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이 짓는 용인의 새로운 중심 - e편한세상 용인한숲시티!
당신의 꿈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도시가 찾아옵니다.

44㎡ A형(610세대), 44㎡ B형(76세대), 59㎡ A형(416세대), 59㎡ B형(330세대)
59㎡ C형(320세대), 59㎡ D형(377세대), 59㎡ E형(27세대), 65㎡ A형(60세대)

수도권의 새로운 중심! 동탄생활권을 누리는 6,800세대 미니신도시급 대단지!
각종 행정시설로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꿈의 도시 - 용인 한숲시티로 초대합니다!
단지내 시립유치원(예정)과 초, 중, 고(확정) 및 대규모로 꾸며진 6개의 테마파크!

용인 한숲시티는 다릅니다. 생활 인프라와 쾌적하고 풍요로운 자연환경까지!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용인 한숲시티만의 특화설계!

65㎡ B형(29세대), 65㎡ C형(26세대), 65㎡ D형(29세대), 65㎡ E형(6세대)
84㎡ A형(2,116세대), 84㎡ B형(194세대), 84㎡ C형(726세대), 84㎡ D형(716세대)
90㎡ A형(226세대), 90㎡ B형(22세대), 90㎡ C형(85세대), 90㎡ D형(74세대)

생활을 바꾸고 가치를 키우는 용인 한숲시티만의 혁신적 평면과학
언제나 새로운 도전과 혁신의 아이디어를 여러분들에게 선보입니다.

97㎡ A형(184세대), 97㎡ B형(26세대), 97㎡ C형(26세대), 103㎡ A형(18세대)
103㎡ B형(3세대), 103㎡ C형(3세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에서 생활의 차이는 커지고 내일의 가치는 더 커집니다.

 

 

용인 한숲시티 미분양 아파트 ! 잔여세대 및 홍보관 안내 
잔류하고 있는 로얄동·호수 현황을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용인 한숲시티!
세상어린이부터 백세노인까지 모두 살기 좋은 신도시급 대단지를 누릴 수 있는 하나의 마을이 탄생됐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일대에 자리하는 이번 단지는 잔여세대 일부를 특별헤택을 통해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는데요 계약해지분을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 지금바로 누리시길 바랍니다. 

시행사 : ㈜생보부동산신탁 | 시공사 : 대림산업㈜

 


*사업개요 
명    칭 : 용인 한숲시티 (용인 미분양아파트)
대지위치 :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완장리 858-1(처인성지)
시 행 사 : ㈜생보부동산신탁
시 공 사 : 대림산업㈜
규    모 : 아파트 67개동 (지하 2층~지상 29층)
총 세대수 : 6,800세대(금회공급 6,725세대)
주차대수 : 7,855대
입주예정 : 2018년 06월예정
주택전시관 오픈 : 2015년 10월 23일 오픈


※현재 재오픈중에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폐관 된 상황입니다. 실물을 직접 관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니 참고바랍니다.


한줄로 요약해 보는 특장점 ! 용인 한숲시티 아파트 ! 
숲속 여러마을이 모여 하나의 도시를 이루듯이 新숲속 도시를 만듭니다.

▶ 6,800세대 신도시급 대단지 원스톱 교육환경을 품다.

▶ 원스톱 동탄생활권 인프라 구현, 이젠 대규모 테마파크다.

▶ 시립유치원(예정)과 초·중·고로 안전하고 가까운 원스톱 교육환경을 선사합니다.

▶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됩니다.

▶ 전체 사업 면적 약 70만㎡, 6개 블록, 6,800세대 

▶ 용인 이편한세상 브랜드 프리미엄, 대림산업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

 



*위치 및 정보 요약설명

6,800세대 신도시급 프리미엄
- 전체 사업 면적 약 70만㎡, 6개 블록, 일반분양 6,800세대의 신도시급 규모(금회공급 6,725세대) 
- 모든 단지가 공원으로 둘러쌓인 자연을 품은 대규모 친환경 주거단지
- 단지내 750m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를 마련하여 편리한 생활환경

동탄생활권의 생활인프라
- 동탄 중심 상권을 더욱 가까이 누리는 품격 높은 생활인프라 
- 국지도 84호선(예정), 지방도 321호선 확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교통호재
-국지도 84호선 개설(예정) 
사업규모 : 6.4㎞, 왕복4~6차로
공사기간 : 18년중 착공~ 20년 12월말 예정 <경기도보 제 5889호 2018.01.17>
구간 : 화성시 동탄면 ~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홈플러스 동탄점 직선거리 10.9km
- 이마트 오산점, 메타폴리스, 용인대학교, 명지대학교, 용인시청, 삼성전자, 한국민속촌



자연에서 찾은 친숙한 색체를 적용한 용인 한숲시티 단지정보!
6개 대규모 테마파크
- 대형 도서관, 스포츠센터, 피크닉공원 등 축구장 약 15배 규모로 다양한 테마의 6개 테마파크가 단지 주변에 조성됩니다.

750m 스트리트몰 '한숲애비뉴'
- 생활필수시설과 쇼핑, 식음, 문화 등 다양한 테마로 조성되는 750m 길이의 대규모 상업시설 공간이 마련됩니다.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외관
- 차분한 계열의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와 심리적 안정감을 드리고, 주변경관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디자인 됩니다.

Sports Park 실내 수영장, 대형 사우나 등 건강과 즐거움의 스포츠 공간이 마련됩니다.

Library Park 아름다운 호수와 연계된 사색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도서관과 공원이 마련됩니다.

Forest Park 아름다운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산책 숲길이 조성됩니다.

Children Park 지형을 이용한 재미와 감성을 더하는 어린이를 위한 대규모 놀이공간이 마련됩니다.

Picnic Park 자연을 만끽하며 피크닉, 가든파티 등이 가능한 입주민 휴게공간이 마련됩니다.

Eco Park 생태연못을 중심으로 수생식물이 식생하는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조성됩니다.

 


76년 대림의 프리미엄 용인 한숲시티의 브랜드 소개!
- 'e편한세상'이 한 차원 높은 품격과 자부심으로 대한민국 주거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76년 건설역사(Since 1939)를 지닌 대림산업의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이 아파트의 가치를 키웁니다.

더 안전하고 절약하고 편리한 용인 한숲시티의 시스템!
에너지 매니지먼트 시스템(EMS)
-스마트폰을 통해 세대 내 전기, 가스, 수도의 사용량을 월별 그래프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 평형 평균사용량 비교 / 전년 동월 사용량 비교 / 사용 목표값을 설정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하주차장 LED 조명제어
- 지하주차장 LED 전등과 조명제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전기사용량을 효율적으로 절감 할 수 있습니다. * 지하주차장에는 주차 유도시스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기전력 자동차단 콘센트
- 세대 내 불필요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하여 대기전력으로 인한 전력낭비를 줄이고 
가전기기의 수명연장과 전기안전사고 예방이 가능합니다.

거실 LED (디밍) 등기구
- 전기 소모량이 많은 거실 등기구를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등기구로 적용하여 저에너지 
공동주택을 실현하였습니다.

고효율 콘덴싱 보일러
- 일반 보일러 대비 열효율이 높은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해 난방비를 절약해줍니다.

200만화소 CCTV(영상 녹화 시스템)
- 단지 내 발생하는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녹화시스템을 갖춘 고화질 CCTV를 설치합니다. 단지 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 주차장, 놀이터에 설치되며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에서 실시간 감시 및 녹화를 통하여 입주민의 안전을 지켜드립니다.

세대 비상전원 자동절체 시스템
- 갑작스런 정전에 대비한 세대 비상용 전등뿐 아니라 가정필수 시설인 온수분배기 및
일러의 전원을 공급하여 정전 시 있을 불편사항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원격검침 시스템
- 낯선 사람의 방문으로 인한 불안감을 없애고 보다 편리한 검침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기존 각 세대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전기, 수도, 가스)사용량을 관리사무실과 세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합니다.

스마트 홈
- 월패드의 모든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및 공동현관 문열림,
에너지 조회, 침실등 제어, 난방제어를 집 안팎에서 제어하는 시스템 입니다. 
* 세대현관문 열림 기능은 보안상(해킹) 적용되지 않습니다.

베이크 아웃 실시
- 아파트 신축공사 과정에서 가구, 벽지 마루판 시공 시 발생하는 포름알데히드 및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거하기 위하여 입주 전 각 세대에 난방을 충분히 한 후 유해물질을 외부로 
배출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만들어 새집증후군 걱정을 없앴습니다.



내일의 가치를 생각하는 용인 한숲시티의 평면정보!
혁신적인 단열 및 차음 기술
-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없는 단열라인과 디테일한 열교설계가 적용되어 결로 발생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모든 창호에 이중창으로 설계되어 외부의 소음뿐만 아니라 외부로부터의 냉기를 차단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실현합니다.


획기적인 층간 저감 기술
- 층간 소음방지를 위해 층간 소음 완충재를 적용해 조용한 주거공간으로 계획하였습니다. 
   특히 활동이 많은 거실/주방은 침실보다 2배 더 두꺼운 60mm 층간 소음 완충재를 적용하여 층간소음을 줄여줍니다
내부 천장 높이

- 일반적인 아파트 2.3m보다 15cm 더 높은 2.45m 높이의 천장을 구현하여 집안에서도 충분히 따뜻한 햇살을 즐길 수 있습니다. (44㎡단위세대 2.4m적용)

 

오픈 발코니 적용
- 저층부 3개층에 오픈 발코니를 설치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의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마트홈 실현
- 쉽게 문을 열 수 있는 Push & Pull 도어록, 기존 월패드의 모든 기능을 담은 어플리케이션(DASH)을 
   통해 집 안밖 어디에서도 손쉽게 내 집을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홈, 디자인 특화 배선기구 등으로 
   앞선 생활을 제안합니다.


*용인 한숲시티 (용인 미분양아파트) 이런 점이 궁금합니다!

 

Q. 테마파크 입주자만 이용 가능한가요?
A. 6가지 테마파크는 시에 기부채납되는 시립시설로 입주자 뿐 아니라 일반인도 이용이 가능한 시설입니다.

Q. 테마파크 운영으로 인해 아파트 관리비 부담이 있지 않나요?
A. 테마파크는 시에 기부채납되는 시립시설로 향후 운영은 시에서 하기 때문에 아파트 입주민에게 별도의 관리비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현재 스포츠파크와 라이브러리파크는 용인시와 MOU를 체결하였으며 향후 운영관리 등에 대해 협의 중 입니다.

Q. 셔틀버스 운행시 관리비만 늘어나는 것 아닌가요?
A.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2년간 무상으로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입주 2년 동안 입주민은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2년 후 운행여부에 대해서는 입주민 회의를 통해 결정 할 수 있습니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입주민들의 교통편의를 위하여 셔틀버스 운행을 계획하게 되었고, 
구체적인 버스 운행 노선은 추후 입주민과의 협의를 거쳐서 확정될 예정입니다.


Q. 스트리트 몰에는 어떤 업종이 들어오나요?
A. 750m 스트리트 몰 ‘한숲애비뉴’에는 편의점, 세탁소 등 기본적인 생활편의시설 뿐 아니라 SSM, 병·의원, 학원 등의 
입점이 계획 중이며 업체 확정 및 입점은 입주시기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한숲애비뉴는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입주 시기에 맞추어 입점을 마칠 계획이며,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5년간 대림산업에서 임대운영 할 예정입니다. 

※ 최근 다이소 입점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