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크게 오른 아파트 매매가격과 정부의 부동산 관련 규제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 그 인기가 더욱 확산되면서 주목을 끌고 있는 대림동 한양립스 그 소식 모델하우스에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 및 궁금하신 사항은 대표번홀 이용하시면 정확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림동 한양립스 

서울 서남부의 교통요지 !

지하철 2호선, 7호선, 신안선 이용가능 !

서울 간선도로, 남부순환도로 인접 !

2km 반경내 생활인프라 풍부 !

 대림동 한양립스 

선호도 좋은 평형대 구성 !

혁신학군 도보 5분거리 !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4-Bay 혁신설계 !

뛰어난 가성비의 합리적인 공급가격 !

 대림동 한양립스 

한양건설(시공예정사)이 선보이는

스마트한 친환경 최첨단 주거공간

대림동 한양립스 S팰리스 서남부 미래의 중심이 될

초역세권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누려보세요.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한 소형 오피스텔이나 섹션오피스, 초소형 아파트를 뜻하는 수익형 부동산의 경우 가지고 있는 자금이 충분치 않은 젋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안내드릴 대림동 한양립스같은 경우 입지가 뛰어난 재개발 및 재건축 사업 보다 자금 부담이 조금 덜한 희소성 높은 소형아파트라고 합니다.






시공예정사 한양건설은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0층, 총 8개 동 전/용면/적 ▲59제·곱미·터 A형-252세대, ▲59제·곱미·터 B형- 18세대, ▲84제·곱미·터-78세대, 총 348세대의 프리미엄 아파트 대림동 한양립스를 일반에 선보인다고 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는 영등포구 대림동 990번지 일대로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걸어서 5분여 거리인 역/세권 아파트라고 합니다. 지·하·철 7호선 신풍역과 2023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의 구로디지털단·지역이 환승역이 되면서 트리플 역/세권 아파트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대림동 한양립스에서는 서울 전역은 물론 안양과 군포, 의왕과 수원, 안산 등지로 운행하는 대중교통 이용이 수월하고, 서부간선도로와 남부순화로 이용이 편리하고 올림픽대로, 시흥IC로의 접근이 용이하며, [KTX] 이용이 편리한 영등포역 이용 또한 편리하다고 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의 인근에는 신대림초교, 영림초교, 대림중교가 걸어서 5분여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10분여 거리에는 영서중교, 연신고교 등 단지 1.5km 반경 지역에 혁신학군인 초/중/고교가 인접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영등포 부도심과 여의도의 배후주거지로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대림동 한양립스의 생활편의시설로는 영등포TIME스퀘어, 신세계백화점, LOTTE백화점, E-MART, 하나로MART, HOME플러스, LOTTE빅마켓 등의 생활 인프라와 함께 대림성모병ː원, 고대구로병ː원, 강남성심병ː원과  자연친과적인 보라매공원 등이 반경 2km 내에 위치하고 있는 등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는 상당수의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하였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여, 우수한 (채광)과 (통풍) 효과와 공간활용을 극대화하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높혔다고 합니다. 전 세대 소형평면으로 구성하고 있는 대림동 한양립스에서는 생활에 부족함이 없는 짜임새와 여유 있는 생활공간의 편리성과 효율적 평면설계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공급가격대와 뛰어난 가성비로 가격경쟁력 또한 우수한 대림동 한양립스는 주변 노후된 A.P.T의 59제·곱미·터A.P.T를 기준으로 가격대가 5억원대를 이루는거에 비해 평당 1,500만원대의 부담을 최소화한 저렴한 조합원 모집가격대를 선보이고 있어 내집 마련과 동시에 향후 시세차익에 따른 가격프리미엄도 기대해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재개발 사업의 경우 주민들의 찬반 갈등으로 사실상 사업 진행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를 극복하는 새로운 대단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ㆍ주택ㆍ조합 사업 재건축 사업이 비해 사업과정이 단순해 요즘 많은 지역에서 지역ㆍ주택ㆍ조합 아파트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대림동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대림동 한양립스는 정부의 6.3법 개정이후 영등포에서는 최초로 신고필증이 승인된 지주택이라고 합니다. 






대림동 한양립스의 사업관계자에 따르면 저렴한 공급가격은 기본 쳥약통장이 불펼요하며 신길뉴타운 후광 효과로 서울 서남권의 영등포 부동심과 여의도 지역의 배후 주거도시로서 친환경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주거단지로 탈바꿈하게 될것으로 보여져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1,500만원대의 부담을 최소화한 가격으로 교통과 학군 여기에 쾌적산 주거환경까지 놓치지 않아 주거단지로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대림동 한양립스 [선착순]으로 선호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능한 발 빠르게 움직이시어 대림동 한양립스 홍보관 관람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되도록 방문 전 사전예약 후 찾아주시면 오랜 기다림없이 정확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