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덕정역]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3차 아파트 문의처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양주 테크노벨리 수혜단지로 기대를 모으며
확정 소식과 함께 양주신도시 부동산시장에
열기가 뜨겁다고 합니다.


덕정역 5분거리 초역세권 황금입지
양주 덕정 서희아파트
입주예정일 오는 2020년 10월 입니다.


덕정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는
담당자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번호로 예약 후 방문하셔서
특별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남을 10분대로 연결한 광역급행철도 GTX연장소식과 양주테크노밸리 확정 소식에 주목을 받는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배후수요를 끌어 들일 수 있는 각종 개발호재에 양주신도시에 들어서는 신규아파트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 삼성동까지 약 10분대면 도달할 수 있는 광역급행철도 GTX의 C노선 연장선이 확정된 데다 지난해말 인근 양주테크노밸리 계획도 확정돼서라고 합니다다. 수도권 내 광역교통망의 확충은 서울 접근성은 물론 심리적 거리를 크게 개선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덕정역 양주 서희아파트 교통호재가 깃든 수도권 지역의 부동산시장이 관심을 모으는 이유라고 합니다.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도 GTX 덕정역 연장 소식과 양주테크노밸리 확정 소식에 문의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양주테크노밸리는 양주시 마전동 일대 55만5000㎡에 들어선다고 합니다. 개발이 완료되면 입주하는 회사는 약 2636개에 2만3000여 명이 근무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로 인한 부가가치 창출효과는 약 69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양주시는 전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 상반기에 공사를 시작해 2021년 또는 2022년에 완공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3차 아파트 개발호재뿐만 아니라 양주신도시의 저렴한 시세와 신도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자연환경 등도 내집마련 예정자들이 덕정 서희3차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서희건설이 짓는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3단지는 경기도 양주시 덕정동에 들어서는 총8백8십7가구 규모의 대단지 건설된다고 합니다. 기존 입주한 1단지, 2단지와 함께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3단지 아파트까지 총 3천5백가구 규모의 덕정 서희3차 대단지아파트 타운으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대규모 단지에 맞춰 양주 덕정 서희아파트 단지 바로 앞으로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이전해 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지역 개발호재는 덤으로 따라온다고 합니다. 수도권 북부 유일한 신도시인 양주신도시는 6만3000가구에 16만3000여명이 거주하는 초대형 도시로 건설중이라고 합니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근처에 양주 테크노밸리 건설도 확정되고 GTX까지 가세하면 부동산 가치는 점차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기반시설인 인프라가 잘 갖춰진 신도시 입지에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도 저렴하다고 합니다. 양주 서희스타힐스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라고 합니다.

 

 

 


덕정역 서희스타힐스 에듀포레 분양관계자는 “지난해 11월말 양주테크노밸리 확정 기사가 나온뒤로 12월부터 여러지역에서 방문객이 방문하고 있다"며 "광역급행철도GTX 연장소식에다 양주테크노벨리 조성으로 인구유입 효과로 인한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프리미엄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에서는 담당자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택전시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방문객이 몰려 빠른 마감이 예상되는 덕정역 양주 서희스타힐스 프리미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양주 덕정 서희스타힐스 3차 아파트가 자리한 양주시가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유치에 성공후 이성호 양주시장의 인터뷰 뉴스를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덕정역 양주 서희스타힐스 궁금하신 부분은 대표번호로 연락하시면 친절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양주시가 지난 11월13일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유치에 성공했다. 양주시에 판교 테크노밸리와 같은 첨단4차산업단지가 조성되는 것이다. 또 천일홍 축제와 다문화음식 특화거리 축제가 큰 성공을 거뒀다. 천일홍 축제의 경우 전년 대비 10배나 관람객이 증가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보궐선거 시장으로 당선된 이성호 양주시장은 시장이 원하는 정책이 아니라 시민들이 원하는 정책을 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격을 파하고 있는 이성호 양주시장을 이상용 편집주간이 만났다.


A. 우리 지역이 발전하려면 교통망이 중요한데 양주는 국도39호선 우회도로와 구리~양 주~포천 간 고속도로가 얼마 전 개통됐고, 내년에는 강남까지 가는 7호선도 개통됩니다. 또 우리시의 27년 숙원사업인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고속국도 제400호)도 운 좋게 설계에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공사가 마무리되면 사통팔달의 편리한 교통망으로 인근지역 및 서울 주요지역의 접근이 크게 편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양주역세권 개발 사업에 대한 양주시민의 관심이 큰 것 같 습니다. 양주역세권 개발사업의 청사진과 현재 진척상황을 말씀해주세요.


A. 우리시는 ‘주한미군 공여구역 주변지역 등 지원 특별법’에 따라 양주역과 시청사 일원 643,840㎡(약 20만평)의 부지에 양주역세권 개발사업을 추진 중입니다. 사업부지는 지난해 5월12일 개발제한구역에서 이미 해제됐고, 올해 3월13일 도시개발구역 지정과 개발계획 수립을 포함한 ‘사업의 시행승인’이 고시되어 내년 상반기 착공을 목표로 실시계획인가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사업구역에는 향후 4차 산업을 선도할 양주 테크노밸리를 비롯해 주거단지와 복합쇼핑타운, 커뮤 니티센터 등이 들어서게 되어 문화·행정·주거 등 자족기능을 갖춘 미래형복합도시로 건설됩니다. 또 양주 테크노벨리를 유치하면서 잠깐 중단되었던 양주 역세권개발도 테크노벨리 유치가 완료된 만큼 더욱 알차게 진 행할 계획입니다. 역세권 개발사업 추진을 위한 특수 목적 법인도 설립했습니다.


우리 시가 42% 지분을 가지고 있는데 목적법인을 통해 프로젝트 파이낸싱도 만들고 태스크 포스 (Task Force)팀도 만들어 보상 문제부터 시작해 모든 것들을 여기서 처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양주역세권 개발사 업의 콘셉트는 인근에 테크노벨리가 들어오는 만큼 직장과 주거가 어우러진 첨단도시로 건설해 경원축의 4차 산업혁명 발상지가 되도록 할 계획입니다.


Q. 경기북부 테크노밸리 유치에 성공했는데 구체적으로 어떤 사업이며 기대효과는 무엇인지요?


A. 우리 시와 경기도시공사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첨단사업으로, 특화산업인 제조업을 IT와 융·복합하여 기존 제조업을 고부가가치화 시키는 겁니다. 남방·마전동 일원 55만 5232㎡ 부지에 2635억원을 투입하기로 했는데, 사업예산은 시(40%), 경기도시공사(60%)가 부담하고, 사업은 도시개발사업과 산업단지 개발사업을 혼용한 복합개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테크노벨리 내에는 유사업종 집약 존(ZONE)을 통한 관련 기업 간 협력과 기술·정보 교류의 장도 마련됩니다.


우리시는 지난해에도 1차 테크노밸리 유치를 위해 노력했으나 고양시와 일산이 선정되면서 탈락했습니다. 올해는 어떻게든 유치해야겠다고 계획을 세우고 입지선정부터 관내 기업 34군 데 협약도 맺었습니다. 미래 먹거리 사업은 제조업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교수는 제조업이 강한 한국이 돼야 한국이 살아남는다고 했습니다. 4차 산업에서 섬유패션이 커질 거라고 전망하는 국내 학자들도 많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4차 산업 혁명은 기초가 되는 제조업이 뒷받침되어야 가능하기 때문 입니다. 그런 면에서 우리시는 제조업이 강한 도시입니다. 양주 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지역경제 파급효과도 아주 큽니 다. 우선 부지조성과 건축에 따른 생산유발 효과 등 건설공사로 인한 1조 8,759억원의 경기부양효과와 조성 이후 2,636 개의 기업체 유치, 23,000여명의 직접고용 등 연간 6,923억원 의 부가가치 창출이 예상됩니다. 특히 인접한 양주역세권 개 발사업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년일자리 창출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