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단 모아미래도
이제 검단신도시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에서
교통과 교육, 생활에서 비전까지
검단신도시의 모든 프리미엄을 다 누리세요

서울을 단숨에 학교를 품안에 검단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인천 검단지구 AA3블록 / 84A·B 총 658세대

 

 

검단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 검단신도시, 아파트, 분양, 청약일정 및 안내

사람, 문화, 자연이 어울려 공원형 주거 단지의 프리미엄을 더하는 오늘의 검단 모아미래도는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 4베이 구조와(일부세대 제외) 코너세대까지 모두 남향배치를 이루고 있어 일조권이 탁월한데요 이밖에도 안팎으로 통하는 공원형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특히나 단지 중앙광장과 열린외부공간등 다양한 공간을 계획하고 있으며 단지내 학습관리과 공원연계, 공공보행로(예정)가 마련된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수준높은 문화를 누리는 다양한 시설이 계획되어 있고 쾌적하고 편리한 에너지절약형 부대복리시설을 이룹니다. 추가로 환경을 위한 녹생건축 인증설계가 적용되고 단열과 고효율 기자재 및 냉난방을 위한 에너지절약이 살수록 더욱 가치를 더하는 친환경 공간으로 거듭답니다.

 

*10월 18일에 공식 오픈하였으며, 시행 미래도이엔씨(주) 시공 (주)모아종합건설 참여 현장입니다. 

 

*사업개요 
명    칭 : 검단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대지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검단신도시 AA3블록
용도 : 아파트, 부대복리시설, 근린생활시설
규모 : 아파트 지하2층 ~ 지상25층, 7개동
세대 : 총 658세대
입주시기 : 2022년 10월(정확한 입주일자는 추후통보)
시행사 : 미래도이엔씨(주)
시공사 : (주)모아종합건설

검단 모아미래도 대한민국 신도시 대표 브랜드 새로운 창조를 위한 기술과 노력
탁월한 시공능력과 충적된 노하우로 대한민국 건축문화를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 검단 모아미래도 안신통학 교육특구
 - 차도 없이 단지와 바로 붙어 있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조성예정
 -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초,중,고교 및 영어마을이 있는 교육환경

▶ 검단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살기좋은 생활특권
 - 반경 1km내 중심상업지구 및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 조성예정
 - 단지 인근 근린공원 및 계양천, 산책로 등 쾌적하고 여유로운 자연환경

▶ 검단 모아미래도 혁신적인 단지설계
 - 지상에 차가 없는 남향위주 공원형 단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커뮤니티
 - 채광 및 통풍을 고려한 판상형 맞통풍 구조 및 4베이 혁신공간(일부세대제외)

▶ 검단 모아미래도 서울빠른 쾌속교통
 -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확정), 원당~태리간 광역도로(예정)
 - 인천공항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 교통망

 


 

*검단 모아미래도 시장환경 분석

검단신도시 수도권 2기 신도시 마지막 택지개발지구로서, 9.13부동산 대책으로 인한 전매제한 강화 및 수도권 3기 계양신도시 발표에 따라 수요자들이 관망세로 돌아서 미분양이 증가하였으나 이후 지하철 노선 연장(1호선, 서울5호선) 및 연결(서울9호선) 등의 호재로 인하여 기존 미분양단지들이 100%분양완료 됐습니다.

검단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사업지 인근에 유치원 초교 및 인천영어마을 등 학세권 아파트의 장점을 띄우고 있으며 1호선 신설역이 약 1.0km내 도보 15분거리에 위치하고 2024년 개통(예정)입니다.또한 원당~태리간광역도로가 2021년 예정이며 계양역~서울지하철 9호선 직통연결이 예정돼 인근 풍무지구(고밀도개발)에 비해 인천시내권+서울권 이동과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우수해질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