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남 미사 더오페라2차 미사역 오피스텔 오시는길

 

 

 

미사신도시 내 초역세권 오피스텔
강남 배후수요까지 든든한 미사강변도시
다양한 호재 품은 이 곳에서
미사 더오페라2차 오피스텔 분양에
나서고 있어 눈길 을 끌고 있습니다.

 

 

 

 

잇따른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과 연일 최대 상승률을 기록하는 서울 아파트값 등으로 인해 서울 대신 수도권 아파트와 오피스텔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권을 중심으로 집값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여전히 크며 분양시장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아파트를 대상으로 한 부동산 규제 정책이 우선적으로 이뤄지는 경향이 있어 오피스텔이 이전보다 더 큰 투자가치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1~2인 가구들이 규제 정책을 피해 중·소·형 오피스텔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까닭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들 입장에서도 미사 더오페라2차 오피스텔과 같은 수익형 부동산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수도권 오피스텔이 아파트 보다 나아진 상황이라고 합니다.

 

 

 


부동산 시장에서 배후수요는 인기를 결정 짓는 가장 큰 요인이라고 합니다. 특히 오피스텔 같은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배후수요 확보가 중요한 요소이라고 합니다. 이에 따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최근 부동산 임대 수익의 핵심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합니다.

 

 

 

미사강변도시는 환경과 문화, 주거, 상업에 교통과 대형 유통시설, 업무시설 등 인프라를 고르게 갖춘 자족도시로 평가 받으며 모든 부분을 고르게 갖추고 있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부동산 투자자들은 물론 실수요자들에게까지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미사 더오페라2차 자리한 미사신도시 2018년 인구 10만도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현재 미사신도시는 이러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각종 오피스텔과 지식산업센터 등의 분/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덕 효성해링턴 타워, 하남 포웰시티, 하남 테크노밸리, 미사 동양파라곤, 하남미사 더오페라 2차 등이 분양을 진행중이거나 준비 중에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미사 더오페라2차는 미사역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풍부한 미사강변도시의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주목 받고 있는 미사 더오페라2차 미사신도시 최초로 전실 전면 복층과 α-Room을 적용한 오피스텔로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선다고 합니다. 단지는 (지하) 5F~(지상) 17F이며 총 420세대로 19제·곱미·터, 21제·곱미·터, 39제·곱미·터 3개 Type으로 구성돼 있다고 합니다.

 

 

 ▶ 하남미사 더오페라 2차 A타입 유니트

 

 

미사강변도시는 뛰어난 교통을 통한 강남 배후까지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상일동에서 미사강변도시로 연결되는 지·하·철 5호선 연장구간이 올해 개통되며, 지·하·철 9호선 역시 연장노선이 확정돼 강남 접근성은 물론 여의도, 마곡, 김포공항 등 서울 서남부권의 주요지역 이동이 수월해진다고 합니다. 하남미사 더오페라 5호선 미사역에서 약 1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9호선 연장 후에는 Double역세권을 갖추게 된다고 합니다.

 

 

 ▶ 미사역 더오페라2차 B타입 유니트

 

 

강남뿐만 아니라 자체 배후수요도 풍부하게 갖추게 될 미사 더오페라2차 인데요. 강동 첨담업무단·지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ITECO 등 8만여명 고용인구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배후수요 확보가 기대되고 있는데다가 최근 삼성물산 본사의 상일동 이전이 확정됐으며 총 육천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거생활에 불편함 없는 생활인프라까지 풍성한 하남미사 더오페라 2차 오피스텔 국내 내놓으라하는 대표 브랜드 할인마트가 모두 가깝게 자리하고 있으며 오픈 예정인 대형 상업시설과 각종 운동경기장까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며 한강공원도 가까워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시기에도 탁원한 생활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송파구 풍납동에 마련되어 잇는

미사 더오페라2차 모델하우스 내방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방문 전 대표번호를 이용하시면

궁금증 해결에 큰 도움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