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싼타맘 2018. 7. 9. 12:24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홍보관에서 전해드립니다.

언제나 안전하고 정확한 업무진행을 위하여

사전 방문예약 및 전문상담사 지정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전 사전예약을 통해 담당 상담사 지정 후

상담 및 안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공급가격 및 조건, 혜택, 선호하시는 동호수 등은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 및 금융거래는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홍보관에서 진행되오니

이점 이용하시는데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방문예약 및 상담 안내 대표번호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 행정구역인 동작구 사당동은 부촌의 상징이기도한 서초구 방배동과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함에도 불구하고 평가를 제대로 받지 못한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이제 일년도 채 안남은 내년 일월 개통을 앞두고 있는 서리풀터널로 인해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를 비롯하여 사당역이나 이주역 주변 지역의 부동산들이 하나둘 시선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유인즉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서리풀터널을 이용한다면 서울의 중심 업무지구인 강남권역으로의 이동이 한결 편안하고 빠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지·하·철 4호선과 7호선 이수역 더블역/세권의 중·소·형A*P*T로 홍보관 오픈과 함께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고 합니다.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A*P*T  서울의 중심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좋은것은 물론 약 사십만평에 다다르는 서달산 녹지와도 가까워 도심 한 복판에서 푸르름을 느낄 수 있는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지하1F부터 지상7F까지 두개의 단·지로 전/용면/적 50제*곱*미*터 부터 116제*곱*미*터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기에 전원주택과 같은 Terrace형 구조의 주거공간도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시공예정사인 상지카일룸 상지건설이 최근 이런 동작구 내에서도 신흥 부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지 않은 전통의 모습을 간직한 부촌이 일찌감치 존재해 왔다는 사실이 알려져 여론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은 일반인들에게는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미 부유층들 사이에서는 부촌으로서 명성이 자자했다는 점에서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부자마을로 불린다고 합니다.

상지카일룸의 이번 투자 결정은 올해 기가레인이 사상 최대 실적이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올해 논현동과 청담동 카일룸 분/양과 빌라 재건축 시장 진출로 현금 유동성이 풍부한 상지카일룸에게 안정적인 투자처인 셈이라고 합니다. 서울 지·하·철 3호선 매봉역 북측, 매봉산 자락에 자리한 매산마을은 주변에 자리한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숲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종로구 평창동, 성북구 성북동, 용산구 한남동 등과 같은 전통 부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에는 한 호실 당 시세가 수십억원에 달하는 고급빌라가 즐비하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경제사에 빼먹지 않고 거론되는 두 거목(巨木), 이병철 삼성그룹 창업주와 정주영 현대그룹 창업주가 앞다퉈 이곳 땅을 매입하려했던 일화는 익히 유명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 창업주의 경우에는 이곳에 미국의 대표 부촌인 비버리힐스에 버금가는 타운하우스 조성을 계획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두 사람은 골목 하나를 사이에 두고 나란히 매산마을 내 부지를 매입했다고 합니다. (현재) 해당 부지에는 각각 삼성생명사원아파트와 현대힐스테이트가 지어져 있다고 합니다. 

(현재) 상지건설이 시공예정을을 맡은 상지카일룸 부지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애착을 갖고 개발을 추진하다가 회사의 부도와 함께 뜻을 이루지 못한 것으로 전해진다고 합니다. 강남에 자리한 숨은 전통 부촌 매산마을에는 (현재) 정·재계를 비롯해 법조계, 학계 등에서 활약하는 유명 인사들 소유 부동산이 여럿 존재한다고 합니다. 스카이데일리 취재 결과, 경제계에서는 차광렬 차병원그룹 명예이사장을 비롯해 윤명준 글로비스 대표이사, 우병익 필맥스 회장 등이 이곳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사로는 김안제 서울대 환경대학원 명예교수, 김민규 한동대 의대 교수 등이 있다고 합니다. 법조계에는 송인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 오연균 김앤장 대표변호사 등이 매산마을 부동산 소유주다. 이 밖에 전직 장·차관을 비롯해 예비역 장군 출신 부동산이 즐비한 것으로 파악돼다. 이들은 주로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와, 지웰카운티, 울트라멤버스, 그랜빌캐슬, 이니그마빌Ⅲ 등 고급빌라 호실을 소유 중이라고 합니다. KB부동산에 따르면 ‘힐데스하임’의 경우 전/용면/적 244제·곱미·터 규모 호실의 거래가액이 33억원에서 40억원 선에 형성돼 있다고 합니다. ‘울트라멤버스’의 시세(전/용면/적 136제·곱미·터)는 20억원 선에서 거래되고 있다고 합니다. 국정농단 사태의 핵심 인물인 최순실의 언니 최순천 씨 소유 호실이 있었던 ‘이니그마빌Ⅲ’은 전/용면/적 242.75제·곱미·터 규모의 호실이 35억원의 시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인근 삼성 공인중개사무소 천소은 실장은 “매산마을은 부동산 매물이 거의 나오지 않는 편이다”며 “가격이 낮아서라기보다 주거 환경이 뛰어나 일단 매입하면 팔려하질 않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어 “60∼80대 노인들이 젊은 사람을 말동무 삼아 데리고 산책을 나가는 것을 종종 본다”며 “곁에서 들으면 회장님, 장군님, 또는 장관님 등 호칭도 다양하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최근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개발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상지건설이 옛 청구건설 부지(737.5평)를 사들여 (최고)급 빌라인 ‘상지카일룸’을 짓고 있다고 합니다. 건물 규모는 (지하) 4층에서 (지상) 7층으로 세대수는 23세대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분/양면적은 146~153평 등으로 향후 완공되면 ‘대한민국 1% 고급빌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삼성생명사원아파트 역시 재건축 연한인 30년에 근접하면서 재건축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시세 또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전/용면/적 84제·곱미·터 규모 호실의 시세는 14억원 선으로 최근 재건축 호재로 1억원 가까이 올랐다. 이 아파트는 고도제한 때문에 16층~18층까지만 재건축이 가능하지만 20·30평형대가 7평 가까이 무상으로 평수를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은 “단기 시세 차익이 아니라면 입지 선택에 있어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만큼 좋은 곳은 없다”며 “그동안 도곡1동이 다른 지역에 비해 낙후가 된 것은 사실이나 양재대로에 건립하기로 예정인 롯데시네마 등 상업 시설과 도곡한신아파트 재건축 등 호재가 있어 차후 시세차익 또한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무엇보다 동작구지역의 이수역 상지 아스테르만한 힐링타운이 없다”고 강조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