제하고 있어서라고 합니다. 너무 많은 이주비를 지급하는 건설업체는 불이익을 받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대출 억제로 예전만큼 은행에서 돈을 빌릴 수가 없다는 사실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죠.






이 정도의 이주비로는 전셋집 구하기가 쉽지 않아 전세자금 대출을 받으려 해도 이자 부담이 걱정된다고 합니다. 이는 이주비에 맞춰 싼 전셋집을 찾아 좀 먼 곳으로 나가야 한다는 말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서초·강남구 철거 수요 이전 지역은 같은 권역이 가장 많았고 그 다음은 송파·성동·용산구 순이었다고 합니다. 중대형 평수가 많은 단·지일수록 이러한 현상은 더욱 뚜렷하다고 합니다. 이주비가 풍성한 데다 주민들도 다른 곳으로 이주를 꺼리는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럴 수 없게 됐다고 합니다. 자기 돈을 더 보태면 몰라도 이주비로는 주변 전세가격 감당이 힘들다고 합니다. 오히려 전세가격이 상대적으로 싼 외곽지역이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오히려 교통이 편리한 경기 지역 하남 프라임파크가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전셋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서울 강동구와 송파구가 가까워 교통여건이 탁월한 하남 프라임파크가 자리한 경기 하남시는 하남IC와 상일IC 등을 이용하면 수도권 광역으로 수월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 및 복합환승센터 등 서울 중심부인 강남까지 닿을 수 있는 광역대중교통망(예정)이 구축된다고 합니다. 








하남 프라임파크는 하남시 신장동 474-4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1층, 5개동에 전/용면/적 ▲59제·곱미·터 274세대 ▲84제·곱미·터 76세대 등 총 350세대(예정)로 구성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하)에는 법정주차대수 대비 100%에 14%를더한 114%인 380대의 주·차장이 마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1년 개통 예정인 서울지·하·철 5호선 덕풍역(예정)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하남시 지역ㆍ주택ㆍ조합 아파트로 일반 아파트보다 10~20% 가량 저렴하게 공급될 예정이며, 중·소·형 평형대 위주 구성에 청약통장이 필요 없어 합리적인 가격에 내 집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여기에 12월 분양시장에 대형 쇼핑몰을 걸어서 이용 가능한 하남 프라임파크와 같은 몰세권 단지가 대거 공급되는 모양새라고 합니다. 생활 편의성을 충족시킴은 물론, 하남시 지역 아파트 시세를 좌우하는 요소로 부각되면서 업계에서도 이 같은 추세에 맞춰 수요자들의 마음을 잡으려는 눈치라고 합니다.





KB부동산 시세에 따르면 2015년 9월 입주 당시 평균 매매가 4억3500만 원(전용면적 84㎡)이었던 '삼송2차 아이파크'는 지난해 12월 기준 6억5500만 원에 거래됐다고 합니다. 스타필드 고양점이 오픈한 이후 집값이 급격히 상승했다는 분석이 주를 이룬다고 합니다.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 절로 기대가 모아지는 하남시 지역주택 아파트가 아닐 수 없다고 합니다.





하남 프라임파크와 같이 대형 쇼핑몰의 인접 여부에 따라 아파트 가격이 온도차를 보이는 경우도 눈에 띈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도보 거리에 있는 '봇들마을8단지'의 평균 매매가는 이달 기준 13억 원(전용면적 84㎡)에 형성돼 있다고 합니다. 반면, 걸어서 백화점을 이용하기 불편한 거리에 위치한 '봇들마을4단지'의 경우 같은 전용면적 평균 매매가가 10억7500만 원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업계의 관계자는 지역 내 대형 쇼핑몰이 들어서면 유동인구가 증가하게 되고 그러다보면 교통시설이나 편의시설 등 인프라가 개선되기 마련이라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생활여건이 좋아지면서 하남 프라임파크로 주변 인구가 유입돼 주택 수요가 높아지고 아파트 시세도 요동치는 자연스런 현상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하남 프라임파크처럼 몰세권 단지에 대한 긍정적인 연쇄 반응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건설사들도 대형 쇼핑몰과 인접한 부지에서의 신규분양 사업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특히 올해 연말 분양시장에서 이 같은 트렌드가 선명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반도건설은 광주 남구 월산동에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11개동 전용면적 35~85㎡, 889가구 규모로 구성됐으며, 전남 최대 규모 재래시장인 광주양동시장,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과 가까워 이용이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인천 미추홀 주안동 228-9번지 일대에는 메디&라이프 복합몰인 '아인애비뉴'가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이 공급된다고 합니다. 단지는 지하 8층부터 지상 44층, 4개동, 864가구 규모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국내 굴지의 건설회사인 두산건설은 오늘 안내 드린 스타필드 하남과 가깝다는 강점이 있는 경기 하남 신장동 474 다시4번지 일원에 하남 프라임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하남 프라임파크 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통해 (조합원) 가입자격 안내 및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남 두산 프라임파크의 시공 예정사는 믿을 수 있는 건설사 두산건설이라고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