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스톱 라이프의 완성, 일산의 시그니처가 되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일산역 초역세권 구도심의 새로운 변화!
안전하고 우수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환경!
e편한세상의 브랜드 프리미엄!

No.1 브랜드의 자부심 높은 주거문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가 일산의 새로운 중심에 찾아옵니다.

 

 

일산 어반스카이 !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주소안내
다음 내용은 인허가 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자시한 유니트 및 정보는 홍보관을 통해 직접 재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27평형 미만,10년 이상 노후 주택 95%로 신규 주택수요 다수를 이루는 일산서구 동구내 백성동 일대에 들어서는 오늘의 일산 어반스카이는 APT 552세대 + OT 225실, 총 777세대의 규모를 자랑하며 2022년 12월 입주예정을 알리고 있는데요 그 중 일산2구역 지정해제 및 민간 개발로 인해 높은 개발기대심이 형성하고 있다 합니다. 아울러 경의중앙선 일산역 초인접(도보거리 230m, 약 5분 이내)의 역세권 교통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이끌고 있어요

*교통(쿼드러블 초역세권) 및 구도심 개발로 개발 기대감 상승

 

 

*사업개요
명    칭 :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대지위치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원
대지면적 : 12,491㎡
규모 : 공동주택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 지하4층-지상49층
총 세대 수 : 총 777세대 (공동주택 552세대, 오피스텔 225실)
주차대수 : 1,147대
입주예정 : 2022년 12월 예정

일산역 구도심권 개발의 중심지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누려보세요
일산 어반스카이! 생활인프라 정비, 공동주택 공급 등을 통한 구도심 → 신흥주거지 탈바꿈 기대
소득수준 상승으로 인한 교육환경 변화, 후곡학원가까지 도보 10분

 


 

▶ 일산 어반스카이 일산역 초역세권에 구도심 개발 호재!
 - 경의중앙선 일산역 초 역세권으로 교통 우수 단지, 일산도시재상뉴딜사업과 재정비촉진지구로 구도심권 개발 중심
 - 단지 인근 초교 및 병설 유치원 등 안전 통학군, 일산 시장 및 일산호수공원과 연결되는 녹지축

▶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서울 접근성 강화 및 경기서부권 쾌속교통의 시발점!
 - GTX-A노선 착공으로 서울 접근성 강화(킨텍스역~삼성역 약 17분 주파 기대)
 - 서해선(대곡~소사선) 일산역 연장 추진(북으로는 경의선, 남으로는 서해선을 따라 목포까지 연결, 서해권 물류,교통 벨트의 핵심)
 - 인천지하철 2호선 일산역 연장 추진

▶ 일산 어반스카이 차별화된 특화설계!
 - 미세먼지가 심하면 외부 유입공기를 막아버리고 고성능 해파 필터로 항상 쾌적한 내부 환경을 고려한 세심한 배려가 전해지는 주거환경을 선보입니다.

▶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는 단지!
 -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단지내 어린이 놀이터와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아이들 전용 미니짐,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단지로 꾸며 집니다.

▶ 일산 어반스카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 등 삶의 새로운 활력과 자부심을 선사하는 품격 높은 커뮤니티 시설을제공해 드립니다.

 


 

*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의 내부 시스템 및 평면정보 

실별온도 조절 시스템이 더해지는 오늘의 일산 어반스카이는 가족 구성원에 따라 원하는 온도로 각 실들의 실온을 유지하여 쾌적함을 제공하고, 사용하지 않는 방의 난방을 차단하여 난방비를 줄일 수 있는데요 이밖에도 새로운 소재로 공간을 생각하는 디자인을 펼치며 조화와 균형이 극대화된 감각적인 공간연출을 위한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 아트월과 20mm 확장된 모던하고 심플한 북유럽 감성의 광폭마루 ‘세라’를 적용하여 더 넓어 보이는 공간을 설계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욕실을 더욱 쾌적하게 하는 욕실 직배기 시스템을 적용해 공동주택 욕실의 상,하층 간의 소음전달을 줄이고 욕실 배기 성능을 개선했습니다. 지하주차장은 일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장치가 작동, 공기질 개선 및 전력 소모가 감소하도록 노무 제공하며 호텔을 연상케하는 분리된 건식 욕실등 실용적인 욕실 생활이 가능한 파우더룸 옆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건식 세면대를 설치하여 습기없는 산뜻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선사합니다.

입주민의 안전을 위한 보안으로는 200만화소 CCTV (영상 녹화 시스템)을 더해 단지 내 발생하는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는데요 특히나 녹화시스템을 갖춘 고화질 CCTV를 설치(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 주차장, 놀이터) 설치하여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에서 실시간 감시 및 녹화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끝으로 원격검침 시스템은 낯선 사람의 방문으로 인한 불안감을 없애고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기존 각 세대에서 사용하는 에너지사용량을 관리사무실과 세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마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