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 가치는 높게 ! 생활은 우수하게 !

대한민국 교육특구, 높은 생활특권 !

목동의 생활 프리미엄의 기회를... !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이 아껴둔 단 하나의 프리미엄 !

자녀들의 교육 걱정이 사라지는

목동의 명뮨교육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에서는 365일 여유로운 생활과

쾌적한 녹음을 품은 자연을 곁에 둔

그린 라이프가 가능 합니다 !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 쇼핑과병원

미래비젼까지 편리한 생활infra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이라면 강남과 서울 서남부권

어디로든 사통팔달로 쾌속교통이 열립니다 !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이기에 합리적인 공급가격

1천600만원대의 가격 프리미엄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















우수한 교육과 생활 여기에 그린 프리미엄으로 쾌적한 자연과 사통팔달의 빠르고 편리한 교통여건까지 모두 갖춘 목동의 훌륭한 생활infra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목동의 황금 자리에 목동 마크스테이 목동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목동이 아끼고 아껴둔 단 하나의 프리미엄 목동 마크스테이 그 소식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 곳에서는 전반적인 부분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부분이나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로 이용하시면 전문 상담사와함께 정확한 소식 현장 분위기 바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










♣ 사업개요

사 업 명 : 양천구 목3동 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 신축사업

대지위치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708-4번지 일원

지역지구 : 제2종 일반주거지역

건물규모 : 지하3층~지상22층, 총6개동

대지면적 : 30,137.00㎡(약9,116평)

건축면적 : 3,390.52㎡(약1,025평)

연 면 적 : 89,212.54㎡(약26,986평)

건 폐 율 : 13.65%

용 적 율 : 249.57%

세 대 수 : 총650세대

주차대수 : 총755대(아파트 738세대)


목동 마크스테이의 규모는 서울특별시 양천구목동708-4번지일원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조성되며 지하3층부터 지상22층 총65세대, 6개동 규모로 들어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목동 마크스테이가 입지한 환경은 모든 것이 편리한 서울 서남부의 핵심입지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마곡을 비롯 서울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전지역을 불편함 없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빠른 교통여건의 마크스테이 목동 왕복7차선 등촌로와 맞닿아 있으며 가까운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과 신월IC와 공항대로, 올림픽대로 등의 도로교통시설을 확보하고 있어 풍부한 교통환경을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 대중교통 이용시

9호선 등촌역이 700미터로 도보6분여 소요

버스정류장 200미터로 편도 3개소 위치

공항1개, 간선4개, 지선6개 등

▶ 자가이용 시

신월IC 4킬로미터로 10여분 소요

공항돌 700미터로 2분여 소요

올림픽대로 약2.8킬로미터로 8분여 소요


탄탄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는 목동 마크스테이는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여드리는 훌륭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할인마트인 Home플러스와 현대백화점, 이대목동병원 등의 다양한 형태의 생활infra를 비롯하여 마크스테이 목동 인근의 뉴타운 개발이 진행됨으로 인한 편리한 생활의 미래가치는 특급 프리미엄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여기에  쾌적한 자연을 품고 있는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한 명품주거단지로 목동에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생활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 용왕산2킬로미터, 봉제산3.5킬로미터

▶ 현대백화점, E마트, Home플러스2.3킬로미터

▶ 남부지방법원, 검찰청 2.2킬로미터


목동의 명문교육을 누릴 수 있는 목동 마크스테이의 교육환경이라면 자녀들 교육에 대한 걱정은 잠시 접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품 초중고가 마크스테이 목동의 단지 가까이에서 등하교할 수 있으며 다수의 명문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환경을 조성되어 있습니다.


특화설계 ! 목동 마크스테이만의 현대적인 감각이 빛나는 실용적이고 탁월한 공간 설계로 대형 평형 부럽지 않은 실속 공간이 설계되어 생활의 편안함이 가득한 힐링공간으로 삶의 가치를높이는 미학공간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 59타입 A/B : 동, 서,남향 배치

▶ 84타입 A : 남향 배치 / B : 남동, 남서향 배치


단지특화 ! 목동 마크스테이는 남향 위주의 자연을 닮은 쾌적한 단지조성과 향과 높이를 배려한 최적의 단지 배치로 마크스테이 목동만의 자부심 높은 생활의 더 높은 품격과 쾌적한 삶의 여유로움을 한번 더 채워 드리는 자연친화 단지로 완성 됩니다.


삶의 가치를 높여주는 목동 마크스테이 커뮤니티 설계는 수준 높은 생활에 품격과 여유를 더하고 생활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첨단시스템은 소중한 가족을 위한 한발 더앞선 생활을누릴 수 있다고합니다.

▶ 휘트니스 센터 :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입주민의 건강을 선사합니다.

▶ 작은 도서관 : 마크스테이 목동 단지 내에서 아이들과 함께 독서를 즐깁니다.

▶ 경로당 : 어르신이 여유롭게 담소를 나누는 공간 입니다.

▶ 보육시설 : 영유아를 배려한 안전설계로 마음이 높입니다.












상품 구성의 프리미엄과 환금성을동시에 확보하고 있는 목동 마크스테이는 목동에서 십여년만에 만나보실 수 있는 새아파트로 뛰어난 기술력과 남다른 디자인 설계로 자녀를 두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부러워할 명품 교육학군에서 퀄리티 높은 주거생활이 실현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누실 수 없는 고급 주거공간 마크스테이 목동 아파트 명품 주거단지의 품격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목동 마크스테이에 대하여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문의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목동 마크스테이 모델하우스 방문은 정확하고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방문전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빠른 상담 진행을 위해 방문 전 전화예약 후 내방하시면 오랜 기다림의 불편함 없이 신속한 상담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언제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전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