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기반시설 및 교통인프라 확장으로 각광받고 있는 서울 암사동 신도시 고덕비즈밸리 중심의 아파트 암사 대우이안 한강아파트 !

한강 眺望(조망)권 확보와 교통의 요지로서 급부상 하는 서울 강동구 암사동 암사 대우이안 한강 [선착순] [동·호지정]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그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최근 서울은 강남을 포함해 예년보다 주택가격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세,월세 시장의 안정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송파구와 강동구의 경계에 있는 암사동은 탁월한 교통 입지를 선점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시세로 서울에서 새롭게 주목 받으면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암사역에 가까이 자리한 역세권 암사동 한강아파트 암사 대우이안은 암사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현 시세보다도 7o%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강眺望(조망)을 품은 Premium 아파트로 한강과 잠실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교통과 생활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암사동 Blue ocean으로 손꼽히는 암사 대우이안의 입주예정일은 2023년 2월 준공으로 3월 부터라고 합니다. 주거생활에 있어 안전한 단지를 내세우고 있는 암사 대우이안에서는 지상에서 차가 오가는 것을 볼 수 없어 아이들을 안심하고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도심 한 복판에서도 친환경 요소를 가득 품고 있는 아름다운 아파트 암사 대우이안 한강 1인가구 확장에 발맞춰 중소형평형대의 가구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고합니다. 생활환경에 맞춰 실내 구조와 일조권을 확보하는등 도시 숲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생활공간을 계획할 수 있는 암사동 대우이안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테마로 실외 공간을 디자인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요소중 하나인 역/세권은 아파트가 지·하·철 역과의 거리만으로도 분/양가에 엄청난 가격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지하철 암사역과 인접하여 입지하고 있는 암사 대우이안은 강동권에서도 마지막으로 남은 Blue ocean이라고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손꼽는다고 합니다.






여기에 암사 대우이안 아파트 인근에는 고덕비즈밸리가 조성되어 이케아와 같은대형Shopping몰과 HOTEL, 컨벤션세터 등 복합몰이 들어서는등 지역 문화 생활권 확장과 함께 방문객들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는 관광요소까지 갖추는 등 암사동 대우이안은 물론 지역 이미지의 고급화를 기대할 수 있어 새로운 신도시 아파트로의 자리 매김을 예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교·통환·경과 함께 주거생활의 만족도를 높여드리는 풍부한 생활infra를 두루 갖추고 있는 황금입지의 암사 대우이안은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고덕비즈밸리 부지에 들어설게될 복합몰과 E-MART, Home플러스, 현대백화점, 병원, 암사종합시장 등 지역 주민생활권에 자리하고 있는 생활인프라와 함께 친환경 인프라로는 서울의 큰 물줄기인 한강을 비롯한 암사생태공원 등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자녀들을 위한 명품 학권과 교육편의시설, 교통이동시설등의 모든 기반시설들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하·철 8호선, 9호선의 경계선에 자리한 암사 대우이안한강은 서울 내부 중심지는 물론 수도권 외곽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암사대교, 용마터널 등의 주변에 차로 이동할 수 있는 인접 구성이 탁월하도 합니다. 때문에 대중교통은 물론 자동차를 이용한 출근과 퇴근도 편리한 교통의 요지로써의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암사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인 암사 대우이안은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하다보니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로얄 동호수는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를 이용한 사전예약으로 한발 앞서서 움직이시기를 추천해 드리는 암사 대우이안 한강아파트 자세한 홍보관 위치 및 방문 예약 등은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암사동 대우이안 아파트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나 보다 자세한사항은 암사 대우이안 홍보관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문의 주시면 언제든지 정확한 현상황 안내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