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완성된 중심에서 빛나는 정상으로!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59㎡A (142세대), 49㎡A(42세대), 49㎡B(26세대)

강남생활과 연결하다! 프리미엄을 완결하다!

새로운 동작의 시작을 선도하는 49㎡B로 오십시오!

동작이 우러러보는 자리! 황금입지의 명품주거!

주거가치, 교통환경, 교육여건까지 완벽하게 갖춘 독장의 중심에

 

오늘의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다양한 개발호재 수혜! 더 높아지는 프리미엄!

동작구 내 다양한 개발호재로 주택가치도 시간이 흐를수록 높아집니다.

최적화된 주거공간의 완선! 소형 특화평면 설계!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공간은 줄이고, 개방감은 높인 특화평면을 확인해보세요.



7호선 장승배기역과 서리풀 터널로 강남을 더 가깝게 누리고!

종합행정타운 조성으로 더높은 프리미엄까지 갖춘 장승배기역 아파트를 만나보자!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안내
지금바로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를 만나보세요.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 합리적인 가격과 초역세권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에 모두가 시선집중하고 있습니다. 시행의 상도장승배기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와 아시아신탁이 참여하는 본 사업은 전통이 있는 명품 주거입지 동작의 최중심! 동작구의 다양한 개발호재! 최대 수혜지 강남까지 더 빠르게 닿는! 이 모든 것을 갖춘 단 하나의 명작주거를 여러분들에게 선사합니다.

 

 

*사업개요
명    칭 : 상도 장승배기 지역주택조합 신축사업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366-12번지 일대

시 행 사 : 상도 장승배기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시 공 사 : 1군 건설사 예정


대 행 사 : 신세기건설㈜

신 탁 사 : 무궁화신탁

지역/지구 : 도시지역, 제3종 일반주거지역

용    도 : 공동주택(아파트), 교육연구시설(도서관)

대지면적 : 7,584.530㎡

연 면 적 : 28,392.602㎡

건축면적 : 1,763.195㎡

건 폐 율 : 23.247%

용 적 율 : 233.735%

규    모 : 지하 2층 ~ 지상 28층


프리미엄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아파트 !

다양한 개발호재 수혜로 더 높아지는 프리미엄을 누리는 역세권을 선점한 아파트 !

▶ 종합행정타운 조성! 새로운 행정중심으로 도약에 나선다!

▶  7호선 장승배기역이 직선 100 m초역세권 !

▶ 1·9호선 노량진역이 인접해 강남접근성 훌륭 !

▶ 한강대교, 올림픽대로 등 사통팔달 쾌속교통망 !

▶  환금성 높은 소형특화 평면 !

▶ 도보 통학 가능한 교육시설과 인접한 대학가 강남8학군 환경 !

 


규모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366-12번지 대지 위 도시지역 및 제3종 일반주거지역에 공동주택(아파트),교육연구시설(도서관) 용도로 총 28층의 규모를 자랑할 계획인데요 명문학군과 인접해 있으며, 풍부한 녹지 뿐만아니라 한강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쾌적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교통환경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가 들어선 사업대상부지는 황금라인 7호선 장승배기역을 100m내로 선점한 주거선택의 최우선순위 역세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서부선으로 더블역세권까지 함께 확보했는데요 장승배기를 중심으로 남과 북을 가로지르는 서부선 경전철! 황금라인7호선으로 강남권역 출퇴근이 편리한데다,당PJT가 입주할 때에는 서부선 개통으로 여의도권역 및 강북권역까지 출퇴근이 자유로워집니다.

입지환경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동작구의 최대 강점인 3대도심 접근성! 서리풀터널 개통으로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강남권역 20분이상 단축! 반경 5km내에 롯데백화점, 타임스퀘어, 아이파크몰이 위치해 편리한 쇼핑문화를 누리며 노량진수산시장, 동작구청, 중앙대부속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로 주거가치가 탁월합니다.

자연경관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용마산, 상도근린공원, 보라매공원 등 풍부한 녹지를 갖춘 공원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노들섬, 여의도한강공원 등 수변경관도 인접해 있어 힐링 가득한 생활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종합행정타운 조성
- 기존의 구청사와 경찰서, 우체국, 구의회, 119안전센터를 장승배기역 인근으로 이전하여 통합적으로 조성하는 사업으로 동작구의 새로운 행정중심지로 도약해 주거가치가 높아집니다.

▶ 경전철 서부선 연장
- 은평구 새절역에서 서울대정문역까지 이어지는 총 17.49km의 경전철 노선으로 개통이 완료되면 교통편의성이 월등해지는 것은 물론 또 하나의 초역세권 형성으로 더 높은 프리미엄을 누립니다.

▶ 노량진 주택재개발
- 약 46만㎡에 달하는 노량진역 일대의 8개 구역을 하나의 대형단지로 재개발하는 구내 최대 규모 재개발사업으로 각종 인프라의 확충 및 도시미관이 개선되어 지가의 동반상승이 기대됩니다.

동작구의 더 눈부신 내일을 앞당길 다양한 개발호재로!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의 가치도 시간이 흐를수록 높아집니다!

 

 


풍성한 커뮤니티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다양한 부대시설로 주거의 품격과 행복을 높입니다. 아름다운 조경과 휴게시설, 생활편의시설, 레저시설까지 최상의 주거만족을 위한 커뮤니티를 마련했습니다.

▶ 쌈지공원 : 단지 내 휴식공간으로 입주민들의 생활에 여유를 더해드립니다.

▶ 선스퀘어 : 단지의 중앙광장으로 수변시설이 더해져 쾌적함을 누립니다.

▶ 공동세탁실 : 부피가 큰 세탁물을 손쉽게 세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키즈카페 :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으로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워줍니다.

▶ 주민회의실 : 부녀회나 자치회 등 이웃이 함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도서관 : 학생들의 학습능률을 높여주고 독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헬스장 : 입주민들이 체력과 건강을 가꿀 수 있도록 돕습니다.

▶ 경로당 : 어르신들이 함께 교류하며 취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골프연습장 : 사시사철 날씨와 관계없이 골프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 어린이집 : 단지 내 보육공간으로 자녀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 !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는 손끝으로 누리는 편리함과 빈틈없는 안전함, 건강까지 챙겨주는 미래형 주거문화가 시작됩니다.

▶ 터치 한 번으로 제어하는 Digital System
- 조명·가스·난방·출입까지 터치 한 번으로 모든 걸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주방TV폰, 안방 욕실 스피커폰, 가스밸브제어, 환기제어, 일괄차단 스위치
- 초고속 인터넷, 정보통신 1등급, 홈네트워크 시스템


▶ 안전에 안심까지 더해주는 Security System
- 각종 사건, 사고의 발생을 미연해 방지해 소중한 우리 가족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 디지털 도어락, CCTV DVR, 무인경비 시스템
- 원격검침 시스템,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벨

▶ 관리비 부담을 한층 줄여주는 Economy System
- 고효율 설비 및 에너지 절감형 시스템으로 관리비 부담을 줄이고 환경까지 보호하는 친환경 단지입니다.
- 세대 일괄소등 및 가스차단 스위치, 난방제어 시스템, 태양광 집열판
- 실별 온도조절기, 로이복층유리, LED조명

▶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Well Being System
- 언제나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 속에서 건강을 가꾸고 활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세대내 환기제어 시스템, 부부욕실 비데, 친환경 마감재

 


장승배기역 스카이팰리스 ! 반복되는 일상도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섬세한 디테일, 생활의 만족은 물론 주거의 품격까지 느껴지는 스타일의 주택형을 여러분들에게 선보입니다. 우선, 49㎡은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디테일로 남다른 품격을 갖췄는데요 특히나 눈의 즐거움은 물론 마음의 편안함까지 선사하는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은 공간을 연출해드립니다.

아울러 59㎡은 월등한 개방감과 효율적인 구성의 조화를 이뤄 혁신적인 설계와 효율적인 구성으로 한층 높아진 공간활용성을 과학적인 동선과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합니다.

해당 단지는 총 442세대중 1차 조합원 모집분인 210세대를 예정하고 있으며 풍부한 녹지와 충분한 동간거리 확보로 여유롭고 품격있는 생활을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