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유럽에서 온 104개의 집
김포 라피아노2차

주택전문 건축가와 1군 신공사의 전문관리로
품격을 더하고 독립정원으로 여유를 담다
더 프라이빗한 옥상테라스 단독주택의 즐거움

운양 라피아노에서 365일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언제나 자연과 자유가 함께하는 여유로운 삶

104가구중 미분양 61가구 분양중 - 전 가구 전용 84㎡ (단독주택)

 

 

김포 라피아노2차! 운양 라피아노, 모델하우스, 관람, 미분양 안내

김포 라피아노 1차에 이어 2차를 선보이는 행당 사업지는 북유럽 대자연속 독창적인 감성으로 완성시킨 디자인으로 라피아노만의 감성을 만나 유니크함을 더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김포 에코파크는 운양 라피아노를 둘러싸고, 약 60㎡규모의 생태공원으로 김포에서 가장 큰 공원이자 전국적으로 알려진 야생조류의 취식지입니다. 

아울러 프리미엄 단독주택 설계로 유명한 조성운 건축가와 1군 건설업체인 태영건설의 시공 관리로 보다 멋있고 안전한 단독주택을 만끽 가능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알파룸과 LOFT로 개인의 여가공간으로 황용하는 등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처 다채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사업개요 
명    칭 : 김포 라피아노2차 / 운양 라피아노
대지위치 : 운양동 단독주택용지 20BL
용도 : 단독주택
규모 : 총 104가구
공급가 : 7.5억~
시공예정사 : 태영건설
시행사 : 미래인
신탁사 : 코이라신탁

LAFIANO는 한알한알 모여 풍성한 한송이를 이루는 포도 품종인 FIANO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름으로
각 가구의 개별성과 독립성을 보호받으며 104가구가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새로운 주거형태의 단독주택입니다.

 


 

▶ 김포 라피아노2차 Premium Life
 - 김포한강신도시 최고의 입지에서 단독주택의 여유로운 삶이 시작됩니다.

▶ 운양 라피아노 Designed Life
 - 프리미엄 단독주택 설계로 유명한 조성욱 건축가, 북유럽 카우니스테의 수석 패턴디자이너 비에른 루네리의 콜라보로 최고의 집을 완성합니다

▶ 김포 라피아노2차 Active Life
 - 옥상테라스,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BBQ, Camping, Planting, Party 등 매일매일 가족이 즐겁고 설레는 추억으로 쌓여갑니다.

▶ 운양 라피아노 Smart Life
 - IOT 홈넷 시스템적용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조명 및 냉난방 제어, 동체 및 내.외부 감지기 등을 설치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 김포 라피아노2차 Green Life
 - ECO PARK, 근린공원 등 푸른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삶을 완성합니다.

▶ 운양 라피아노 Express Life
 - 2019년 운양역 개통(예정) 및 김포한강로 인접하여 서울권역/일산권역 등 약 20분대 진입이 가능해 교통망이 우수합니다.

 


 


김포 라피아노2차라서 참 좋은 강점은?

가족의 정이 깊어가는 삶! 독립된 정원, 데트, 옥상테라스, 전기 벽난로 등 한차원 높은 디자인으로 가족이 모이고 싶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생활을 누리는 삶! 가족실, 세탁실, 알파룸, 다락공간 등 온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일상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넉넉한 공간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삶! 높은 천정고와 가구별 다양한 평면 및 서비스 공간 제공으로 보다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선사합니다. 

아이가 맘껏 뛰노는 삶! 이제 아랫집 걱정없이 맘껏 뛰노는 아이의 미소로 가족의 웃음소리는 커져만 갑니다. 365일 즐겁고 풍요로운 삶! 야외테크에서의 가든파티, LOFT에서 만드는 아이와의 추억, 루프트탑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휴식 등 매일 새롭고 즐거운 추억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