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센텀 스카이 조합원모집(변경) 공고문 [용인 행정타운]





주택법 개정 이후 사업의 안정성과 투명성, 신뢰성 등을 확보한 지역ㆍ주택ㆍ조합아파트를 향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합원)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사업인 지역ㆍ주택ㆍ조합아파트는 (조합원) 분담금으로 사업이 추진돼 토지매입, 건축비용, 부수비용 등이 상당부분 절감돼 향후 분양가도 일반기업 아파트보다 저렴하게 책정되는 등 다양한 좋은점이 부각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경기도 용인시에 대규모 신도시 건설의 발표로 일대의 지가 상승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운데 도심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 올인원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용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용인 행정타운 앞 용인 센텀 스카이 최고급 46F의 2,981세대 초특급 대단지아파트에 수영장과 초특급 커뮤니티에 합리적인 분양가를 책정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산 100다시9번지 일대에 지하4F부터 지상46F으로 희소성 높은 소형 위주로 들어서는 용인 센텀 스카이 전/용면/적 49㎡와 59㎡, 71㎡와 84㎡ 총 4가지 타입으로 11개동으로 구성되며 700여만원대의 가격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용인 센텀 스카이 입·주민의 올인원 라이프가 가능한 COMMUNITY타워를 조성할 예정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관계자에 따르면 역삼지구와 역북지구 내에서도 최초로 알려진 실내풀장을 비롯한 [FITNESS센터], 경로당,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입점한 COMMUNITY타워 조성으로 인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 향상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인 용인 센텀 스카이 인근에 도서관, 중심상업시설, 학원가 등 풍부한 학군과 교육기관도 조성 예정돼 있어우수한 교육환경의 학세권 형성은 물론 논스톰 교육여건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역삼도시개발지구 내 위치한 용인 센텀 스카이 용인시청, 교육청, 경찰서, 우체국 등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바로 옆 역북도시개발지구와 붙어 있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1~2인 가구가 선호하는 용인 센텀 스카이의 전용면적 49㎡는 높은 희소성과 뛰어난 평면 설계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각 세대마다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일부 세대)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3베이 또는 4베이로 일조량 및 환기, 조망 등이 우수하다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신도시의 기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풍부한 녹지공간, 세브란스병원, 대형마트 등 생활의 불편함이 전혀 없다고 합니다. 





용인테크노밸리까지 차량으로 15분 거리로 풍부한 주거수요를 확보하고 용인 센텀 스카이 단지 옆 근린공원과 인근에 용인중앙공원, 금학천, 석성산 등 웰빙라이프와 국제 규모의 경기장을 갖춘 용인시민체육공원이 조성 중이라고 합니다. 






용인경전철 용인시청역을 이용해 구성역에서 GTX(예정)로 환승가능하며 기흥역에서 분당선을 통해 서울까지 출퇴근이 수월한 용인 센텀 스카이 여기에 신갈과대출간 고속화 우회도로가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예정), 제2외곽순환도로(2021년 개통예정) 삼가IC를 5분 이내로 도달가능하다는 등의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인근 도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 공유도 수월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용인 센텀 스카이 홍보관 실무자는 용인 행정타운을 비롯해 강남, 판교 등 주요업무지구와 가까워 직장인 수요층의 관심도가 높다고 합니다. 또한, 용인 행정타운 센텀스카이 단·지 인근으로 초중고교 추가 신설 등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향후 배후수요 발생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현재) 유방동에서 용인 센텀 스카이 홍보관이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