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관악 파크뷰 잔여세대 조합원 모집 ✔

사용자 싼타맘 2018. 5. 30. 12:56


관악 파크뷰 잔여세대 조합원 모집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상대적으로 규제를 덜 받는 비강남권 지역주택 조합 아파트 관악 파크뷰 홍보관에서 소식 전해드립니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소식 접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관악 파크뷰



정부가 주택시장 과열의 중심에 있던 강남4구를 직겨냥한 11.3대책을 내놓으면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비강남권에 투자수요가 집중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 서초, 송파, 강동 등 강남4구에서 분양하는 단지의 전매제한기간이 기존 6개월에서 소유권 이전 등기시로 대폭 강화, 사실상 분양권전매가 불가능해졌다고 합니다. 정부가 최근 분양시장에 불고 있는 아파트 청약 광풍의 주된 원인이 분양권 전매에 따른 단기 차익을 노린 투기 자금 때문인 것으로 진단을 내리면서 강남4구를 중심으로 한 규제 강화에 나선 것이라고 합니다.






서울 중 강남4구를 제외한 지역의 분양권 전매제한기간은 기존 6개월에서 1년 6개월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전매제한기간이 기존보다 1년이 더 늘긴 했지만 사실상 분양권전매가 금지된 강남4구에 비해서는 낫다는 점이 투자자들에게 다소 위안이 되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실제 주택시장에서도 비강남권 단지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는 분위기가 감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3일 서울 용산구에서 분양한 한 재개발 단지는 (평균) 156대 1, (최고) 287.5대 1의 경쟁률로 전 주택형이 1순위에 마감됐다고 합니다.





이는 올해 비강남권 지역에서 분양한 단지 중 (최고) 경쟁률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대책으로 강남권과 인접한 관악 파크뷰 지역에 수요가 더 몰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합니다.





주요 대상 지역으로는 동작구, 성동구, 관악 파크뷰 자리한 관악구 등이 꼽힌다고 합니다. 이들 지역은 강남과 연결되는 대중교통, 도로 등이 잘 발달돼 있어 투자 메리트가 높게 점쳐진다고 합니다.






특히 관악 파크뷰 행정구역인 관악구는 강남, 구로,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역과의 접근성이 좋아 직장인들 사이에서 높은 주거 선호도를 보이는 등 주거 수요층이 두터워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서울지하철 2호선(봉천역, 서울대입구역 기준)을 이용하면 구로까지 10분대, 강남까지는 20분대에 출근과 퇴근이 가능하고, 여의도 샛강에서 서울대까지 연결되는 신림선 경전철도 본격적인 착공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해당 노선은 오는 2021년 준공될 예정이며 관악 파크뷰 에서 여의도까지의 출퇴근 시간을 기존 40분에서 16분으로 크게 단축시켜줄 전망이라고 합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관악 파크뷰 뛰어난 교통 환경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1순위 주거지인만큼 투자자들도 교통 이용이 편리한 역세권 위주의 단지에 관심을 갖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 인근 중개업소 담당자는 11.3대책 발표 이후 아파트 관련 문의해오는 외지 수요자들의 전화가 눈에 띄게 늘었다고 합니다. 기존에 강남권 아파트에 집중됐던 투자자들의 관심이 강남 인접 지역으로 번지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 입지한 관악구는 강남과의 접근성이 우수하고 아파트가격도 강남권에 비해 저렴해 투자자들 사이에서 강남권 대체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관악구 내 아파트 중에서 지하철역 가까이에 자리한 단지는 손에 꼽을 정도로 적은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서울대 입구역 관악 파크뷰 지하철역과의 접근성이 좋고, 편의시설 및 학군 등도 잘 갖춘 편이라 전세 수요를 염두에 둔 투자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한편, 정부의 11.3대책 발표 이후 서울대 입구역 관악 파크뷰 아파트가 자리한 관악구와 성동구 등 비강남권 지역의 아파트 가격이 서울 재건축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관악 파크뷰 홍보관에서는 각층별 분양가 및 잔여동호수 확인 가능 하십니다.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 참조 및 대표번호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