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여마천뉴타운 호재를 등에 엎는 오늘의 송파 대우이안 이스트원!

49㎡A (72세대), 59㎡A(148세대), 62㎡B(324세대), 84㎡B(80세대)
거여역 신규 아파트를 꿈꾼다 완전한 프리미엄을 누려라!
강남4구의 마지막 4억원대 초역세권 뉴타운 아파트!

잠실을 품은 최신 위례신도시 생활권 트렌드 중소형 아파트
절찬리 주택홍보관 운영중! 총 624세대, 4bay혁신 평면 도입!

가변성 설계로 뛰어난 중소형단지 평당 1,600만원대~ 즐겨라!
입지 및 가격 경쟁력까지 다 갖춘 오늘의 다세권 단지
송파 대우이안은 똘똘한 한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의 부담없는 합리적인 조합원 모집가 호평받고 있다!
부동산 규제 속 빛나는 한줄기 진주알이 될 우수한 지주택 아파트

 

 

쾌적합과 편암함을 주는 송파 대우이안의 브랜드소개!
- 사람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웰빙 라이프 이 모두가 '이안'에 있습니다. 시공예정사 iaan)이안)은 모든 가치가 '이 안(내부)'에 있다는 대우산업개발주식회사 주거 철학을 담은 브랜드입니다.

인간이 추구하는 자부심, 편안함, 품격등 모든 가치를 실현하는 공간설계와 푸른 공원을 연상시키는 테마파크, 인간과 자연이 하나되는 친환경적 생태단지 등 기존의 아파트와는 확연히 다른 차별화를 추구하여 신선함 바람을 일으켜 왔습니다.

이제 이안을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도록 더 큰 노려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송파 대우이안 ! 조합원 모집가 및 공식 주택홍보관 안내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현황을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사업개요 
명    칭 : 서울송파구거여동공동주택신축사업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송파구거여동17-9번지일원
시 행 사 : (가칭)거어역1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시 공 사 : 대우산업개발
대지면적 : 27,914㎡(8,443.99평) 
연 면 적 : 85,854㎡(25,970.75평)
건축면적 : 7,325㎡(2,215.81평)
건 폐 율 : 29.87%
용 적 율 : 242.16%
규    모 : 지하2층-지상33층, 총624세대

한줄로 요약해 보는 프리미엄 ! 송파 대우이안스 아파트 !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동시에 누리는 주민이 함께 공존하는 역세권 아파트!

▶ 중소형 대단지 1,255세대(예정) 중 1차분 624세대 모집!

▶ 거여역 200m 거리! 송파의 신중심 랜드마크 아파트!

▶ 교통여건도 자연도 이젠 크게 누린다 거여역 초역세권!

▶ 기술의 진보성이 돋보이는 5호선 실속형 아파트!

▶  환금성 높은 첨단 아파트, 중소형 평형 구성!

▶ 고품격 마감재, 新주거지 기대가치, 수납공간 극대화 혁신성을 선보인다!

 

 

쾌속 역세권의 송파 대우이안 교통 인프라!
- 대중교통의 꽃인 지하철 5호선 거여역을 도보 3분거리에 누리는 초역세권과 3호선 오금역이 불과 2정거장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와 서하남IC 및 위례신도시 트램(예정)

명문 학세권의 송파 대우이안 교육 인프라!
- 단지 바로 앞 영풍초를 비롯해 걸어서 5분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보인중고등학교 및 거원중 그리고 오주중과 송파중, 오금 및 문정고교 송파도서관 등이 가까운 명문학군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몰세권의 송파 대우이안 생활 인프라!
- 거여역 상업지구의 근린상가를 비롯해 농협하나로마트. 롯데마트등 크고 작은 쇼핑시설이 곳곳에 인접해 있습니다. 정겨운 가락 농수산물시장과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는 롯데월드몰, 사마트한 가든파이브까지 송파의 핵심시설 이용이 보다 편리해 집니다.

쾌적한 숲세권의 송파 대우이안 자연 인프라!
- 산뜻한 싱그러움을 즐길 수 있는 거여공원과 오금공원을 비롯해 송파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으로 자리잡은 올림픽공원이 인접해 있습니다 동측으로는 천마산 근린공원과 남측으로는 남한산성이 가싸워 다방면으로 쾌적한 환경을 이제는 이스트원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 지역주택조합 거여역 송파이스트원 왜 더 좋은 것일까요?
- 오늘의 송파 이스트원은 주택법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투명하게 진행중 입니다.
- 사업승인 전 불법 '동 호수 지정제'를 배제하고, 주택법에 준수한'군 지정제'도입했습니다.
- 신탁사 베스트 1순위 한국자산시탁의 투명한 자금관리로 불안요소 제거!
- 향후 높은 시세차익 가능성과,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내 집마련이 가능해 집니다.

송파의 더 휘양찬란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개발을 품고 역세권이라는 안전한 입지에 송파니까~ 시세차익 4억을 누릴~ 송파의 특권을 누리는 송파 대우이안!

 

자연과 어우러진 송파 대우이안의 커뮤니티!
- 입주민의 명품생활을 선사해줄 차별화된 단지 설계! 남한산성과 거여공원의 녹지 환경을 반영한 잔디마탕, 피크닉놀이마당, 해밝은들 등 근린존을 계획했습니다.
- 보행축을 중심으로  이뤄진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 휴게마당, 수변공원 등 옥외공간을 형성하여 모든 주민이 함께 공존하는 부대시설을 연출 했습니다.

49.7302㎡(72세대), 59.9800㎡(148세대), 62.9522㎡(324세대), 84.9900㎡(80세대) 총 624세대(예정)

오금 2정거장이니까! 공파 5정거장이니까! 잠실 10분대니까! 3.3㎡당 1,600만원대~ 이 모든걸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잠실 생활가치에 송파 미래가치를 즐겨라! 송파 대우이안!


풍요로운 송파 대우이안의 배후수요!
- 잠실과 송파 생활권 수요공유가 가능하며 서울동남권역 인구 유입이 기대되는 지리적 특징을 나타내고 있으며 사업지 중심으로 대표적인 위례신도시 및 마천 그리고 강동권역의 수요 흡수가 가능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밖에도 강남3구 진입이 가능한 경기권역 중산층 수요도 무시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ex) 판교, 성남, 분당권역

까다롭지 않아 더 좋은 송파 대우이안의 미래가치!
- 연일 치솟은 아파트 매매가와 까다로운 청약조건으로 어려운 내집 마련의 기회, 이제는 우수한 청약 경쟁률을 자랑하는 송파구 신규 아파트로 만나보자! 본단지의 공급가는 3년전 그대로 저렴한 조합원 공급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발 절차 재개발 및 재건축에 비하여 비교적 단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