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평역 퍼스티안 태평역과 딱 붙다 프리미엄을 누리다!

분당선 태평역 초역세권을 누리는 자리
도보거리 학교와 쇼핑과 문화 공원까지 갖춰진
최고의 입지에서 미래 성남 중심의 프리미엄을 누리다

성남 아파트 10월 오픈(예정) 41㎡, 46㎡, 59㎡ 공급계획
가치를 높이는 특화설계 여유를 넓히는 공간설계

 

 

 

태평역 퍼스티안 ! 성남 아파트 지역주택조합, 홍보관, 위치, 오픈 및 일정안내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이미지 등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태평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지역주택조합사업인 태평역 퍼스티안은 지하 2층, 지상 13층 규모로 공동주택 118세대를 공급 할 예정인데요 분당및 판교는 물론 강남권 접근이 용이한 교통의 중심을 이루고 있어 입지가 나타내는 프리미엄이 남다르답니다. 아울러 태평역 초역세권, 분당~수서간 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우수해요

*개인적으로는 성남 일대에서 보기 힘든 완만한 평지형 입지에 하천과 공원이 인접해 교통 및 교육 그리고 생활편의 등 주거지역으로 우수한 입지여건을 보유하고 있으니 저렴한 금액대에 내집 마련하기에는 아주 탁월한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사업개요 
명    칭 : 성남 아파트 태평역 퍼스티안
대지위치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7264-13번지 일원
단지 규모 : 지하2층~지상13층
분양타입 : 41형~59형C (총 다섯가지타입)
주차대수 : 총 142대
입주예정 : 문의바람
신탁사 : 아시아신탁
업무대행사 : 우진씨앤씨

태평역은 코앞에서 만나다! 프리미엄은 눈앞에서 펼쳐지다!
수서3정거장, 강남/잠실 15분대 서울생활권 쾌속교통

 


▶ 성남 아파트 교육
 - 태평초, 태평중, 수진초, 수진중, 풍생중, 풍생고 등 도보통학 가능
 - 중원도서관 인접

▶ 태평역 퍼스티안 생활편의
 - 단지 앞 홈마트, 중앙시장, 현대시장
 - 이마트, 뉴토아아울렛, 1km권역 이용
 - 다수의 병원 및 공공기관 인접

▶ 성남 아파트 주거 쾌적
 - 탄천 수변공원 및 산책로 인접
 - 수진공원, 밀리언공원(예정) 인접으로 주거쾌적성 우수



*성남 아파트 / 태평역 퍼스티안의 일대 주택 인구 및 세대수 추이

현재 성남시 인구수는 약 95만명, 구도심 개발로 순 유출인구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개발사업 완료시 탈 서울 전출수요 증가로 인구 유입이 가속화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이에따라 성남시 매매 및 전세 시세는 최근 5년간 가파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데요 최근 부동산 추가 정책 규제에도 불구하고 구도심 개발에 따른 상승세는 유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성남시는 그 동안 판교 그리고 위례 고등지구 등 대규모 택지 중심의 공급이 중심으로 이뤄졌는데요 16년 이후부터 정비사업으로 구도심 신규공급도 활발히 할 전망이라고 해요 반면, 성남시는 20년 이상 아파트 노후도 약 67%로 매우 높은 비율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이러한 노후도는 지상주차 및 녹물 배관 등의 문제점으로 이어지면서 신규 주택 이전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최근 2017년 6.3부택법 개정후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보다 높은 안정성을 확보하게 됐는데요 이번 태평역 퍼스티안 성남 아파트는 최근 신고필증을 부여받아 4일부터 바로 정계약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정계약까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더 자세한 문의는 부담없이 공식 홍보관을 이용해 주시길 바라며 빠른 안내느 대표번호를 통해 산전 안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