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조건 확인





주택가격 10%로만 있으면 8년이라는 기간동안 거주할 수 있는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거주하신 8년이 지난 후에는 처음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임대 아파트 평택 누구나집 홍보관에서 전해드립니다. 궁금하시거나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이용하시면 정확하고 친절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표 홈페이지를 통한 궁금증 해결하세요~

바로가기 ▶▶▶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우리나라에서 내 집 마련은 서민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인생에서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넘쳐나는 아파트 공급물량에도 불구하고 일반 서민들이 아파트 한 채를 갖기란 쉽지가 않다.





이에 협동조합형 임대주택 개념으로써 집이 필요한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관리비 등을 조합 형식으로 절감하며 주거비용 현실화도 이룬 평택임대아파트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평택 모산영신지구 A3BL에 (지하) 2층~(지상) 27층 총 1,496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은 이름 그대로 소득이나 주택을 소유했는지 안했는지, 청약통장을 가지고 계신지 아닌지등 조건에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아파트로, 실거주와 임대 모두 인기 있는 타입인 59~84제·곱미·터 전/용면/적으로 조성된다고 합니다.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이 눈길을 끄는 이유로는 부담 없이 내 집 장만이 가능한데 있다고 합니다. 집값의 10%만 현금으로 지불하면 바로 자기 집을 가질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서민들의 꿈인 자기 집 마련 시 막대한 자금이 필요한 (현재)의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에서 주거문화를 바꾸는데 일조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평택 누구나집 (입주) 후 임대아파트로 거주한 뒤 8년 후에는 최초 공급가격으로 분/양전환이 가능해 8년간 물가상승 등을 고려할 경우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가주택 소유까지 가능하고 분/양우선권도 가지게 되는 셈이라고 합니다.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을 또 다른 특징으로는 입·주민들만을 위한 협동조합 시스템으로 단·지 내의 부대시설들을 운영하고 그로인해 발생하는 수익은 입주민 모두가 공유하고 나누어 아파트 관리비를 충당하는 방법 입니다. 평택 누구자집 거주하는 동안에는 관리비나 임대료 걱정 잠시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누구나 주택의 주 수요자들이 합리적인 수준의 아파트를 찾는 스마트한 거주자들이 대부분일 것으로 예상됨으로써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거주자들에게 또 하나의 어필 포인트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전매제한이나 취득세, 재산세가 없다는 점 등도 특좋은점으로 어필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제적인 면 외에도 수도권 전철 1호선 및 SRT 지제역이 도보권으로써 서울 강남 및 수서까지 접근성이 발달한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아파트 인근에 자리한 모산골평화공원 개발 1차 완료 및 축구장 30배 규모의 모산골평화공원도 계획되어 있어 단·지가 숲세권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는 점, 산업단지 인 고덕과 진위 내에 국내 굴지의 대기업 전자업체들이 (입주)를 앞두고 있어 평택 누구나집 배후 주거지로도 급부상 하고 있다는 점 등 지리적인 요건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평택 지제역 누구나집 담당자는 각종 규제가 많은 부동산 분야는 새로이 신설되기도 하는 등 실거주, 투자목적 모두 민감할 수 밖에 없어 이에 대한 대안으로 지제역 누구나 집과 같은 기업형 임대주택이 떠오르면서 평택 임대아파트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함께 주목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있다 완벽한 인프라 속에서 10%만의 비용으로 8년간의 임대거주 후 상승하지 않은 원래 가격으로 분/양을 결정해도 되기 때문에 평택 지제역 누구나 집 부담 없는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또한 장점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평택 누구나집은 (현재) 평택 지제역 인근에 홍보관을 오픈하고 있어 방문 시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