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 지하철 3호선 6호선 연신내역 !

GTX-A노선 연신내역 (2023 개통예정) ! 강남까지 한걸음에 땋는 교통 !

대규모 재개발사업을 통한 미래가치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  1,037세대 파크형 쾌적 대단지 !

국립공원 북한산 조망권 확보신흥 명문고 하나고등학교 !

전통 명문고 대성고등학교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 본격화된 도시재생 사업 !

2022년까지 100 투입주력평형 선호도 좋은 중소형 !

차원이 다른 가치 있는 아파트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 믿기 어려운 평당 가격 !

풍부한 생활인프라 황금단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

핵심인프라와 프리미엄을 선사 !

연신내 트리플파크 2 !

 













연신내 트리플파크 분양가 모델하우스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

 


 

 

연신내 트리플파크 2 대한민국 1 시공회사이자 건설의 명가 현대건설이 트리플역세권의 (가칭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시공 참여 의향서를 제출 확정 하면서 더욱 이목이 집중되는   연신내 트리플파크 2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사업개요

: (가칭)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사업위치 :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312일원

지역지구 : 2 일반주거지역

대지면적 : 52,363.000

: 138,042.603

: 25.23%

건물규모 : 지하3, 지상22, 15개동


규모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 312일원 2 일반주거지역에 조성되며 지하3~지상22 1,037세대, 15개동 규모로 들어설 예정 입니다.


입지환경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지하철 3,6호선 환승역 연신내역을 걸어서 쉽게 이용할 있는 초특급 역세권 아파트로 상암DMC 비롯 종로와 시청, 광화문 일대 중심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편리한 황금 입지를 자랑 합니다. 특히 단지는 연신내역을 중심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 편의시설과 명문 교육시설이 다져진 입지로 탁월한 주거환경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의 관심 속에 선보입니다.

 

개발환경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단지 주변으로 2022년까지 100억원이 투입되는 은평구 불광2 도시재생 본격화와 2019 5 개원 예정인 은평 성모병원, 2022 12 예정인 소방 행정타운 서북부 2 강남으로 발돋움할 고급 주거단지 연신내 트리플 파크 2 다양한 개발호재와 성장동력이 존재 합니다.

 

생활환경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탄탄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 있어 높은 주거만족도로 삶의 편의성이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롯데몰 은평,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 이마트, 하나로마트, NC백화점 대형쇼핑몰 이용이 편리하며, 2019 5 개원을 앞두고 있는 카톨릭 은평성모병원과 은평 구민 체육센터, 구립도서관 의료시설 편의시설이 단지와 가깝게 인접하고 있어 우수한 생활환경 입니다. 여기에 불광 린공원, 향림 근링공원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리실 있습니다.

 

교육환경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학세권 단지로도 이목을 사로 잡습니다. 갈현초, 연광초, 연신중, 동명고, 선일중고, 대성중고, 선정중고 풍부한 교육시설이 단지를 중심으로 모두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어 걸어서도 안전하게 하교 있습니다.

 

투자가치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전체 지주의 80%이상 동의 빠르고 높은 동의율 ! 연신내 지역 지주들의 적극적인 개발의지와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보다 빠른 진행 최고의 자리 위치 프리미엄과 다시 가격 가격 프리미엄에 트리플역세권을 갖고 있는 연신내 트리플파크 ! 경희궁자이에 준하는 프리미엄 형성이 예상 것으로 많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예견하고 있습니다. 주변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아파트를 있는 기회 ! 조합원 모집 차가 올라가면 가격도 올라갑니다. 1 놓치셨다면 연신내 트리플파크 2 마지막 찬스 입니다. 여기에 조합원의 소중한 자산은 국내 부동산신탁1 코스피 상장 신탁사인 한국자산신탁에서 안전하고 투명하게 책임 관리하여 안정성과 신뢰성 두마리 토끼를 모두 확보하고 있어 투자가치가 더욱 높습니다.


교통환경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지하철 3호선 6호선 환승역, GTX-A 서울 어디든 한걸음에 닿는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강남으로는 빠르게 미래가치는 더욱 높습니다.

 파주 운정-일산-서울역-삼성  43.6 GTX-A노선 개통

 연신내역에서 강남업무지구(삼성역)까지 10여분 소요

 25 광역일반버스노선

 

프리미엄 ! 안전성과 신뢰도를 모두 겸비한 프리미엄 아파트 !

자금의 투명성 ! 업무추진비 안전장치 ! 불필요한 자금 지출 !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아파트

 평당 1,700만원대 저렴한 공급가격

 2023 GTX-A노선 완공예정 연신내역 트리플 역세권 !

 교통의 메카로 미래가치 상승 !


특화설계 ! 탁월한 설계로 휴식의 가치에 품격을 더한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도할 특화 설계

 59A특장점 : 4Bay 혁신평면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새롭게 해드립니다.

 59B 특장점 : 소형타입 실속평면으로 공간의 가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84A특장점 : 4Bay 공간혁명으로 일상을  쾌적하게 즐기실  있습니다.

 84B 특장점 : 똑똑한 힐링공간으로 공간을  품격있게 누리실  있습니다.

  

단지특화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파크형 특화 대단지와 연계된 북한산의 탁월한 조망권으로 사계절 변화된 아름답게 이어지는 자연환경 단지로 완성 됩니다.

 중앙광장 : 단지 중앙에 조성한 파크형 광장으로 활용성 다양한 열린 공간입니다.

 예술마당 : 입주민들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상상력을 향상시켜주는 공간입니다.

 생태정원 : 계절의 변화를 느낄 있는 수목을 식재하여 입주민의 휴식을 배려합니다.

 수변마당 : 단지 안에서 느끼는 청량함과 여유로움은 물론 삶의 활력까지 충전합니다.

 채소마당 : 자연 속에서 쾌적한 여가를 누리실 있도록 단지에 작은 텃밭을 마련합니다.

 바닥분수 : 시원한 분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있습니다.

  : 실내에 수영장을 설치하여 기후와 관계없이 수영을 즐기실 있는 공간입니다.

 골프연습장 : 이웃과 함께 품격 있는 여가생활을 즐기실 있도록 조성된 레져 공간입니다.

 

커뮤니티 !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는 입주민들의 건강과 친목 도모를 위한 공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피트니스/GX클럽 :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공간

 실내골프/수영장 : 4계절 내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골프와 수영을 즐길 있는 공간

 맘스카페 : 아정보와 취미를 공유할 있는 정보교류 휴식을 위한 공간

 주민 회의실 : 주민 회의나 다양한 동호회 활동 등을 위한 다목적 공간

 어린이집 : 아이들 안심하고 보낼 있는 보육시설

 

연신내 트리플파크 2 연신내 트리플파크 2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탁월한 기술력과 탁월한 설계 디자인으로 탁월한 위치에 지어집니다. 앞서가는 사람들이 거주하는 탁월한 주거공간이 연신내 지역주택조합 트리플파크 아파트 고급 주거단지의 지위와 품격을 자부심을 느껴보세요.

연신내 트리플파크 2차에 대하여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 없이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연신내 트리플파크 2 모델하우스 방문은 원활한 상담안내를 위하여 사전 방문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빠른 상담을 위해 방문 전화예약 주시고 방문하시면 오랜 다림 없이 신속한 상담안내 받으실 있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신내 트리플파크 분양가  모델하우스

선호하시는 로얄동·호수 바로 안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