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곡지구는 물론 김포, 인천공항 종사자 직주근접 !

마곡생활권, 인프라, 미래가치 누릴 수 있는 마곡 골든시티 !

황금라인 5호선, 9호선 더블역세권 !

교통/주거/쇼핑/문화까지 품은 마곡지구 !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춘 서울 내마지막 대규모 개발지 !





강서구 마곡지구에 한국판 실리콘밸리로 발돋움하는 마곡 골든시티가 지난 주말 많은 분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오픈하였다고합니다. 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이 곳에서는 마곡 골든시티 분양가를 비롯 전반적인 사항만을 다루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하고 궁금하신 부분은 모델하우스로 직접 내방하시면 유닛 확인과 함께 모두 해결 가능하십니다.






수도권 광역교통망을 잇는 서울 서남부의 황금 교통요지의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서울 강서구 공항동 일대 조성될 마곡 골든시티 모델하우스 오픈 이전부터 완벽한 교통인프라로 많은분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고 합니다. 







모델하우스 open 시작부터 뜨거운 열기를 보인 더블역세권 단지 마곡 골든시티는 뛰어난 교통여건을 토대로 산업단지 조성 역시 힘차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2009년 시작된 마곡산업단지를 출발로 이 곳에는 첨단산업연구단지와 국제업무단지 등이 자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굴지의 전자회사인 LG를 비롯하여 코오롱과 LOTTE, ELAND 등의 대기업들이 들어서면서 한국의 실리콘밸리라 불리우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는 곳이기도 한 마곡 골든시티가 입지한 서울 강서구의 마곡지구 ! 국내 유수의 기업을 비롯해 여러 기업들의 속속 자리하는 데다가 대규모 주거단지와 상업단지, 공원복합단지가 조성되며 서울 시내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지로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곡지구는 주거지역과 공원이 조화를 이루는 최첨단 친환경 녹색도시로도 앞으로 개발해 나아갈 것이라고 합니다. 그 가운데 친환경 smart에너지city가 오는 21년 서비스를 제공을 할 것을 목표로 하면서 개발중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는 148여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라고 하니 마곡 골든시티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한 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강서세/무/소, 출입구사/무/소, 강/서구/청 등 강서구 통합청사를 비롯 공공기관 또한 마곡 골든시티가 자리한 마곡지구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곡 골든시티 최고의 프리미엄으로 꼽을 수 있는 뛰어난 교통인프라로는 마곡station, 발산station, 마곡나루station 등 지하철9호선과 5호선, 공항철도까지 위치한 교통의 메카로 서울 시내 주요 지역을 쾌속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올/림/픽대로 및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다른 지역으로도 편리하고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뛰어난 교통프리미엄 외에도 교통개발 호재가 추가적으로 이어지고 있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는 마곡 골든시티는 원종에서 젊음의 거리 홍대입구를 쾌속으로 이어주는 광역철도망이 신설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방화대교를 기존 계획보다 빠르게 개통되어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여 그에 따른 기대감 또한 뜨겁다고 합니다.







기존의 뛰어난 교통 프리미엄에 이처럼 다양한 교통개발 호재까지 얻어지면서 마곡 골든시티가 자리한 마곡지구의 미래가치는 앞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다수의 부동산 관계자들은 그동안 마곡 골든시티의 입지지역인 마곡지구가 조금은 저평가되어 있었던 곳이기도 하였으나 본격적인 개발이 이루어지고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들이 속속 자리하는 등 다양한 개발 소식이 이어지면서 강서구는 apt 보급률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인기좋은 중소형 평형 전용면적 전용 46㎡와 59㎡로 강서구 공항동 21번지 일원에 제2종 일반주거지역, 제3종 일반주거지역에 자리하게 될 마곡 골든시티는 (지하)2층~(지상)15층,7개동 총 517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최고로 꼽는 교통인프라를 품고 있는 마곡 골든시티 송정역과 공항시장역를 모두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마곡지구 내에서도 단연코 으뜸으로 손곱힌다고 합니다.





마곡 골든시티의 또하나의 강점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로 손 곱히는 학세권인데요 대한민국 교육 일번지인 목동과 인접하고 있어 명품 교육인프라도 충분히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강조하고 또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교통프리미엄과 학세권 여기에 생활의 편의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져 있다고 합니다.





일대 형성된 가격보다 합리적으로 공급되는 마곡 골든시티 초/중학교를 모두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한 입지에 자리하고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그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마련되어 있는 마곡 골든시티 홍보관에서 현재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인기 좋은 동호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다고 하니 관심 가지고 계시다면 조금 서두르셔도 좋을듯 합니다.