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양정보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

싼타맘 2018. 8. 14. 12:09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 모델하우스 입니다.




이제 오피스텔도 HOTEL급 프라이드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officetel 고급화 전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 그 주인공 입니다.




officetel 공급이 봇물처럼 이어지고 있는 요즘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 단·지 내외부 고급화 전략으로 수요자를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최근 분양시장 내 officetel 공급량이 봇물을 이루면서 officetel에도 상품 차별화를 내세운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합니다. HOTEL급 인테리어와 고급 COMMUNITY, 우수한 평면 등을 적용해 경쟁력 확보를 위한 하이클래스 전략을 내세우며 수요자들을 공략하고 있는 곳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것이라고 합니다.







기존 officetel은 업무나 주거를 위한 원룸 개념으로 한정됐지만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지금은 HOTEL 못지 않은 평면, 인테리어, COMMUNITY 등을 적용하면서 보다 다양하게 변모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주 수요층인 1~2인 가구의 증가세와 맞물리면서, 주거비 부담을 낮춘 소형 주택을 선호하되 삶의 질은 포기하지 않는 주거트렌드 맞춤형 전략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호텔급 프리미엄은 물론 3000여 가구 육박하는 오피스텔 대단지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은 왠만한 아파트 뺨치는 COMMUNITY는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덤이라고 합니다.






공급 과잉으로 officetel의 위상이 조금씩 흔들리고 있지만,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처럼 2000실 이상 [대단·지] officetel의 분양은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합니다.







1~2인 가구 수요에 맞춘 역세권 입지와 (Brand), [대단·지]가 officetel 흥행의 ‘3대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최근에는 3000실에 육박하는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과 같은 초고층 매머드급 officetel 단·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입·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COMMUNITY 시설을 제공하는 등 아파트 못지 않은 부대시설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114에 따르면 2008년 이후 최근까지 전국에 (입주)한 2000실 이상 officetel은 단 2곳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2013년 11월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분양한 ‘송파 파크하비오 푸르지오(2283실)’는 2016년에 (입주)를 마쳤고 2015년 6월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분/양한 ‘천안 불당 시티프라디움 3차(2050실)’는 이달 (입주)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근 1~2년새 분양해 (입주)를 앞둔 2000실 이상 단·지는 점차 늘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2월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분/양한 ‘롯데몰 송도캐슬파크(2040실)’, 지난해 7월 같은 곳에 분/양한 ‘힐스테이트 송도 더Terrace(2784실)’는 각각 2019년과 2020년 (입주)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6월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에 분/양한 ‘힐스테이트 미사역(2024실)’과 올해 2월에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분/양한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Ⅰ·Ⅱ(2860실)’도 2021년 (입주)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달에는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은 2,513실로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처럼 3000실에 육박하는 officetel이 등장하면서 입·주민 COMMUNITY 시설도 아파트 못지않을 정도로 다양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대방건설이 공급하는 명지 대방디엠시티 센텀오션Ⅰ·Ⅱ에는 단·지 안에 롯데시네마가 들어올 정도다. 또 실내풀장이 만들어지며 게스트하우스와 골프연습장, 헬스장, 코인세탁실 등 HOTEL급 COMMUNITY 시설을 갖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해 분양한 ‘힐스테이트 미사역’ officetel 단·지 저층부에는 프랑스를 테마로 한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되고 CGV가 입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일반 아파트 못지 않은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갖춘다고 합니다. 





8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지수 1위의 기업 대한민국을 대표해온 현대건설이 이번에 분양하는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은 소형 중심의 officetel에서는 보기 드문 스포츠존과 COMMUNITY존, 스카이라운지 등이 조성된다고 합니다. 실내풀장과 다목적 실내체육관, 실내·외 조깅트랙, 클라이밍, 실내골ㆍ프연습장, 아웃도어가든(야외체육공간) 등이 만들어지며 book카페와 자전거카페 등 다양한 휴식 공간과 취미 활동을 위한 공간도 배치된다고 합니다.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의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와 Terrace가든이 들어선다고 합니다.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의 현대건설 담당자는 “‘스칸센(Skansen)’이란 단·지명은 스웨덴 스톡홀롬에 있는 세계 최초이자 유럽에서 가장 큰 야외박물관 이름에서 따왔다”면서 “북유럽풍의 Lifestyle을 지향하는 COMMUNITY시설을 도입해 차별화에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삼송역 힐스테이트 스칸센 모델하우스 방문전 전화예약 후 찾아주시면 오랜 기다림 없이 편안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는 프리페스의 기회가 제공 됩니다. 자세한 위치 안내 및 궁금하시는 부분은 언제든지 부담 없이 문의 전화상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