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리적인 투자! 검증된 시세 상승지역!
수익형 워라밸 오피스텔 당산역, 여의도 아리스타
오피스텔(306실) + 근린생활시설(8실)

넘치는 배후수요에 시세차익까지 올 완벽!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의도를 빠르게 가져라!
GTX-B확정, 신안산선 착공, 서울/수도권 최대 수혜지

ARISTA는 "가장좋은"주거 공간을 디자인하겠다는 다짐입니다.

 

 

여의도 아리스타! 당산역 오피스텔,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내
유니트 정보를 온라인 및 유선상으로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의도 아리스타 오피스텔! 여의도와 영등포의 배후수요를 품고 한 수위의 투자가성비로 안정적 월세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가능케 합니다. 당산역(2,9호선)에 영등포시장역(5호선)까지 트리플라인! 비즈니스 수요를 통한 탄탄한 월세에 시세차익은 플러스로 여의도 바로 옆에서 이 모든걸 만끽가능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도심형 원스톱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입주민 전용 로비라운지(1층)과 공유주방(지하2층)이 마련되며 무인택배보관함(지하1층)및 편의공간, 근린상업시설로 단지안에서 더욱 다채로운 기본적인 일상이 가능합니다.

 

 

*사업개요  
명    칭 : 여의도 아리스타 당산역 오피스텔
대지위치 :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29
대지면적 : 1,490.00 ㎡
건축면적 : 783.03 ㎡
연면적 : 지상 9,635.74 ㎡ / 지하 3,382.92 ㎡ / 합계 13,018.66 ㎡
건폐율 : 52.55 %
용적율 : 646.69 %
건축규모 : 지하 3층, 지상 15층
세대수 : 오피스텔 306실(전용면적 19.78㎡ ~ 33.89㎡), 근린생활시설 8실
주차대수 : 161대 

샛강생태공원간 보행육교를 통해 2분이면 도착하는 여의도!
손님을 초대하여 파티공간으로 활용하는 프라이빗키친 '공유주방'

 


 

▶ 2,9,5호선 트리플라인
 - 2,9호선 당산역에서 강남 및 마곡 방향 급행 이용(9호선) 및 5호선 영등포시장역 도보 이용이 가능합니다.

▶ 광역교통 네트워크
 - 올림픽대로, 노들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로 등 서울을 동서남북으로 관통하는 전용도로망으로 출퇴근이 빨라집니다.

▶ ktx등 고속교통망
 - ktx 이용이 가능한 영등포역을 비롯해 김포공항 접근이 편리하고 gtx-b노선까지 검토중에 있어 전국 반나절 생활권을 즐깁니다.

▶ 단지 앞 버스노선
 - 6623, 70-2, 700번 버스 이용시 국회의사당역 약 5분 소요(2정거장) 및 마을버스로 당산역까지 한번에 접근합니다.

 


 

*당산역 아리스타 오피스텔의 단지 및 생활권 정보

한강에서 자연을 즐기고 당산에서 문화를 향유가능한 본 사업지는 생각유원지를 시작으로 여의도한강시민공원 및 윤중로 벚꽃길, 여의도공원 등 서울을 대표하는 도심휴양지가 한걸음에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나 편리한 쇼핑인프라는 지상의 상업시설 뿐만아니라 가까운 도보 3~4분 거리에 롯데빅마켓과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인프라가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답니다.

이렇듯 생활인프라가 탁월한 여의도 아리스타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당산중과 영동초교 그리고 선유고교를 비롯한 약 5분거리 내에 영등포 평생학습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당산역 인근은 예전부터 싱글 직장인이 많은 지역으로 널리 특성이 알려졌는데요 이러한 지역적 입주민들의 니즈를 파악해 본단지는 풀옵션과 원룸 위주로 평면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싱글족들 사이에서도 인기높은 소형구성은 환금성도 좋고 또 주거선호도까지 높으니 일석이조인 셈이겠네요

꾸준히 시세가 오르는 당산에 입지를 둔 아리스타는 현재 주변대비 낮은 분양가로 추후 시세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여의도 및 당산역 인근 신축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책정된 낮은 분양가는 초기 부담을 낮추고 수익률을 극대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아울러 젊은층 직장인이 몰린 여의도와 영등포를 비롯 인근홍대, 상암, 강남까지 수요를 흡수할 수 있어 공실 우려가 매우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